[메디아나의 미래 주가 전망과 인공호흡기 관련주 분석]

    [메디아나 주가 전망 / 출처-포크리(아래동일)]

    최근 메디아나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메디아나의 주가는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많은 투자자들이 뛰어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그에 따른 메디아나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메디아나의 파이프라인에 대해 알아보고 그에 따른 주가 흐름과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렇다면 메디아나는 대체 어떤 기업이길래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걸까요?

     

    [메디아나 주가 전망]

     


     

    [목차]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개요


    ▲메디아나 체성분 분석기 베트남 수출


    ▲메디아나 영업이익 약 124% 증가


    ▲메디아나의 M50s 신제품


    ▲메디아나 KF94 마스크 생산설비 투자


    ▲메디아나 심부전 측정기기 전임상 실험 시작


    ▲메디아나 인하대학교 병원과 Infoware X 납품 계약


    ▲메디아나 창립 이래 최대 실적 기대감↑


    ▲메디아나 주가 전망


    ▲작성자 추천글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개요]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는 1995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1995년에 설립된 메디아나는 의료기기를 제조하고 판매를 목적으로 세워졌습니다.

     

    현재 제세동기, 환자 감시장치 등 의료기기를 주력으로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에 공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메디아나가 판매하는 환자 감시장치와 심장충격기 등은 ODM 진행 및 자사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전량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국내 점유율은 약 2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메디아나가 취급하는 의료기기 관련 시장은 다른 산업에 비하여 경기 변동에 따른 리스크가 적은 편입니다.

     

    메디아나는 2013년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현재 메디아나의 코스닥 시가총액은 약 1535억 원이며 코스닥 순위는 34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메디아나의 PER는 약 22.8배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동일업종인 48.26배에 비해 낮습니다.

     

    메디아나는 중소기업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전기식 진단, 전기식 요법 기기 제조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메디아나의 임직원은 약 15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균 연봉은 3000만 원에서 5000만 원입니다.

     

    메디아나는 강소기업, 벤처기업, 이노비즈 인증을 받아 경쟁력을 인정받은 기업 중 하나입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체성분 분석기 베트남 수출]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는 자체 개발한 보급형 체성분석기인 I20과 I30을 베트남에 수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I20, I30 제품은 베트남의 하노이에 위치한 피트니스 운영기업인 A사에 납품됩니다.

     

    메디아나가 수출한 I20, I30 제품은 보급형 모델로써 필수적으로 인간에게 필요한 체성분 분석 결과를 간단하고 쉽게 제공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비만 분석, 체성분 분석, 복부비만 분석, 체성분 변화 기록 등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 메디아나의 체성분 분석기 해외 진출로 인해 앞으로 납품 규모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이번에 A사는 베트남 전역에 대규모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기업이며 이 기업을 통하여 베트남 진출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디아나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체성분 분석기의 파이프라인 구축 성과가 나오고 있으며 앞으로 동남아를 비롯한 새로운 판로 개척으로 유통망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영업이익 약 124% 증가]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는 지난해 순이익, 매출, 영업이익이 모두 2배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메디아나의 매출액은 약 4% 증가한 약 484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당기순이익은 약 71억 원, 영업이익은 약 78억 원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는 전년도 대비하여 각각 약 121%, 약 124%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결과는 메디아나의 내외부적인 손익구조를 개선함으로써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고 분석되고 있습니다.

     

    메디아나 관계자는 환율 상승과 판매단가의 인상으로 메디아나의 수익성이 증대되었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해온 메디아나 내부 조직 재편을 통한 효율성을 확보를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메디아나는 앞으로도 실적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메디아나는 베트남에 체성분 분석기를 수출하는 등 새로운 판로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기존 사업인 심장충격기, 환자 감시장치에서도 새로운 제품의 개발을 지속적으로 함으로써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메디아나는 체성분분석기 관련 모델에서 신제품 4종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의 M50s 신제품]

    [메디아나 주가 전망]

    의료기기를 전문으로 생산, 공급하는 메디아나는 초음파 장비와 환자 감시장치를 결합한 M50s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이를 제조허가 획득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 M50s는 초음파 이미지와 환자의 생체신호가 같은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의 생체 신호 모니터링 중에 장비를 교체하거나 환자의 이동 없이 초음파 스캐닝이 가능합니다.

     

    M50s는 응급실, 구급차, 중환자실, 수술실 등 여러 제한이 있는 환경에서도 기존 제품들에 비해 높은 품질의 진료를 가능하게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M50s는 고성능 영상처리 구술과 트랜스듀서를 채용하여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초음파 관련 영상과 도플러 정보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고품질의 초음파 영상으로 인해 인체 내 삽관 또는 약물 주입 시술을 할 때 위치를 확인하고 응급현장에서 내출혈 , 골절 확인을 하는데에 용이한 특징이 있습니다.

     

    메디아나의 M50s는 개발시점부터 의료현장과 지속적인 의견 교류를 하였으며 대학병원의 임상의에게 자문을 받아 현장에 실질적으로 효율성 높게 쓰일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현장에서 편의성과 성능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메디아나의 결합 의료기기 개발로 추가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KF94 마스크 생산설비 투자]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는 이번 코로나 사태에 따라 KF94 마스크를 생산 가능한 생산 설비에 투자를 하였습니다.

     

    메디아나는 KF94 마스크의 수급의 정상화와 추후에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마스크를 증여할 계획으로 이번 설비투자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메디아나가 투자한 KF94 마스크 생산설비는 생산 공정과 마스크 개별 포장이 완전하게 자동화 시스템으로 가동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디아나의 KF94 마스크는 2020년 06월부터 생산될 예정이며 한 달 평균 100만 개의 생산량을 생산할 것이며 최대 월 200만 개 까지 생산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추가로 메디아나는 군용 방독면 개발, 소방용 마스크 개발을 목적으로 한 국방벤처 프로젝트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점차 짧아지는 전염병 유행과 미세먼지 발생으로 앞으로 마스크에 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메디아나의 KF94 마스크 신규 파이프라인 투자로 메디아나는 새로운 수익창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메디아나의 KF94 마스크 신규 파이프라인 구축으로 앞으로 전염병에 대한 이슈가 있을 때 새로운 마스크 관련주로 분류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심부전 측정기기 전임상 실험 시작]

    [메디아나 주가 전망]

    앞서 메디아나는 동산의료원과 3년간 인체에 삽입이 가능한 심부전 측정기기를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메디아나는 인체 삽입형 심부전 측정기기의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이 기기를 동물실험인 전임상 실험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메디아나는 이번 심부전 측정기기의 전임상 실험에서 심전도, 심장 부종, 심장 기능 TN-proBNP 등 상관관계를 연구하게 됩니다.

     

    메디아나 측의 설명으론 이번 개발한 인체 삽입형 심부전 측정기기는 연속적이며 정확하게 심장 기능을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기에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고 합니다.

     

    또한 AI(인공지능) 기반의 조기 예측 시스템도 앞으로 탑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메디아나가 개발한 인체 삽입형 심부전 측정기기는 크기가 담배 한 개비의 절반밖에 안 되는 크기이며 간단한 미세 침습 시술로 10분 안에 환자의 가슴 피부의 밑에 기기를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24시간 365일 측정하기 때문에 환자의 급성심정지를 사전에 감지가 가능합니다.

     

    외부의 충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에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트를 전송하고 확인이 가능하며 경고음의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인체에 삽입하는 측정기기 중에는 심전도를 측정 가능한 제품은 출시가 되어 있지만 심장의 기능을 측정하는 제품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메디아나의 이번 제품은 기존의 심장질환 환자에게 사용하는 측정기기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장질환자를 조기에 진단하거나 시술 후에 지속적인 추적 관찰이 필요한 고위험군 환자에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메디아나의 신제품 인체 삽입형 심부전 측정기기가 전임상을 거쳐 임상에 통과하여 파이프라인으로 구축에 성공한다면 메디아나는 관련 시장에서 누구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인하대학교 병원과 Infoware X 납품 계약]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는 인하대병원과 무선 원격 생체신호 전송 시스템인 Infoware X를 납품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메디아나가 납품하게 된 무선 원격 생체신호 전송 시스템은 일부 다른 의료기기와도 연결이 가능하여 호환성을 지녔으며 배터리를 사용함으로써 환자가 이동할 때 모니터링도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메디아나의 Infoware X는 기존의 환자 감시장치의 유선 연결이 불편한 것을 해소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로 Infoware X는 데이터와 통신을 암호화가 가능하며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등 해외 인증도 받았습니다.

     

    이번 Infoware X의 상용화로 현장의 의료진이 불필요한 업무를 감소시켜 주며 이로 인해 편의성이 대폭 개선됐고 환자들의 개인정보의 보안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인하대학교 Infoware X 납품으로 메디아나는 안정적으로 수요처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창립 이래 최대 실적 기대감↑]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는 주로 응급환자에게 필요한 심장충격기, 인공호흡기, 산소포화도 측정기, 심전도, 혈압기, 호흡측정기, 체온기 등 필수적인 의료장비를 수출하는 기업입니다.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됨에 따라 응급의료장비들의 주문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이에 주문에 대한 공급을 맞추기 위하여 메디아나는 고용노동부에 특별 연장근무 인가까지 받아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DS 투자증권 전문가는 이에 따라 메디아나는 올해 코로나 발생으로 응급환자를 위한 의료기기 매출 증가와 신규로 런칭한 체성분분석기 매출로 인하여 영업이익과 매출이 각각 55%, 3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메디아나 창립 이래로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하였습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 주가 전망]

    메디아나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실질적인 기대감이 아닌 매출 상승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매출의 상승 기대감과 함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메디아나는 체성분 분석기기, KF94 신규 파이프 라인 구축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메디아나의 주가는 위의 파이프라인 구축과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한 매출 상승에 따라 방향이 정해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메디아나 주가 전망]

     


     

    [작성자 추천글]

    [메디아나 주가 전망]

    [씨젠 주가 전망과 진단키트]

     

    씨젠 주가 전망과 진단키트

    [씨젠의 주가 상승과 전망 그리고 진단키트] 코스닥 시장의 씨젠 주가의 전망과 진단키트 관련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최근 증권시장의 대폭락 사태에 씨젠이라는 기업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

    lth199305.tistory.com

    [신풍제약 주가 전망과 제약제품]

     

    신풍제약 주가 전망과 제약제품

    [신풍제약의 주가와 다양한 파이프라인] 오늘은 신풍제약의 주가 전망과 신풍제약의 관련 파이프라인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최근 신풍제약과 신풍제약우의 주가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스피..

    lth199305.tistory.com

    [비씨월드제약 주가 전망과 클로로퀸 관련주]

     

    비씨월드제약 주가와 클로로퀸 관련주

    [비씨월드제약 주가 주식의 전망] 최근 비씨월드제약의 관심도가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이목이 클로로퀸 관련주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비씨월드제약으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비씨월드 제약은..

    lth199305.tistory.com

     

    [메디아나 주가 전망]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