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 링크 및 특징 유형 분석

     

    MBTI 연애유형 테스트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총정리/출처-포크리

     

    최근 글램에서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출시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MBTI란 16가지 성격유형을 테스트하는 방법으로 오랫동안 인기가 있는 테스트 방법입니다. MBTI의 성격유형은 ISTJ, INFJ, ISTP, INFP, ISFJ, INTJ, ISFP, INTP, ESTP, ENFP, ESTJ, ENFJ, ESFP, ENTP, ESFJ, ENTJ로 나뉩니다. 총 16가지의 MBTI 성격유형마다 각 성격과 특성이 다르며 연애유형 또한 다릅니다. 그리고 각 유형마다 맞는 연애 궁합도 다르다고 합니다. 오늘은 글램에서 출시한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하는 방법과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 링크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1)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당 MBTI 연애유형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연애유형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어떤 행동을 할까?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침대와 하루 종일 함께 한다. 두 번째 선택지는 단톡 방에 연락을 해서 나의 친구들과 약속을 잡는다.입니다. 저는 침대와 하루 종일 있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2)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두 번째 질문은 데이트에 입을 옷을 고를 때 어떤 선택을?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나가기 전에 마음에 드는 옷을 선택한다. 두 번째 선택지는 미리 전날부터 입을 옷을 세팅해둔다입니다. 당연히 저는 나가기 직전에 옷을 고른다로 선택했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3)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세 번째 질문은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온 나는 어떤 선택을 할까?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먼저 상대방에게 말을 걸면서 분위기를 띄운다. 두 번째 선택지는 상대방이 말을 걸어올 때까지 가만히 기다리고 본다.입니다. 저는 당연히 말을 걸어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이쯤 되면 결과가 무섭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4)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네 번째 질문은 데이트를 하는 도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찾았다면 어떤 선택을 할까?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가게 간판에서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므로 맛집 각이다. 두번째 선택지는 리뷰도 많고 유명하기 때문에 맛이 보장되어 있겠군. 입니다. 미묘한 차이가 있는 선택지였으나 저는 첫번쨰 선택지를 택했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5)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다음 다섯 번째 질문은 썸을 타는 도중에 연인이 나의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 어떻게 행동을 취할까?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집에서 보이는 곳만 일단 급하게 치운다. 두 번째 질문은 집안의 쓰레기 버리는 것부터 화장실 청소까지 깔끔하게 청소한다입니다. 저는 깔끔쟁이 이므로 온 집안을 청소한다를 선택하였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6)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여섯 번째 질문은 그날 본 영화에 대해 궁금해하는 애인에게 나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라는 질문이었습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영화 주인공이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 치료를 하기 위한 이야기야.라는 정석적인 답변, 두 번째는 좀비랑 싸우는데 영화 주인공이 매우 멋있게 보여서 영화를 보는 내내 소름이 돋았어라는 답변이었습니다. 저는 첫 번째 질문을 선택하였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7)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일곱 번째 질문은 애인과 사소한 일로 싸웠을 때 나의 반응은?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점은 꼭 고쳐줬으면 좋겠어. 이렇게 하면 되잖아.입니다. 두 번째 선택지는 내가 진짜 너무너무 화났어.라고 화내는 질문입니다. 저는 첫 번째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8)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여덜번쨰 질문은 데이트 중에 길거리에서 연인의 친구들을 만난다면 나는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무생물 또는 돌처럼 조용하게 있는다. 두번째 선택지는 자연스럽게 웃으면서 연인의 친구들과 대화를 한다 입니다. 저는 무생물이 되기 때문에 첫번쨰 답을 선택하였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9)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아홉 번째 선택지는 기분이 축 처진 연인이 나에게 우울하다고 말을 했을 때 나의 반응은?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짧은 시간 안에 감정 이입을 완료한 후에 같이 글썽거려준다. 두 번째 선택지는 왜 우울한지, 무엇떄문에 우울한지 묻는겁니다. 저는 두번쨰 선택지를 선택했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10)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열 번째 질문은 애인에게 줄 예정인 선물을 고르게 된 나는 어떤 선물을 선택할까?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애인에게 가장 필요한 선물을 고른다. 두번쨰 선택지는 실용성은 떨어지지만 기억에 남거나 예쁜 선물을 선택한다 입니다. 저는 실용성을 중시하기 때문에 첫번쨰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11)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열한 번째 질문은 커플 해외여행을 계획하게 된 나는 어떤 선택을 할까?입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일별로 세주 일정까지 제대로 짠다. 두 번째 선택지는 해외여행 비행기 표만 끊어두면 계획의 80%는 끝이다 입니다. 저는 즉흥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두번쨰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12)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열두 번째 질문은 힘들게 연인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나에게 가장 신나게 하는 칭찬은? 입니다. 첫번쨰 선택지는 요즘 바쁠텐데 언제 이런 이벤트를 생각했어? 고마워 입니다. 두번쨰 선택지는 나 정말 감동했어 최고야 사랑해입니다. 저는 첫 번째를 선택했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13)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열두 번째까지 질문을 모두 완료하였으면 박사님이 나타나서 나의 연애 능력치를 분석해 줍니다. 당연히 좋게 나왔을 것이라고 믿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기다려봤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결과(1)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이상합니다. 저의 결과는 ~마이웨이 연애주의자라고 나왔습니다. 저의 MBTI는 ISTP라는 결과도 같이 나왔네요. 애정 표현력도 낮고, 눈치도 없고, 썸 추진력은 중간이고, 19 금력도 낮고, 마이웨이력만 높네요. 믿을 수 없는 결과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결과(2)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연애도 인생도 일관성 있게 마이웨이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의 생활을 서로 존중하며 구속하지 않는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한다고 하네요. 이건 맞습니다. 연애할 땐 반드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고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이것도 맞습니다. 상대방의 감정이나 생각을 잘 읽지만 눈치만 보며 행동하지 않는다네요. 이것도 맞습니다. 처음엔 속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지만 자신의 사람이 되었다고 생각하면 투머치 토커로 돌변한다네요. 딱 맞습니다. 소름 돋는 결과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결과(3)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결과 하단에는 저와 잘 맞는 MBTI 유형을 보여줍니다. 저는 ESTP 유형과 INTP 유형과 잘 맞는다고 하네요. 브레이크가 고장 난 연애 직진러 또는 나님이 최고인 사람을 만나야 하나 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마치며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출처-글램

     

    이렇게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생각보다 소름돋는 결과에 놀랬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는 (http://mbti.glam.am/intro)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MBTI 성격유형 검사의 경우 저작권자가 어세스타입니다.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MBTI 검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어세스타 또는 한국 MBTI 연구소를 통해서 받아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작성자 추천글

    1. MBTI 성격유형 검사와 유형별 특징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10)

    2. INFJ 유형 특징 연애 궁합 팩폭 연예인 추천 직업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9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