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싸이코패스) 테스트 링크 및 방법

     

    싸이코패스 테스트

     

     

    오늘은 최근 인기가 있는 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는 자신이 얼마나 싸이코패스인지 측정해보는 테스트입니다. 관련 링크는 하단에 첨부해뒀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시작

     

    싸이코패스 테스트

    싸이코패스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문구가 뜹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는 캐나다의 범죄심리학자인 로버트헤어 박사가 만든 싸이코패스 판정 도구를 토대로 작성되었다고 합니다. 총 25문항으로 이뤄져 있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무슨 질문이 나올지 오싹합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1)

     

    싸이코패스 테스트

     

    첫번쨰 질문입니다. 거짓말을 해도 아무렇지 않다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중간쯤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아무렇지 않을 때도 있지만 저에게 소중한 사람에게는 거짓말을 못하기 때문에 반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2)

     

    싸이코패스 테스트

     

    두번째 질문입니다. 계획을 잘 세우지 않고 즉흥적으로 행동을 하냐라고 묻고 있네요. 저의 행동 패턴은 그렇기 때문에 동의함으로 체크했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3)

     

    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 3번쨰 질문입니다. 자신의 필요에 의한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배신할 수 있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절대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동의하지 않음을 체크했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4)

     

    싸이코패스 테스트

     

    다섯 번째 질문입니다. 자신에게 괜찮은 제안이 들어온다면 오래 계획한 일을 쉽게 포기할 수 있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포기할 수 있기에 동의함으로 체크를 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5)

     

    싸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고통을 받고 있는 동물을 보더라도 아무렇지 않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동물을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동의하지 않음으로 체크했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6)

     

    싸이코패스 테스트

     

    여섯 번째 질문은 빠르게 달리는 자동차나 빠르게 달리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게 좋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스릴을 매우 즐기기 때문에 동의함으로 바로 체크하였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7)

     

    싸이코패스 테스트

     

    일곱번쨰 질문은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을 짓밟아도 괜찮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저와 관련된 사람은 괜찮지만 관련 없는 사람은 괜찮다고 생각하기에 중간쯤이라고 체크했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8)

     

    싸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다른 사람을 다루는 데에 능숙하여 자신이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기에 동의하지 않음에 체크를 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9)

     

    싸이코패스 테스트

     

    아홉번쨰 질문은 자신이 위험한 직업을 가지더라도 괜찮을 거 같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무서운 직업은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에 동의하지 않음을 체크하였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10)

     

    싸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자신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을 때 자신은 아무렇지 않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주변 사람들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동의하지 않음을 선택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11)

     

    열한번째 질문은 자기 자신을 포장하여 남들에게 자랑을 하고 다니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자랑하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렇게 심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중간쯤을 선택하였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12)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좀 센 질문이었습니다. 범죄를 자신이 저질러도 아무렇지 않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동의하지 않는다에 체크를 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13)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열세번쨰 질문은 자신이 감동적인 것을 보더라도 감정적으로 느껴지는 게 없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그럴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기 때문에 중간쯤으로 체크했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14)

     

    사이코패스 테스트

     

    열네번째 질문은 평소에 냉담하며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에 쉽게 공감하지 않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중간이라고 생각하여 중간쯤으로 체크하였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15)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책임감이 부족하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책임감은 강하다고 생각하기에 동의하지 않는다에 선택을 하였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16)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일상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하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자극적인 요소를 좋아하기 때문에 동의함으로 체크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17)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다른사람에게 빌붙으며 살아도 상관이 없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자존심이 매우 강하기에 남에게 빌붙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동의하지 않는다에 체크를 하였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18)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열 여덟 번째 질문은 자신이 자제력이 부족한 사람인지 묻고 있습니다. 저는 그럴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다고 생각하여 중간쯤에 선택을 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19)

     

    사이코패스 테스트

     

    벌써 열아홉번째 질문까지 왔습니다. 이번 질문은 어릴 때 자신이 나쁜 짓을 자주 했는지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저는 순수한 아이였다고 생각하여 동의하지 않음에 체크를 하였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20)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목표는 높은데 실제로 행동하는 능력이 낮냐고 묻고 있습니다. 이건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동의함으로 체크할 듯합니다. 당연히 동의함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21)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자신이 충독적으로 생활을 하는 경향이 강하냐고 묻고 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그런 경우가 많은 것 같아 동의함으로 체크를 하였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22)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약속을 깨도 상관이 없냐고 묻고 있습니다. 저는 중요한 약속이 아니라면 가능하다고 보기에 중간쯤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23)

     

    사이코패스 테스트

     

    슬슬 사이코테스트 끝까지 온 듯합니다. 자극적인 질문이 나오네요. 자신은 쉽게 성적인 행동에 빠져단다라고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중간쯤으로 체크를 하였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24)

     

    사이코패스 테스트

     

    다음 질문은 연애를 할 때 기간이 짧은 연애에 대해 이끌리냐고 묻고 있습니다. 일회성 만남 같은 얘기를 하는 듯한데 저는 동의하지 않는다고 체크하였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25)

     

    사이코패스 테스트

     

    드디어 마지막 질문입니다. 자신이 범죄적인 재능을 타고났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는지 묻고 있습니다. 딱 싸이코패스 테스트의 정점을 찍는 질문입니다. 저는 동의하지 않는다에 체크를 하였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결과

     

    사이코패스 테스트

     

    모든 질문을 끝마치니 싸이코패스 테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50점이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아래에 사이코패스로 의심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아래에 다른 사람의 감정을 헤아려보고 자기 자신을 개선하기 위하여 노력을 하다 보면 정상적인 사람들과 큰 차이가 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충격입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 마치며

     

    이렇게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다소 충격적인 결과이지만 재미로 본 것이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다잡아봅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를 하고 싶으신 분은 (https://simritest.com/psychopath)에 접속하시면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보다는 낮은 점수를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추천글

    1.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https://lth199305.tistory.com/302)

    2. MBTI 성격유형 검사(https://lth199305.tistory.com/2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