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총정리

     

    래미안 엘리니티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는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753-9번지 일대에 임대 179세대, 조합 394세대를 포함하여 총 아파트 1048세대를 공급합니다. 1048세대 중 일반공급으로 475세대가 공급되며 여러 가지 부대복리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별공급의 경우에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58세대, 노부모 부양 세대를 대상으로는 7세대, 기관추천으로는 22세대가 공급됩니다. 입주시기는 2022년 8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전매제한은 소유권 이전등기까지입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청약일정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의 청약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는 2020년 6월 22일 특별공급 대상 청약을 접수하는 것을 시작으로 해당 지역 대상 1순위는 6월 23일, 1순위 기타의 경우 6월 24일, 2순위 대상은 6월 25일 접수가 진행됩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해당지역 1순위의 경우에는 서울시에서 2년 이상 거주한 분의 경우에만 접수가 가능하시며, 참고로 기타 지역 1순위로는 청약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서울시에서 2년 미만으로 거주하신 분은 청약 기타 지역으로 접수 신청을 하셔야 청약 부적격으로 처리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유의사항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는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에 청약 전에 입주자 모집공고문에 자세하게 기재되어진 해당 단지 주변의 상황 및 여건에 관계된 유의사항은 필수적으로 숙지하시기를 바랍니다. 글 아래에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입주자 모집공고문 파일을 첨부해두겠습니다. 유의사항들은 일반적으로 새롭게 지어지는 단지에서 비슷하게 안내하고 있는 사항들과 유사하기 때문에 과도한 걱정을 하시기보다는 한 번 더 꼼꼼하게 체크를 하신다고 생각을 하시면 좋습니다.

     

    래미안 엘리니티 이주자 모집 공고문 중 일부 주의사항

    아래는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주의사항 중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는 청약과열지역, 투기과열지구, 투기지역으로 지정되어 담보인정비율(LTV), 총부채상환비율(DTI)등 대출제한이 적용됨. 또한 관계법령에 따라 개인의 주택소유, 대출 유무, 분양권 소유 여부 등에 따라 중도금 대출금액이 개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개인별로 금융기간으로부터 대출비율이 축소되거나 대출 자체가 거부될 수 있음

     

    부동산 거래신고, 자금조달 및 입주계획서 신고 의무화로 서울시 동대문구는 투기과열지구, 투기지역으로 지정되어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 조 규정에 의거 투기과열지구 내 거래가격 3 억원 이상인 주택매매 계약(최초 공급계약 및 분양권입주권 전매를 포함)의 부동산거래 신고시 자금조달계획 및 입주계획서 신고를 의무화 하며,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제 3 조 규정에 의거 부동산 계약 시 계약체결일로부터 30 일 이내 관할 소재지의 시장 군수 또는 구청장에게 공동으로 부동산 거래 신고하여야 함. 따라서 부동산 거래신고에 따른 일정한 서류를 사업주체에 제공하여야 하며, 신고를 거부하거나 서류 미제출로 인하여 발생하는 과태료 부과 등의 모든 책임은 계약자에게 있으니 양지하시기 바람.

     

    ※과밀억제권역 : 서울시, 인천시 일부, 경기도 의정부시, 구리시, 남양주시 일부, 하남시, 고양시, 수원시, 성남시, 안양시, 부천시, 광명시, 과천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반월 특수지역.

     

    ※청약과열지역 : 서울시, 경기도 과천시, 성남시, 하남시, 고양시 7개 지구, 남양주 별내 다산동, 동탄 2, 광명시, 구리시, 안양시 동안구, 안양시 만안구, 수원시 광교지구, 용인시 수지구, 용인시 기흥구, 수원 팔달구, 수원시 영통구, 수원시 권선구, 수원시 장안구, 의왕시, 세종시 행정중심 복합도시.

     

    ※투기과열지구 : 서울시, 경기도 과천시, 성남시 분당구, 광명시, 하남시, 세종시 행정중심 복합도시 예정지역, 대구광역시 수성구.

     

    ※투기지역 : 서울시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강동구, 용산구, 성동구, 노원구, 마포구, 양천구, 영등포구, 강서구, 세종시, 동대문구, 동작구, 중구, 종로구.

     

    ※청약 제한 사항(과거 당첨사실 조회 등) 조회 방법 : 한국감정원 청약 Home에서 신청자, 배우자 및 세대원 각자의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검색 가능.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청약조건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의 청약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에 청약하기 위한 공통 사항은 서울특별시에 2년 이상 거주를 하신 분이거나, 서울시에서 2년 미만으로 거주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혹은 경기 및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거주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인 자이거나 세대주어야 가능합니다. 해당 아파트는 입지가 좋은 곳으로 경쟁이 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 티의 분양은 1순위내에서 마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1순위 해당지역의 청약이 가능한 조건은 서울시에서 2년이상 거주하신분이여야 합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1순위 청약자격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의 1순위 청약자격요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세대원 및 세대주를 포함한 세대 구성원이 이전 5년 이내에 다른 주택 및 청약에 당첨이 된 이력이 없는 세대주

    2. 입주자 모집공고일을 기준으로 수도권이나 서울특별시에 거주를 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의 나이를 가지고 있는 세대주

    3. 청약통장의 1순위 자격요건인 예치금과 가입 2년을 충족하고 있는 세대주

    4. 세대원 또는 세대주를 포함한 세대 구성원이 무주택이거나 1 주택만을 보유하고 있는 세대주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청약에서 1순위 자격을 갖기 위해서는 청약통장에 예치금이 존재해야 합니다. 또한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는 투기지역 청약과열지역, 투기과열지구, 과밀억제권역에 속하는 아파트이므로 추가적인 청약자격 1순위를 제한하는 사항이 존재합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1순위 청약 제한사항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의 1순위 청약 제한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2 주택 이상을 보유한 세대원 또는 세대주.(이 경우는 2순위에 속함)

    2. 세대주가 아닌 사람.

    3. 과거의 5년 내에 다른 아파트 또는 주택에 당첨된 세대주 또는 세대원.

     

    참고로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에 당첨이 된다면 추후 10년간은 공공임대주택이나 투기지역, 청약과열지구내에 있는 민영주택에 입주자로 당첨될 수 없는 제한이 있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분양가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의 분양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의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51A형의 경우 52가구, 51B형의 경우 12가구, 59A형의 경우 63가구, 59B형의 경우 10가구, 74A형의 경우 16가구, 74B형의 경우 70가구, 84A형의 경우 67가구, 84B형의 경우 87가구, 84C형의 경우 55가구, 84D형의 경우 34가구, 89형의 경우 5가구, 101A형의 경우 1가구, 101B형의 경우 1가구, 109형의 경우 1가구, 121형의 경우 1가구입니다.

     

    이중 85 이하 타입의 경우 가점제가 100% 적용이 됩니다. 89 타입의 경우 5세대가 존재하는데 이중에 3세대가 가점제로 적용되며, 2세대는 추첨제로 적용됩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의 분양가는 공급면적 기준 3.3을 기준으로 2,745만 원으로 정해져 가격이 책정이 되었습니다. 또한 9억 원 이하 주택에서 가능한 한국 주택금융공사 및 주택도시 보증 공사의 중도금 대출보증은 청약과열지역, 투기과열지구, 투기지역에선 1세대마다 1건으로 제한됩니다. 그리고 금융기관에서의 대출을 해주는 조건에 따라서 예외적으로 중도금 대출에 관해 제한이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평면도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의 평면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입별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확대가 가능합니다.

     

    [51a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51b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59a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59b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74a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74b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84a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84b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84c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84d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89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101a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101b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109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121 타입]

    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래미안 엘리니티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입지여건

    래미안 엘리니티 입지여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는 주변에 대학가 상권, 고대 안암병원, 경동시장,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이 근접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이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위치한 학군으로는 , 고려대 신설동 학원가, 공립인 종암초등학교, 대광초등학교, 대광중학교, 대광고등학교 등이 근접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정릉천, 청계천, 숭인근린공원, 선농당 역사 공원등, 성북천등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엘리니티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장점도 있습니다.

     

    래미안 엘리니티 단지는 우이신설선, 1호선, 2호선이 통과하는 신설동역까지 약 376m 떨어져 있으며 도보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또한 1호선이 통과하는 제기동역까지 약 391m 떨어져 있으며 도보로 5분정도 걸립니다. 6호선이 통과하는 안암역까지는 약 681m 떨어져 있으며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처럼 주요 역까지 도보로 1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어 교통의 접근성이 우수한 위치에 래미안 엘리니티는 자리잡고 있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당첨자 발표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당첨자 발표 일자 및 이후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당첨자 및 예비 순번 발표(동호수)

     

    당첨자 및 예비 순번의 발표는 2020년 07월 01일 수요일에 발표됩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청약 홈이나 청약홈 어플에 접속하신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 절차를 마치시면 개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2. 당첨자 자격검증 및 서류제출

     

    당첨되신 분들의 자격검증과 서류제출은 2020년 07월 03일 금요일부터 시작하여 2020년 07월 10일 금요일 사이에 진행됩니다. 해당 절차는 사전 예약 시스템으로 진행됨 별도로 당첨자들에게 안내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소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17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에 위치한 래미안 엘리니티 견본 주택에서 진행됩니다.

     

    3. 당첨자 계약체결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 체결은 2020년 07월 13일 월요일부터 2020년 07월 17일 금요일 사이에 진행됩니다. 이 절차 역시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래미안 엘리니티 견본주택에서 진행됩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간단 요약

    래미안 엘리니티 간단 요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래미안 엘리니티 위치는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753-9번지 일대입니다.(용두 6구역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

    2. 공급규모는 아파트 지하로 2층이며  지상으로 21층 규모로 16개 동 총 1,048세대 중 일반공급은 475세대 진행됩니다.

    3. 특별공급은 총 96세대입니다.

    4. 입주시기는 2022년 8월에 예정

    5. 전매제한은 소유권 이전등기까지입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모델하우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모델하우스 및 모집공고문은 아래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파일.pdf
    1.82MB

    관련 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