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TI 성격유형 검사의 유행에 힘입어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최근 인기를 받고 있는 심리테스트는 패션 성향 테스트입니다. 오늘은 패션 성향 테스트하는 방법과 사이트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사이트 및 홈페이지 링크는 글 아래에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Start

    패선 성향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패션성향테스트 1

     

    패션 성향 테스트 내가 명품이 된다면?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인간 구찌는 제니, 인간 톰브라운은 진! 그렇다면 당신은 어떤 명품일까?라는 문구로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그렇다면 테스트를 시작해볼까요?

     

    패션성향테스트 3

     

    패션 성향 테스트 (1)

    첫번째 질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5

     

    첫번째 질문입니다. 당신의 성별은 무엇인지 묻는 간단한 질문입니다. 저는 남성이기 때문에 남자에 체크를 하였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2)

    두 번째 질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7

     

    두 번째 질문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외출을 할 때 어떤 옷차림으로 나가냐고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슈퍼 및 마트를 갈 때 조차 완벽하게 옷을 입은 상태로 나간다입니다. 두 번째 선택지는 귀찮기 때문에 최대한 간편한 복장으로 입고 나간다입니다. 저는 가까운 장소는 편안한 차림을 선호하기 때문에 두 번째 질문을 선택하였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3)

    세 번째 패션 성향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9

     

    세 번째 질문은 당신의 옷장에 어떤 옷들이 상대적으로 더 많은지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블라우스나 셔츠입니다. 좀 더 격식 있는 옷을 뜻하는 아기 같습니다. 두 번째는 후드티 또는 맨투맨입니다. 두 번째 선택지는 첫 번째 선택지보다는 좀 더 편한 옷차림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상대적으로 편하게 입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두 번째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4)

    네 번째 패션 성향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11

     

    다음 질문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이 어떤 이미지로 보이고 싶냐고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깔끔한 이미지, 두 번째는 개성적인 이미지입니다. 저는 개정적인 건 싫기 때문에 첫 번째를 골랐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5)

    다섯 번째 패션 성향 테스트는 무엇일까요?

     

    패션성향테스트 13

     

    다섯 번째 질문은 자신이 원하던 이상형과 두근두근 소개팅을 할 때 어떻게 의상을 준비할 거냐고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격식 있는 옷을 입는다이며, 두 번째 선택지는 소개팅 이어도 내 신체에 편한 옷이 최 고다입니다. 저는 중요한 자리는 격식 있는 옷을 선호하기에 첫 번째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6)

    여섯 번째 패션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15

     

    다음 패션 성향 테스트는 기다리던 휴가가 주어졌을 때 가고 싶은 여행지와 어떤 여행 스타일을 원하는지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파리, 뉴욕, 런던 등 유럽 도시풍 여행지에서 멋있게, 예쁘게 차려입고 여우 로운 여행을 즐긴다이며, 두 번째는 동남아, 남미와 같은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있는 여행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한다입니다. 저는 여행 가서는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두 번째를 선택하였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7)

    일곱 번째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17

     

    일곱 번째 패션 성향 테스트 질문은 큰 마음을 먹고 산 높은 가격의 옷을 살 때 어떤 기준으로 선택을 할 것인지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 답변은 기왕 사는 거 다른 사람이 보더라도 명품인지 알릴 수 있는 옷을 산다입니다. 아마도 옷에 크게 구찌가 쓰여 있거나 이런 옷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명품을 사는 이유는 질적으로 우수하기 때문에 무난하지만 오랫동안 입기 좋은 옷을 구매한다입니다. 저는 이왕 사는 거는 뽐내는 게 좋다고 생각하기에 두 번째 답지를 선택하였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8)

    여덟 번째 패션 성향 심리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19

     

    다음 질문은 다른 사람들과의 모임에 나갔을 때 어떤 성향을 지니고 있는지 물어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은 다른 사람들에게 주목을 싶다이며, 두 번째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주목하는 것을 부담스럽게 생각한다입니다. 저는 두 번째를 선택하였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9)

     

    패션성향테스트 21

     

    다음 패션 성향 테스트는 명품 브랜드의 옷을 입었을 때 당신의 반응은 어떤지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의 선택지는 온 동네방네에 자신이 명품 브랜드 옷을 입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이며, 두 번째는 은근히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명품 옷을 입은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다입니다. 저는 두 번째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10)

    열 번째 패션 성향 테스트 질문은 어떤 것일까요?

     

    패션성향테스트 23

     

    갑자기 돈이 생긴다면 자신은 어떤 소비성향을 보이는지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그동안 사고 싶었던 값 비싼 물품을 한 개를 구매한다이며 두 번째는 1개보단 양으로 승부하여 여러 개를 구매한다입니다. 저는 평소 소비패턴이 두 번째와 가까워서 두 번째를 선택하였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11)

    열한 번째 패션 성향 테스트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25

     

    다음 질문은 당신의 쇼핑 성향이 어떤지를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신을 위한 투자에는 아끼는 것 없이 지출한다 이며, 두 번째는 현실적인 자신의 상황에 맞게 돈을 지출한다 압니다. 저는 두 번째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12)

    패션 성향 테스트의 마지막 질문입니다.

     

    패션성향테스트 27

     

    마지막 질문은 여행을 갔을 때 숙소를 고르는 선택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지는 예산이 부족하게 되더라도 비싼 건 제 값을 하므로 좋은 숙소를 고른다이며, 두 번째는 나쁘지 않은 시설이라면 가성비가 최고이기 때문에 이용을 한다입니다. 저는 두 번째 선택지를 골랐습니다. 이제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패션 성향 테스트 결과 (1)

    패션 성향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왔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29

     

    저의 결과는 인간 라프 시몬스이라고 합니다.

    이 결과는 유행가보다는 인디밴드의 음악을 좋아하고, 박스오피스 탑 10보다는 예술영화를 좋아하시진 않나요? 비주류의 감성을 지녔지만, 합리적인 면모도 갖추고 있어 실용적인 미니멀 스타일을 선호하죠. 그런 당신을 보면 어쩐지 라프 시몬즈가 떠오른다고 합니다.

     

    스포티한 디테일과 날카로운 테일러드 실루엣이 매력적인 라프 시몬즈는 미니멀리스트라면 거부하긴 힘든 매력을 가졌습니다.

     

    라프 시몬즈의 대표 아이템 스니커즈와 당신은 찰떡궁합! 흔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당신만의 감성을 120% 보여줄 수 있을 거예요.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패션 성향 테스트 결과 (2)

    그 밑에 저와 잘 맞는 이성 스타일에 대한 결과가 나와있습니다.

     

    패션성향테스트 31

     

    저와 잘 맞는 찰떡궁합인 이성 스타일은 도시의 보헤미안 인간 아사벨 마랑 에뚜왈이라고 합니다. 음 이런 분을 만나야겠군요.

     

    패션 성향 테스트 마치며

    지금까지 패션 성향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는 패션 성향 테스트 사이트 주소입니다. 해당 링크를 선택하시면 패션 성향 테스트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래에는 MBTI 성격유형 검사 및 다양한 심리 테스트 관련 글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패션 성향 테스트

    https://luxury-type.com/

     

    명품 유형별 심리 테스트 -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

    인간 구찌는 제니, 인간 톰브라운하면 진! 그렇다면 나한테 찰떡인 명품 브랜드는? 나의 명품 유형부터 나와 케미 폭발하는 인간 명품까지지금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luxury-type.com

     

    관련 글

    1.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 링크(https://lth199305.tistory.com/302)

    2. MBTI 성격유형 검사(https://lth199305.tistory.com/210)

    3. 싸이코패스 테스트(https://lth199305.tistory.com/30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