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쥬스는 최근 디톡스 열풍으로 효능, 부작용, 먹는 법, 만드는 법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ABC 쥬스는 해독 효능이 우수한 과일(사과, 비트, 당근)들의 조합으로 최적의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ABC쥬스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C쥬스 체중조절 효능

    ABC쥬스는 우수한 해독 작용 효과를 보입니다.

     

     

    몸속에 남아있는 안 좋은 독소 성분들을 배출하게 하며 다양한 식이섬유들을 포함하고 있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합니다. 이로써 장 속에 축적된 숙변들을 배출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처럼 ABC쥬스는 독소와 숙변을 배출함으로써 몸무게가 줄어드는 1석 2조의 효과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분이라면 ABC쥬스 병행하여 꾸준하게 드신다면 충분한 무기질과 비타민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ABC쥬스1

     

    ABC쥬스 생리전 증후군 효능

    ABC쥬스의 생리전 증후군에 관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리를 시작하시기 전에 입 부위와 턱 주변 부위에 뾰루지가 생기거나 피부결이 거칠어지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럴 때 ABC쥬스를 섭취하신다면 ABC쥬스가 가지고 있는 효과적인 디톡스 작용과 항염 효과로 인해서 이러한 증상들을 개선시켜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평소에 생리통이 심하셔서 아랫배쪽에 허리 부위 고통을 자주 생기시는 분들도 ABC쥬스를 섭취하신다면 생리통이 완화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ABC쥬스3ABC쥬스5ABC쥬스8

     

    ABC쥬스 항염증 효능

    ABC쥬스의 항염증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BC쥬스는 디톡스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염증이 발생하는 현상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ABC쥬스는 비타민E, 비타민K, 비타민C를 비롯하여 다양한 미네랄들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항염증 관련 작용이 우수하여 평소에 독소 성분이 뭉쳐 염증 현상이 발생하는 분에게 효과적입니다. 또한 ABC쥬스의 베타카로틴 성분이 우리 몸의 세포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므로, 염증이 생기는 반응에서 더 효과적이게 방어 및 방지할 수 있는 효능이 있습니다.

     

    ABC쥬스9ABC쥬스11

     

    ABC쥬스 노화방지 효능

    ABC쥬스의 노화방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C쥬스를 구성하고 있는 과일 및 채소인 당근, 사과, 비트는 모두 항산화 관련 효과가 있는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항산화 성분들은 신체에서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노화가 진행되는 것을 늦춰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ABC쥬스에 포함된 미네랄, 식이섬유, 비타민 성분들은 각각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서 신체의 기능들이 원활하고 좋아지도록 도움을 주며 뇌신경에 포함된 전도 물질들이 관련되어 있는 효소들의 기능들이 더 원활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므로 기억력이 좋아지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노화가 진행되면 될수록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ABC쥬스는 눈이 피곤하거나 건조함을 줄여주는데 효능이 있습니다.

     

    ABC쥬스13ABC쥬스15ABC쥬스17

     

    ABC쥬스 피부미용 효능

    ABC쥬스의 피부미용에 관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C쥬스내에는 비타민K, 비타민C, 비타민K, 비타민A, 비타민 B1, 비타민B2. 비타민B6, 칼슘, 인, 구리, 아연, 마그네슘, 니아신 등 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ABC쥬스는 다양한 무기질과 천연 비타민들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쥬스를  섭취한다면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그중에 ABC쥬스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의 경우에는 기미, 주근깨 같은 피부 잡티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미백적인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처럼 ABC쥬스를 지속적으로 마신다면 피부의 톤을 맑게 해 주며 밝고 좋은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ABC쥬스19ABC쥬스21ABC쥬스23

     

    ABC쥬스 식이섬유 효능

    ABC쥬스의 식이섬유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말하겠지만 ABC쥬스는 사과, 당근, 비트로 만드는 쥬스입니다. 이러한 당근, 사과, 비트는 각각 식이섬유가 다양하고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각각 포함하고 있는 식이섬유의 합하여 계산한다면 약 10g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식이섬유 10g은 성인 기준으로 1일 권장 섭취량인 약 20g~25g의 절반에 해당하는 양입니다.

     

    식이섬유 성분은 사람에게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이고 위장 및 소화기간에서 좋은 영양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포만감을 상대적으로 오랜기간동안 유지시켜주며, 장 내부에 있는 유산균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다양한 영양소가 흡수되는데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ABC쥬스25ABC쥬스27ABC쥬스29

     

    ABC쥬스 부작용

    ABC쥬스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abc쥬스를 드시는데 부작용 현상이 나타나는 분들은 적습니다. 오히려 abc쥬스를 섭취함으로써 긍정적인 효과를 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비트쥬스를 드실 경우에 비트에 포함되어 있는 천연 색소로 인하여 소변이나 대변이 띄고 있는 색이 바뀌는 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면 큰 병이 걸린게 아닐까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를 섭취함으로써 소변 및 대변색이 변하는 현상은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라 걱정을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abc주스를 섭취할 때 주의하여야 할 점은 비트에 포함된 질산염 성분입니다. 질산염 성분의 경우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효과 때문에 평소에 혈압약을 복용하고 계시거나 저혈압이신 분들은 abc주스를 섭취하시기 전에 주의가 필요하며 전문의와 상담을 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ABC쥬스31ABC쥬스33ABC쥬스35

     

    ABC쥬스 만드는 법

    ABC쥬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BC쥬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비트 1/3개, 당근 1개, 사과 1개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해당 재료가 준비하셨다면 사과, 당근, 비트를 1:1:1/3 비율로 갈아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비트를 1/3개만 넣어주는 이유는 비트에 포함되어 있는 옥살산이라는 성분을 많이 드시게 된다면 신장 결석을 유발할 수 있는 가능성 때문입니다. 또한 비트를 1/3개만 넣었을 경우에 주스의 맛이 가장 좋았습니다.

     

    ABC주스 만들 때 추가적인 팁들이 있습니다. 바로 위의 재료인 비트, 당근, 사과를 껍질을 까지 않고 통째로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해당 과일 및 채소의 껍질에는 다양한 식이섬유들을 포함하고 있어 이 성분들이 지방들을 흡착한 후에 신체 밖으로 내보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내장지방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ABC쥬스37ABC쥬스39ABC쥬스41

     

    ABC쥬스 먹는법

    ABC쥬스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ABC쥬스 먹는법은 아침에 공복 상태에서 드시는 것입니다. 아침에 공복 상태에서 식이섬유 영양소를 먹게되면 위내에 위치한 벽면을 자극을 하기 때문에 쏙이 쓰린 증상 등 여러 가지 안좋은 위장 관련 증상들의 원인이 될 수 있지만 ABC쥬스에 포함된 당근이 비트, 사과에 포함된 산성 성분들을 중화시켜줘서 아침에 공복 상태로 드시더라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공복상태에서 ABC주스를 드신다면 체내에 흡수하는 양을 늘려줘서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내장지방을 없애는 다이어트 하시는분에게 효과적입니다.

     

    ABC쥬스43ABC쥬스45ABC쥬스47

     

    ABC쥬스 마치며

    지금까지 ABC주스의 효능, 부작용, 만드는 법, 먹는 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ABC쥬스는 비트, 당근, 사과로 만든 주스로 다양한 효능과 디톡스 효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다이어트 효과도 가지고 있다 하니 건강주스로 안성맞춤이라고 생각됩니다. 매일 하루 1잔 ABC주스를 만들어 드셔서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ABC쥬스49ABC쥬스51ABC쥬스53

     

    작성자 추천글

    1. 여자 갱년기 증상과 갱년기에 좋은 음식(https://lth199305.tistory.com/209)

    2. 췌장암 초기 증상과 췌장에 좋은 음식(https://lth199305.tistory.com/25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