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돼지띠를 가지신분들을 위해 전체적인 가정운, 이성운, 애정운, 직장운, 사업운, 재물운에 대해 알아보고 월별로 돼지띠 운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2021년 돼지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돼지띠 운세 나이 알아보기

     

    2021년 돼지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2021년 돼지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돼지띠는 12개의 띠 중에 마지막에 오는 띠를 이야기합니다. 돼지띠는 정직하고, 솔직하며, 단순하고, 매우 강

    lth199305.tistory.com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2020년 돼지띠 운세 가정운

    돼지띠 운세 1

    돼지띠 운세 가정운은 가족 전체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어떤 게이트 제의 결과가 즐거운 방향이든지 안 즐거운 방향이든지 어느 한쪽으로 결말이 나타날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 한 해는 약간의 어려움으로 여러 가지 근심이 뒤따르고 힘이 든 시기였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올해는 고민하실 필요가 거의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는 하늘이 나에게 내린 즐거운 운의 기운이 나를 비추어 주는 년도이니 어떤 선택을 하여도 모든 일이 순조로움을 유지하게 되고 가정의 화목에 이상이 생기는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겠습니다. 가정의 평화가 이루어지는 것은 먼 곳에 있지 아니합니다.

     

     

    돼지띠 운세 가정운은 집착하고 있던 것들과 버려야 할 것들을 과감하게 마음을 비우고 버리는 것이 우선 되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가장이 제 역할을 다하게 상태가 될 것이니 어려움이 없으며 자손은 대성의 기운이 있어 빛을 발하기 개시합니다. 즐거운 징조로 받아들여지니 마음의 기쁨이 클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는 건강은 큰 무리는 없으나 자녀나 차선책으로 어른 중에 환자가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미리 대비하면 큰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될 예정이니 증세가 있으면 바로 병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가정이 화목할 때 환자가 생기면 가정의 분위기가 무거워지고 시무 시 금전을 허비하게 상태가 될 것이니 미리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3

     

    2020년 돼지띠 운세 이성운 및 애정운

    돼지띠 운세 5

    2020년 돼지띠 운세 이성운은 올해 만나는 사람 중에서 평생을 같이 가는 인연이 있지요. 결혼을 앞둔 선남선녀의 인연이라면 천생배필이 될 것이며, 일과 연관된 만남이라면 자기 일에 큰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될 만큼 즐거운 인연으로 다가올 사람이 있지요. 2020년 돼지띠 운세는 나에게 재정적인 후원을 해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나게 상태가 될 것이니 일의 진행과정 중에 재정적인 어려움이 생기면 도움을 청해도 거부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무리하게 추진하는 일을 위해서 재정적인 도움을 받게 되면 당장 도움이 될 수는 있겠지만, 후에 화근이 될 예정이니 있지요.

    돼지띠 운세 7

    일의 진행과정에서 어려움이 닥쳐왔을 때 스스로 해결하려는 의지가 제일 처음 필요하고 자신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재정적인 도움을 청하는 것은 후에 감정적인 싸움이 커져서 게이트 제를 일으킬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는 재물이 관련되지 않은 만남은 다 같이 좋으며 평생의 친구도 만날 수 있고 반려자도 만날 수 있는 운세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 9

     

    2020년 돼지띠 운세 직장운 및 사업운

    돼지띠 운세 11

    자신이 하는 일에 조금의 나태함도 허용해서는 안 되는 시기라고 합니다. 직장 내에서도 일이 바쁘고 힘들다고 해서 불평하지 말고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일을 처리해야 길운을 따라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는 짧은  기간의 고생을 잘 이겨내고 노력을 쏟아붓는다면 후일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탄탄을 기반을 마련하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가는 곳마다 길운이 따르고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매번 나타나게 상태가 될 것이니 손을 대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려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 13

    2020년 돼지띠 직장운 및 사업운은 모든 일에서 길상과 귀인이 항상 다 같이하니 장사나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시는 때도 손님이 많이 늘어나게 될 예정이니 미리 내부를 단장할 필요가 있으며 업종을 바꾸어 새로운 일을 개시하는 때도 크게 좋아질 징조이니 마음의 근심을 떨쳐버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는 능력이 인정되어 승진의 필요할 수가 있고 위치가 올라가지 않으면 재물로 크게 보답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는 부귀와 영화를 동시에 누릴 것이니 지위가 향상되고 자신을 찾는 이가 많아집니다. 하지만 소극적인 자세로 자신의 위치에 안주하고 앉아서 시간을 제공해주시면 낭비되는 결과로만 나타나게 될 예정이니 적극 외부의 활동영역을 넓혀서 큰 소득을 얻는 운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2020년 돼지띠 운세 재물운

    돼지띠 운세 15

    2020년 돼지띠 운세 재물운은 한 번의 손실을 겪게 될 것이며 두 번의 이득을 볼 것이라고 합니다. 재물의 손실은 가정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불가피하게 지출되는 것이니 염려와 고민을 떨쳐버리고 지출을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길운이 들어 있고 제복이 있으니 크게 재물이 들어 올 수 있지요. 하지만 돼지띠 운세는 한 번의 위기를 반드시 넘어서야 하고 위기에 겪게 되는 갈등을 지혜롭게 잘 극복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사람들과의 갈등과 반목으로 취하게 된 재물은 오히려 화를 불러일으키는 결과로 나타날 것이니 소송이나 다툼으로 재물을 얻으려는 일은 절대 없도록 경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돼지띠 운세 17

    돼지띠 운세는 기운을 흉하게 만드는 일만 멀리하신다면 길운은 복과 금전을 다 같이 가져다주고 머지않아 큰 재물이 들어 올 기운이 있지요. 바라는 바가 이루어질 것이니 재물과 귀함이 다 같이 들어옵니다. 돼지띠 재물운은 들어 온 재물은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일의 과정 중에 힘든 일이 있더라도 쉽게 오지 않는 기회가 반드시 와서 한 번에 크게 이룰 것이니 실망하지 말고 일에 매진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19

     

    2020년 돼지띠 월별 1월 운세

    1월 돼지띠 운세는 재물의 유입이 아주 순조로운 달라고 합니다. 투자하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투자해 놓은 것이 있다면 이번 달은 비교적 성과가 좋을 것으로 보라고 합니다. 들어온 재물은 반드시 자신의 주머니 깊숙이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는 수입이 적지 않은 달이나 자신에게서 나가는 재물은 돌아오지 않는 경향이 있지요. 소모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경고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21

     

    2020년 돼지띠 월별 2월 운세

    2020년 2월 돼지띠 운세는 초목은 때가 되어야 푸르게 되는 법이니 서둘러서 일을 그르치지 말고 때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시기가 아직은 아니나 길상이 이미 비추기 개시하였음에 서둘러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제일 처음 내실을 다지어 곧 있을 길운을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인연이 좋아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될 예정이니 다 같이 즐거운 관계로만 지내시기 바랍니다. 후 일 큰 도움을 주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 23

     

    2020년 돼지띠 월별 3월 운세

    돼지띠 3월 운세는 주변에 역마가 끼어 나를 괴롭히는 자가 있으니 재물이 나가지 않으나 마음이 상할 기운이 있지요. 가까운 벗이 나를 의지하니 돕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마음을 크게 먹고 진심으로 도우면 친구도 좋고 나도 즐거운 일이 후에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는 음덕으로 쌓아 후일의 기쁨으로 삼고자 하면 액운은 아니니 덕을 쌓는 시기로 삼으시고 자신의 것보다는 후 일의 덕을 생각하며 보내시기 바랍니다. 머지않아 큰 기쁨이 옮을 알아야 합니다.

     

     

    2020년 돼지띠 월별 4월 운세

    돼지띠 운세는 누군가 나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라고 합니다. 어려운 부탁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의 손실을 감수하더라도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후 일에 큰 기쁨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가족이나 친지의 일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가족 중에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이가 있군요. 찾아가 위로를 해 주셔야 합니다. 돼지띠 4월 운세는 베풀 것이 있다는 것은 나에게 들어올 복이 있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즐거운 인연이 들거나 일적으로 행복한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힘들 다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내가 제일이라는 생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대로 될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 25

     

    2020년 돼지띠 월별 5월 운세

    돼지띠 5월 운세는 고기와 용이 물을 얻었으니 그 의기가 참으로 대단합니다. 어려웠던 일들을 자신이 나서서 해결함에 무리가 없습니다. 비록 현실이 어렵더라도 절대로 곤궁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는 앞날이 이미 좋음을 예비하였으니 길상이 비추어 해결하지 못할 일이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재록이 풍성해질 것이니 일에 대한 준비만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이루지 못할 것이 없으니 준비에 소홀함이 없으면 더 크게 이룰 수 있지요.

    돼지띠 운세 27

     

    2020년 돼지띠 월별 6월 운세

    맑은 옥류가 먼지 속에서 빛을 잃고 있지요. 아직은 세상이 나를 알아주지 않으니 앞서서 실행에 옮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곧이어 길상이 비출 것이니 경거망동하면 해가 클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6월 돼지띠 운세는 도움이 크게 필요한 일이 있으나 너무 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누어야 할 몫이니 후에 크게 되면 도리어 갚아야 할 빛이 됩니다. 지금을 참으면 큰 기쁨이 올 것이니 조금만 더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돼지띠 월별 7월 운세

    산중험로를 벗어나지 못하였으니 어찌 답답함이 생기지 않겠습니까? 마음은 광야를 달리나 현실은 나와 떨어져 돌아가니 아직은 나의 때가 이르지 않았음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는 신상에 위험한 일이 생길 기미가 보이니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질병을 얻지 않으면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될 예정이니 궂은비에 풍요를 기다리는 이치라고 합니다. 인내하면 이제 더욱 좋을 것이고 이와 같지 않으면 구설이니 행동에 조심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 29

     

    2020년 돼지띠 월별 8월 운세

    생각한 것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달라고 합니다. 팔자에 없는 허황한 생각만 아니라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생각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바깥으로 활동하는 일을 넓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8월 돼지띠 운세는 움직이면 다 같이 재물이니 얻고자 하면 활동을 늘려야 합니다.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 올 것이며 행운이 많이 따르는 시기라고 합니다. 장사하는 분은 손님이 많을 것이니 서비스에 더욱 신경을 쓰시고 직장에 계시는 분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능력이 돋보이는 시기이니 활용에 빈틈없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31

     

    2020년 돼지띠 월별 9월 운세

    개선가 넘치어 액운을 멀리하고 길운을 골라내는 것이 달이는군요. 만사가 형통하기 개시하니 즐거움에 즐거움을 더합니다. 만개한 꽃에 나비가 날아들 듯 사람들이 찾을 것이며 이로부터 재물이 크게 들어 올 것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이 나를 만나기 원하니 재록과 관록이 동시에 부귀를 맞이하였군요. 9월 돼지띠 운세는 인연이 좋아서 연인을 만나면 천상의 배필을 만날 것이나 기호로는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돼지띠 월별 10월 운세

    세월이 약인 달라고 합니다. 원수도 찾아와서 고개를 숙이는 달이니 내가 나서서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직장이나 일터에서 자신의 지위와 위치가 크게 좋아지는 달라고 합니다. 확정하셨으면 과감하게 밀고 나가세요. 뒤를 돌아볼 필요가 없는 달이니 내가 계획한 일이 현명하기 때 게이트라고 합니다. 2020년 10월 돼지띠 운세는 간혹 막힘은 해결의 실마리가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기 바랍니다. 피하면 어렵지만 직접 나서면 해결되지 않을 일이 없습니다. 매사가 순조로움은 길상이 나를 비추고 있기 때 게이트라고 합니다. 즐거운 달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 33

     

    2020년 돼지띠 월별 11월 운세

    승부 운이 아주 즐거운 달라고 합니다. 판단력과 감이 대단히 놀라운 시기로 중요한 확정을 하기에는 더없이 즐거운 달라고 합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중요한 확정을 하게 될 위치에 있다면 자신 때 게이트에 어려웠던 일들이 크게 해결이 되는 기쁨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11월 돼지띠 운세는 능력이 많이 알려지는 때이니 다소 오만 해지는 때도 있지요.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도록 언행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일 적인 진행은 대단히 즐거운 달라고 합니다.

    돼지띠 운세 35

     

    2020년 돼지띠 월별 12월 운세

    마음은 추운 겨울이니 몸과 마음은 부단하나! 아직 준비가 소홀한 시기라고 합니다. 현실의 어려움은 과거에 기인함으로 것이니 자신이 풀지 못하면 어찌할 바가 없습니다. 돼지띠 운세는 달빛이 저물어야 아침이 오듯이 새로운 일들을 준비하고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의 어려움은 해결이 될 예정이니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하면 다가올 길운조차 어렵게 됩니다. 시기를 활용하면 겨울도 봄과 같으니 노력의 준비만 착실히 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37돼지띠 운세 39돼지띠 운세 41

    운세 추천글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