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개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개띠 나이 : 2018년생(3세), 2006년생(15세), 1994년생(27세), 1982년생(39세), 1970년생(51세), 1958년생(63세), 1946년생(75세), 1934년생(87세), 1922년생(99세), 1910년생(111세)

    참고로 2021년 개띠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개띠 운세 월별 나이 알아보기

     

    2021년 개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용은 2021년 개띠 운세 월별별로 소개합니다. 옛날에는 스포츠 신문이나 잡지의 뒷면에 항상 운세란이 있기 때문에, 나이별로 운세를 보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매일매일의

    lth199305.tistory.com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2020 개띠 운세 및 성격

    개띠 운세 1

    개띠 성격 : 개띠는 헌신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본인을 믿어주는 사람에게는 항상 관대하며 벳푸고 싶은 성격을 가졌습니다. 성실하며 정직하고 다른 사람들을 자신의 친구로 삼고 싶어 하는 성격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다른 사람이 하는 말들을 잘 새겨듣는 편이며, 뒤끝이 없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너무 올바른 말을 잘하기 때문에 주변에 적이 많이 두고 있는 편이며, 다른 사람과 싸우기를 좋아하고 경계심 또한 지나치게 많은 편이라서 타인을 부담스럽게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2020년 개띠 운세 이성운 및 애정운

    개띠 운세 3

    개띠 운세는 즐거운 운을 이끄는 하늘의 기운과 귀인이 모두 나를 찾아오는 시기이니 일에서는 순조로움이 계속될 것이며 가정에도 풍요로움과 평안함을 첫번째로물할 것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알게 된 인연이 있다면 초반에는 몰라도 시간이 갈수록 막역한 사이가 될 것이고 아름다운 관계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부귀의 기운이 나에게 들어오니 장사나 사업이 번창하고 귀인이 나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 5

    개띠 운세는 스스로 움직이면 만나는 사람 다 같이 일로서 나에게 도움을 주어 번성할 것이라고 합니다. 정체되니 있기보다는 열심히 움직여야 일이 성사되는 시기이므로 바깥으로 되도록 분주히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마음은 늘 춘삼월과 같으니 반가운 이성을 만나는 시기라고 합니다. 첫 번째로 남 첫 번째로냐는 즐거운 짝을 만나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것이며 남에게 인기가 많아 나를 찾는 이가 많아질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는 눈에 들어오는 이성이 있으니 첫사랑도 우연히 만나는 시기라고 합니다. 청춘은 청혼하거나 받을 운세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 7

     

    2020년 개띠 운세 가정운

    개띠 운세 9

    개띠 운세는 가정이나 가정 밖에서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만, 올해의 게이트 제가 아니라 이미 이전에 발생한 게이트 제가 올해로 이어져서 한 번의 곤란을 겪을 수는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가족이나 친지의 일로 인함으로써 손실이 발생한 부분이나 모두 연관되니 피해를 본 상황에 해당합니다. 이미 일어난 일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럼 본격적으로의 일들은 평안할 것이니 이것을 위안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는 가족 전체가 바빠서 서로 돌아볼 틈이 없습니다. 다 같이 가 제각각 일을 하므로 대화가 다소 결핍한 것이 흠이 되는군요. 전체적인 부분에서 평안함이 해를 당하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서로에 관한 스포트라이트를 조금 더 가져야 할 때라고 합니다. 본인의 건강은 크게 게이트 제가 되지 않으며. 그밖에 더, 스스로 신경을 쓰시면 얼마든지 확인하면서 극복할 수 있고요. 하지만 가까운 사람의 건강을 그렇지 않으며. 가족 중에 잔병치레가 많은 분이 있으시다면 올해는 신경을 더욱 많이 쓰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는 자신의 가까운 사람이 병원에 입원할 일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미리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 11

     

    2020년 개띠 운세 직장운 및 사업운

    개띠 운세 13

    개띠 운세는 자신의 명성이 크게 알려질 수 있는 시기라고 합니다. 계획하고 진행해오던 일을 지속해서 진행하신다면 일의 과정 중에 다소 막힘이 생긴다 해도 결국 일이 반석 위에 오르고 일로 인할 나를 찾아오는 이가 부쩍 늘어날 것이라고 합니다. 내부적으로 소소한 것에 치중하기보다는 외부적인 활동영역을 넓히고 될 수 있는 대로 밖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인연이 즐거운 시기이니 사람과의 만남을 많이 가지셔서 대인관계의 폭을 넓히면 도움을 받는 부분이 많아질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 15

    개띠 운세는 서비스업 분야에 종사하시거나 영업과 정보에 대해 부분에서 일하신다면 특히 즐거운 성과를 얻을 수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직장에서는 지위와 위치가 변하여 중도 서를 맡게 되면서 도서임이 무거워질 것이며 사업적으로는 큰 계약이 성사되는 호재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올해의 즐거운 일들은 다 같이 가 즐거운 인연으로부터 시작하게 되는 성향이 나타나므로 작은 인연이라도 절대 소홀하지 말고 정성을 다하여 소중하게 다룰 필요가 한다는 점입니다. 개띠 운세는 장사하시는 분은 실내 장식에 개선을 적절하게 주고 특히 동쪽과 출입구 쪽을 개선을 추구하게 되면 사람을 끌어모을 수 있는 기운이 작용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 17

     

    2020년 개띠 운세 재물운

    개띠 운세 19

    개띠 운세는 높은 자리에 올라서면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한 번 들어오기 시작한 재물은 스스로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계속해서 들어오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횡재의 기운이 넘치고 천금이 들어올 것이지만 교만한 마음이 생긴다면 다 같이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리고 들어오는 재물을 잘 관리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많은 부분에서 행복한 일이 넘치겠지만, 너무 많이 들어오는 재물 때 게이트에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거나 큰 소리를 불러올 수가 있으므로 특히 관리에 신경을 쓰시고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개띠 운세는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것에 마음이 들뜨고 긴장이 풀어져서 여유를 부리면 대길의 운이 횡액으로 변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개띠 운세는 들어오는 천금을 값어치 있게 사용하여 사람에게 덕을 도둑을 방지하셔야 합니다. 재물은 남에게 베풀 정도가 실현 가능성이 인색하지 않게 덕을 쌓으시기 바랍니다. 윗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크게 느낄 것이니 웃어른에게 봉사하는 것을 잊지 마시고 억지로 재물을 취하려 하지 마시고 순리에 따르는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 21

    2020년 개띠 월별 1월 운세

    개띠 운세는 재물의 유입이 아주 순조로운 달이라고 합니다. 투자하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투자해 놓은 것이 있다면 이번 달은 비교적 성과가 좋을 것으로 보이라고 합니다. 들어온 재물은 반드시 자신의 주머니 깊숙이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는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수입이 많은 달이나 자신에게서 나가는 재물은 돌아오지 않는 경향이 한다는 점입니다. 소모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경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 23

    2020년 개띠 월별 2월 운세

    개띠 운세는 마음이 다소 답답한 달이네요. 위기가 오면 크게 느껴지는 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극복하는지 하는 법은 의미밖에 가까이한다는 점입니다. 재정적인 게이트 제라면  성씨나  성씨에게 애원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결과나 해법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큰 어려움이 되지만 실천에 옮기면 그리 어려운 게이트 제가 아닙니다. 결자해지라는 말이 한다는 점입니다. 개띠 운세는 나서서 해결하면 막힐 것이 없으니 직접 해결하세요. 가정이나 집안의 게이트 제라면 크게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띠 운세 25

    2020년 개띠 월별 3월 운세

    개띠 운세는 다툼이 많은 달이며 본인이나 가까운 사람이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시기라고 합니다. 마음이 아프고 외로움이 많이 찾아드는 시기인데 절대로 지치셔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마음이 오래가면 더 큰 아픔을 당하게 됨을 명심하시고 마음 단단히 잡수시기 바랍니다. 일이 의미대로 되지 않아 조급한 마음이 들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일이란 시기와 때가 있는 법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는 억지로 추진하면 손실이 따르거나 상처를 받게 실현 가능성이 다소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개띠 월별 4월 운세

    개띠 운세는 누군가가 나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라고 합니다. 어려운 애원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의 손실을 감수하더라도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후 일에 큰 기쁨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가족이나 친지의 일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가족 중에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이가 있군요. 찾아가 위로를 해주셔야 합니다. 개띠 운세는 베풀 것이 있다는 것은 나에게 들어올 복이 있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즐거운 인연이 들거나 일적으로 행복한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힘들다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내가 제일이라는 생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대로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 27

    2020년 개띠 월별 5월 운세

    개띠 운세는 고기와 용이 물을 얻었으니 그 의기가 참으로 대단합니다. 어려웠던 일들을 자신이 나서서 해결함에 무리가 없습니다. 비록 현실이 어렵더라도 절대로 곤궁해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앞날이 이미 좋음을 예비하였으니 길상이 비추어 해결하지 못할 일이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는 재록이 풍성해질 것이니 일에 대해서 준비만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이루지 못할 것이 없으니 준비에 소홀함이 없으면 더 크게 이룰 수 한다는 점입니다.

    개띠 운세 29

    2020년 개띠 월별 6월 운세

    개띠 운세는 맑은 옥류가 먼지 속에서 빛을 잃고 한다는 점입니다. 아직은 세상이 나를 알아주지 않으니 앞서서 실행에 옮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곧이어 길상이 비출 것이니 경거망동하면 해가 클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는 도움이 크게 필요한 일이 있으나 너무 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누어야 할 몫이니 나중에 크게 되면 도리어 갚아야 할 빛이 됩니다. 지금을 참으면 큰 기쁨이 올 것이니 조금만 더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 31

    2020년 개띠 월별 7월 운세

    개띠 운세는 산중 험로 늘 벗어나지 못하였으니 어찌 답답함이 생기지 않겠습니까? 마음은 광야를 달리나 현실은 나와 떨어져 돌아가니 아직은 나의 때가 이르지 않았음이라고 합니다. 신상에 위험한 일이 생길 기미가 보이니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질병을 얻지 않으면 새 가족을 맞이하게 실현 가능성이 궂은 비에 풍요를 기다리는 이치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는 인내하면 그럼 본격적으로 더욱 좋을 것이고 이와 같지 않으면 구설이니 행동에 조심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개띠 월별 8월 운세

    개띠 운세는 재물에 대해서 거래를 삼가셔야 하는 때라고 합니다. 공연히 도서임을 전가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돈거래를 절대로 삼가시기 바랍니다. 이사의 계획이 있으시면 될 수 있는 대로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는 새로운 기운은 다 같이 가 즐거운 기운이니 집안 내에서도 구조나 위치를 바꾸는 일을 하시면 길운이 더욱 융통할 것이라고 합니다. 크게 도모하려 하지 말고 평안함을 위주로 하면 해가 될 일이 없으니 욕심을 부려 큰 소리를 자처하지 않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 33

    2020년 개띠 월별 9월 운세

    개띠 운세는 개선가 넘치어 액운을 멀리하고 길운을 골라내는 것이 달이는군요. 만사가 형통하기 시작하니 즐거움에 즐거움을 더합니다. 만개한 꽃에 나비가 날아들 듯 사람들이 찾을 것이며 이로부터 재물이 크게 들어올 것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이 나를 만나기 원하니 재록과 관록이 동시에 부귀를 맞이하였군요. 개띠 운세는 인연이 좋아서 연인을 만나면 천상의 배필을 만날 것이나 기혼자는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 35

    2020년 개띠 월별 10월 운세

    개띠 운세는 생각한 것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달이라고 합니다. 팔자에 없는 허황한 생각만 아니라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생각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바깥으로 활동하는 일을 넓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움직이면 다 같이 재물이니 얻고자 하면 활동을 늘려야 합니다.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것이며 행운이 많이 따르는 시기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는 장사하는 분은 손님이 많을 것이니 서비스에 더욱 신경을 쓰시고 직장에 계시는 분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능력이 돋보이는 시기이니 활용에 빈틈없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개띠 월별 11월 운세

    개띠 운세는 승부 운이 아주 즐거운 달이라고 합니다. 판단력과 감이 대단히 훌륭한 시기로 중요한 확정을 하기에는 더없이 즐거운 달이라고 합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중요한 확정을 하게 될 위치에 있다면 자신 때 게이트에 어려웠던 일들이 크게 해결이 되는 기쁨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는 능력이 많이 알려지는 때이니 다소 오만 해지는 때도 한다는 점입니다.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도록 언행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일 적인 진행은 대단히 즐거운 달이라고 합니다.

    개띠 운세 37

    2020년 개띠 월별 12월 운세

    개띠 운세는 마음은 추운 겨울이니 몸과 마음은 부단하나! 아직 준비가 소홀한 시기라고 합니다. 현실의 어려움은 과거에 기말미감아 것이니 자신이 풀지 못하면 어찌한 바가 없습니다. 달빛이 저물어야 아침이 오듯이 새로운 일들을 준비하고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는 지금의 어려움은 해결이 실현 가능성이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하면 다가올 길 운조 차랴 어렵게 됩니다. 시기를 활용하면 겨울도 봄과 같으니 노력의 준비만 착실히 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운세 39

    개띠 말띠 궁합

    개띠와 가장 잘 맞는 띠를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대표적으로 말띠를 꼽을 수 있습니다. 개띠와 말띠는 만나면 끈끈한 결속력과 연대의식이 생성되기 때문에 부부로서의 관계로도 좋은 편이며, 공동사업자의 관계로도 매우 좋습니다. 또한, 두 띠가 뭉친다면 서로 엄청난 시너지를 뿜어내는 조합 중 하나입니다.

     

     

    개띠 쥐띠 궁합

    개띠와 쥐띠는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고 참견도 없다면 서로 인정을 해주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부로서 관계도 좋지만, 사업상 파트너로 본다면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1

    개띠 용띠 상극 궁합

    개띠와 용띠는 상극조합에서 빠지지 않고 나오는 조합입니다. 용띠는 지배적인 성향이 강한 편이며 변화무쌍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띠가 봤을 때는 이러한 성향의 용띠 모습이 쓸데없이 시끄럽고 부산스러운 모습으로 비치기도 합니다. 그리고 개띠는 올바른 말을 잘하는 성격이라 용띠가 봤을 때는 융통성이 없고 답답한 사람 모습으로 비칩니다. 개띠와 용띠는 정반대의 성향이 있었으며 서로 고집이 세기 때문에 만난다면 사사건건 싸움을 하는 궁합입니다.

    개띠 운세 43

    운세 사주 관련글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돼지띠 월별 운세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3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