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닭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닭띠 나이는 2017년생(4세), 2005년생(16세), 1993년생(28세), 1981년생(40세), 1969년생(52세), 1957년생(64세), 1945년생(76세), 1933년생(88세), 1921년생(100세), 1909년생(112세)입니다.

    참고로 2021년 닭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닭띠 운세 월별 나이 알아보기

     

    2021년 닭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2021년 닭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띠로 또렷이 그 해의 운세를 점칠 수는 없지만, 보편적으로 닭띠의 해에 태어난 사례에는 이와 같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닭띠의 2020년 운세와 월별 운세 그리고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닭띠 운세 및 성격

    닭띠이신 분들은 대체로 의리가 좋으며 자신의 신념이 강하신 사람들이 많습니다. 거짓을 말하는 것을 싫어하며 상상력이 뛰어나고 우수하고 뛰어난 두뇌를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성실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독선적이며 자신을 자랑하기를 좋아하며 인생에서 굴곡이 심한 편에 속합니다. 또한, 새벽에 잠이 없고 불면증 등 수면장애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020년 닭띠 애정운 및 이성운

    닭띠 운세는 올해 만나는 사람 중에서 평생을 같이 가는 인연이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첫번째로 나의 인연이라면 천생배필이 될 것이며, 일과 연관된 만남이라면 자기 일에 큰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될 만큼 좋은 인연으로 다가올 사람이 있습니다. 나에게 재정적인 후원을 해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나게 되어 일의 진행과정 중에 재정적인 어려움이 생기면 도움을 청해도 거부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무리하게 추진하는 일을 위하는 거 재정적인 도움을 받게 되면 당장 도움이 될 수는 있겠지만, 이후에 화근이 실현될 수도 있습니다.

    닭띠 운세는 일의 진행과정에서 어려움이 닥쳐왔을 때 스스로 해결하려는 의지가 먼저 필요하고 자신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재정적인 도움을 청하는 것은 이후에 감정적인 싸움이 커져서 게이트 제를 일으킬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이 관련되지 않은 만남은 다 같이 좋으며 평생의 친구도 만날 수 있고 반려자도 만날 수 있는 운세라고 합니다.

     

    2020년 닭띠 운세 가정운

    닭띠 운세는 가족 전체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어떤 게이트 제의 결과가 좋은 방향이든지 안 좋은 방향이든지 어느 한 쪽으로 결말이 나타날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 한 해는 약간의 어려움으로 여러 가지 근심이 뒤따르고 힘이 든 시기였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올해는 걱정하실 필요가 거의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하늘이 나에게 내린 좋은 운의 기운이 나를 비추어 주는 년도이니 어떤 첫 번째로 택을 하여도 모든 일이 순조로움을 유지하게 되며 가정의 화목에 이상이 생기는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겠습니다.

    닭띠 운세는 가정의 평화가 이루어지는 것은 먼 곳에 있지 않습니다. 집착하고 있던 것들과 버려야 할 것들을 과감하게 마음을 비우고 버리는 것이 우첫번째로 되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가장이 제 역할을 다하게 되어 어려움이 없으며 자손은 대성의 기운이 있어 빛을 발하기 개시합니다. 좋은 징조로 받아들여지니 마음의 기쁨이 클 것이라고 합니다. 건강은 큰 무리는 없으나 자녀나 어른 중에 환자가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미리 대비하면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지도 증상이 있으면 바로 병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닭띠 운세는 가정이 화목할 때 환자가 생기면 가정의 분위기가 무거워지고 시간과 금전을 허비하게 되어 미리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닭띠 운세 직장운 및 사업운

    닭띠 운세는 자신이 하는 일에 조금의 나태함도 허용해서는 안 되는 시기라고 합니다. 직장 내에서도 일이 바쁘고 힘들다고 해서 불평하지 말고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일을 처리해야 길운을 따라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짧은  기간의 고생을 잘 이겨내고 노력을 쏟아붓는다면 후일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탄탄을 기반을 마련하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가는 곳마다 길운이 따르고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매번 나타나게 되어 손을 대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려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닭띠 운세는 모든 일에서 길상과 귀인이 항상 다 같이하니 장사나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시는 때도 손님이 많이 늘어나게 될 지도 미리 내부를 단장할 필요가 있으며 업종을 바꾸어 새로운 일을 개시하는 때도 크게 좋아질 징조이니 마음의 근심을 떨쳐버려도 좋습니다. 직장에서는 능력이 인정되어 승진의 이럴 경우가 있을 것이고 위치가 올라가지 않으면 재물로 크게 보답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닭띠 운세는 부귀와 영역 정을 동시에 누릴 것이니 지위가 향상되며 자신을 찾는 이가 많아집니다. 그렇지만 소극적인 자세로 자신의 위치에 안주하고 앉아서 시간을 주시면 낭비되는 결과로만 나타나게 될 지도 적극 외부의 활동영역을 넓혀서 큰 소득을 얻는 운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2020년 닭띠 운세 재물운

    닭띠 운세는 한 번의 손실을 겪게 될 것이며 두 번의 이득을 볼 것이라고 합니다. 재물의 손실은 가정의 평화와 안녕을 위하는 불가피하게 지출되는 것이니 염려와 걱정을 떨쳐버리고 지출을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길운이 들어 있고 제복이 있으니 크게 재물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한 번의 위기를 반드시 넘어서야 하고 위기에 겪게 되는 갈등을 지혜롭게 잘 극복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닭띠 운세는 사람들과의 갈등과 반목으로 취하게 된 재물은 오히려 역정을 불러일으키는 결과로 나타날 것이니 소송이나 다툼으로 재물을 얻으려는 일은 절대 없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운을 흉하게 만드는 일만 멀리하신다면 길운은 복과 금전을 다 같이 가져다주고 머지않아 큰 재물이 들어 올 기운이 있습니다. 닭띠 운세는 바라는 바가 이루어질 것이니 재물과 귀함이 다 같이 들어옵니다. 들어온 재물은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일의 과정 중에 힘든 일이 있더라도 쉽게 오지 않는 기회가 반드시 와서 한 번에 크게 이룰 것이니 실망하지 말고 일에 매진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닭띠 월별 1월 운세

    닭띠 운세는 뜻을 품어 실행에 옮기면 그렇다면부터는 재록이 쌓일 운세라고 합니다. 길상이 이미 사방에 들었으니 시간을 아끼시기 바랍니다. 분주함은 다 같이 제물이 될 지도 바쁨을 탓하지 말아야 합니다. 대길 운은 북쪽의 인연에서 개시되어 재물과 대통을 준비한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닭띠 운세는 하나의 인연이 꼬리를 물고 이어지니 적지 않은 사람과 교분을 쌓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있지 말고 바깥으로 활동을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닭띠 월별 2월 운세

    닭띠 운세는 누군가 나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라고 합니다. 어려운 간청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의 손실을 감수하더라도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후 일에 큰 기쁨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가족이나 친지의 일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닭띠 운세는 가족 중에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이가 있군요. 찾아가 위로를 해 주셔야 합니다. 베풀 것이 있다는 것은 나에게 들어올 복이 있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좋은 인연이 들거나 일적으로 행복한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힘들 다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내가 제일이라는 생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대로 될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닭띠 월별 3월 운세

    닭띠 운세는 초목은 때가 되어야 푸르게 되는 법이니 서둘러서 일을 그르치지 말고 때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시기가 아직은 아니나 길상이 이미 비추기 개시하였음에 서둘러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먼저 내실을 다지어 곧 있을 길운을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운세는 인연이 좋아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될 지도 다 같이 좋은 관계로만 지내시기 바랍니다. 후 일 큰 도움을 주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닭띠 월별 4월 운세

    닭띠 운세는 사람을 잘 못 들이면 큰 재물을 잃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믿고 투자를 하는 일이나 다른 곳에 큰 재물을 들이는 일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됩니다. 재물의 게이트 제만 아니라면 집안이 화합하여 흥성해질 기운이 있습니다. 경사가 게이트 안으로 들어오는 시기에 공연한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운세는 크게 이로운 일은 한 번에 되는 것이 아닙니다. 욕심을 버리는 것이 큰 지혜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닭띠 월별 5월 운세

    닭띠 운세는 사랑은 결실을 이룰 것이고 고생한 것은 보람이 생길 것이며 마음먹은 것은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월성과 귀성이 다 같이 비추는 시기이니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은 무엇 이것은 이룰 수 있는 시기라고 합니다. 의지가 충천하고 마음이 급하니 가만히 앉아 있을 틈이 없습니다. 시간을 죽이면 다 같이 손실될 지도 활동을 많이 하시고 사람들을 많이 만나시기 바랍니다. 닭띠 운세는 인연이 좋음으로 도움도 받으면 이익도 얻을 것이라고 합니다. 영업직에 있거나 장사를 하는 사람은 대단히 좋은 달라고 합니다.

     

     

    2020년 닭띠 월별 6월 운세

    닭띠 운세는 예쁜 달빛이 나에게 향하는 달라고 합니다. 자신의 장점과 능력이 주목받아 적지 않은 사람이 나를 찾게 되는 달라고 합니다. 설마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앞으로는 길상이 크게 비출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닭띠 운세는 유독 자신감이 많이 생기는 시기군요. 특별히 해로운 일이 없을 것이니 마음먹은 대로 진행하셔도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유독 사람이 많이 드는 시기이니 제휴업무나 장사를 하시는 분은 크게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닭띠 월별 7월 운세

    닭띠 운세는 맑은 옥류가 먼지 속에서 빛을 잃고 있습니다. 아직은 세상이 나를 알아주지 않으니 앞서서 실행에 옮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곧이어 길상이 비출 것이니 경거망동하면 해가 클 것이라고 합니다. 도움이 크게 필요한 일이 있으나 너무 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누어야 할 몫이니 그 이후에 크게 되면 도리어 갚아야 할 빛이 됩니다. 닭띠 운세는 지금을 참으면 큰 기쁨이 올 것이니 조금만 더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닭띠 월별 8월 운세

    닭띠 운세는 진퇴양난이 별개로 없습니다. 이전에 벌여 놓은 일이 있다면 곤욕을 치를 것이니 절대로 일을 벌이는 일이 없도록 자중하시기 바랍니다. 벌여 놓은 일이 없다면 당할 일도 없습니다. 가정이 편안해야 할 시기에 서로 간에 근심을 교환해야 하니 마음이 편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분수를 지키면 액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는 가정이 우첫번째로라고합니다. 가정만 지키면 큰 행운이 머지않았음을 절대로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2020년 닭띠 월별 9월 운세

    닭띠 운세는 마음은 추운 겨울이니 몸과 마음은 부단하나! 아직 준비가 소홀한 시기라고 합니다. 현실의 어려움은 과거에 기로 인하여 것이니 자신이 풀지 못하면 어찌할 바가 없습니다. 달빛이 저물어야 아침이 오듯이 새로운 일들을 준비하고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운세는 지금의 어려움은 해결이 될 지도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하면 다가올 길운조자가용 어렵게 됩니다. 시기를 활용하면 겨울도 봄과 같으니 노력의 준비만 착실히 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닭띠 월별 10월 운세

    닭띠 운세는 월성이 비추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달라고 합니다. 애정도 각별하고 인연도 희망합니다. 재운이 따르기 때 게이트에 곤란을 당하더라도 해결이 쉽습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자손이 생기거나 새 가족이 들어 올 징조라고 합니다. 닭띠 운세는 비로소 웃음소리가 크게 일어날 것이니 칠년관련된에 단비가 내리는 듯합니다. 마음을 준 사람이 있다면 이루어질 기미가 보이는군요. 가정이 화목하고 정이 넘치므로 마음고생을 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닭띠 월별 11월 운세

    닭띠 운세는 시기가 무르익어 일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라고 합니다. 출행하여 적지 않은 사람을 만나고 외적으로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분주함이 곧 재물이요 일의 성과라고 합니다. 시간을 죽이면 후회가 남을 정도로 기운이 좋으니 불필요하게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운세는 계획에 큰 자가 용질은 없으나 과거의 게이트 제로 당장 어려움은 있을 수 있습니다. 걱정은 해가 될 지도 포기할 것은 포기하고 가야 이루는 것이 많을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닭띠 월별 12월 운세

    닭띠 운세는 큰불은 작은 불씨에서 개시되는 것이니 판단에 실수가 있으면 안 되는 시기라고 합니다. 크게 벌리지 않으면 잃을 것이 없으며 버리고자 하면 또 무슨 해 될 일이 없습니다. 바라는 바가 커서 만족할 수 없을지는 모르나 이미 길상이 준비되어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좋은 운이 오기 전에 한 번의 마가 있는 법이라고 합니다. 닭띠 운세는 판단을 신중히 하시고 때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욕심을 버리고 좋은 운을 준비하세요. 서두르면 안 됩니다.

     

    닭띠 뱀띠 궁합

    뱀띠와 닭띠는 서로서로 인정하며 상대방의 성향을 잘 이해해주는 궁합입니다. 서로 생각이 일치하고 있는 부분이 많아서 상대방의 눈빛만 보더라도 통하는 관계로 발전합니다. 배우자로도 좋으며 공동 사업자의 역할로도 매우 좋은 궁합 중 하나입니다.

     

    닭띠 소띠 궁합

    내성적인 성격의 소띠와 솔직하고 개방적인 닭띠는 서로가 부족한 부분들을 잘 보충해주는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닭띠와 소띠는 특별한 다툼이 없으며, 의사소통하는데 원만합니다. 또한 서로 방해하지 않으며 원활하게 관계가 유지가 되는 궁합 중 하나입니다.

     

     

    닭띠 토끼띠 상극 궁합

    토끼띠는 사교적이며 영리하여서 조직생활에 적응을 잘하는 편입니다. 반면에 스스로 자화자찬이 심하며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태도가 부족한 닭띠는,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토끼띠와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상극 궁합입니다.

     

    닭띠 호랑이띠 궁합

    호랑이띠와 닭띠는 서로서로 이해하지 못하는 관계입니다. 의견을 교환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며 서로 소통을 하는데 장애가 많은 편입니다. 오랜 시간 지내면 서로 무시하는 냉랭한 관계가 되는 안 맞는 궁합입니다.

     

    사주 궁합 운세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개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3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