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양띠 운세 월별 총정리, 양띠 나이는 1943년생 74세, 1955년생 62세, 1967년생 50세, 1979년생 38세, 1991년생 26세입니다. 오늘은 양띠의 이성운, 애정운, 가정운, 사업운, 직업운, 재물운, 월별 운세,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2021년 양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양띠 운세 월별 나이 알아보기

     

    2021 양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2021년 양띠 운세 월별 및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그 해의 운세를 완벽하게 예측할 수는 없어요. 그리고 태어난 사람은 보편적으로 이 같은 환경에 놓여 있음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양띠의 이성운, 애정운, 가정운, 직업운, 사업운, 재물운, 월별 운세,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양띠 운세 이성운 및 애정운

    양띠 운세 1

    양띠 운세는 인연의 운이 대단히 행복한 시기를 의미합니다. 귀인의 운이 들어 있어서 나를 찾는 이가 많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반드시 주변의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는 행복한 운을 이끄는 하늘의 기운과 귀인이 모두 드는 시기이니 재물을 요구하지 않거나 대가를 바라지 않고 나를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힘쓰는 사람은 함께 행복한 인연이 됩니다. 첫 번째로 남 첫 번째로 여자들은 하늘이 정해주는 행복한 배필을 만나게 되는 시기인데 식구 중에서 청춘 남녀들은 인연의 기운이 들어 있으니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큰 복이 될 사람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행복한 인연이 찾아오는 운이라도 너무 처음부터 급하게 서두르고 조급하면 나에게 오는 복을 스스로 승용차 내는 결과를 만들 것을 의미합니다. 인연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이 있으면 신중하게 행동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한 걸음 한 걸음 다가서시기 바랍니다. 한 사람의 작은 인연이 많은 사람을 몰고 올 것이니 작은 인연을 소중히 하시면 후 일의 도움이 클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 3

     

    2020년 양띠 운세 가정운

    양띠 운세 5

    양띠 운세는 형제자매들 간의 맺힌 감정이 풀리고 갈등을 빚었던 일들이 화목의 기운이 찾아들어 봄바람에 눈이 녹듯이 반목이 해소되고 서로에게 필요했던 도움이 마침내 이루어지며,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립니다. 크게 길할 운의 기운은 가정에서부터 기운이 개시되오니 운수대통할 징조가 보이기 공개합니다. 식구의 모든 사람이 서로에게 존중과 공손함을 보일 것이며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해하므로 감정의 대립도 갈등도 일어나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근심을 서로 나누니 어려움이 있으면 반드시 돕는 사람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 7

    의미하지 않은 도움이 큰 복이 상태가 될 것이니 돌아오는 것은 행복한 운이 강하게 나를 이끌어 주기 때문임을 의미합니다. 절대로 다투는 일이 없어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귀인과 복은 화목하고 평화로울 때 찾아들어 제 빛을 발휘하기 때문임을 의미합니다. 일이 바쁘게 진행되는 중에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일을 미루는 한이 있더라도 반드시 건강을 유념하시고 가까운 곳이라도 산행을 하면서 쉬는 시간을 취해야 하겠습니다. 가시면 좋습니다. 먼 친지 중에서 상을 당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나이가 든 어른은 미리 찾아가서 인사라도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는 식구 중에 잔병치레하는 사람이 있으니 환절기에 특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양띠 운세 9

     

    2020년 양띠 운세 직장운 및 사업운

    양띠 운세 11

    양띠 운세는 머릿속에 있던 아이디어와 계획한 일이 있다면 결단을 내리고 실천에 옮기는 행동이 필요한 때를 의미합니다. 일의 진행 과정에서 약간의 어려움과 때에 따라서는 모험이 따르겠지만, 행복한 운의 흐름에 놓여 있으므로 몹시 어려움을 극복하고 실패를 비켜갈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많은 것을 얻고자 하면 버려야 할 것이 반드시 있음을 깨달으시고 앉아서 소극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적극 외부의 활동영역을 넓히고 개척하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가 있지요.

    양띠 운세 13

    자신의 운이 적극 움직일 때 일의 주인공이 되고 강하게 빛을 발하게 되오니 모든 면에서 막강한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영업부문에서 활동하신다면 큰 성과를 얻을 것이며, 직장에서는 자신이 기획한 일들이 통과상태가 될 것이니 새로운 중도서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적으로는 기반이 다져지고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게 되고 신규 투자처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장사하시는 분은 업종의 변환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행복한 운의 흐름이니 실행에 옮기셔도 무난하겠습니다.

     

     

    2020년 양띠 운세 재물운

    양띠 운세 15

    양띠 운세는 부귀여 매우 화를 누릴 수 있는 시기가 도래하였으니 관록과 재물이 모두 쌓이기 공개합니다. 이룰 수 있을 만큼 이룰 것이니 재물 때문에 걱정하는 일이 있다면 여름을 지나고 나면 더 이상은 없을 것을 의미합니다. 지인들이 나를 찾아주어 재물을 불려 줄 것이니 모두 분주히 움직여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하지만 자신이 움직이지 않고 일확천금의 횡재를 믿고 재물을 투자하는 것에만 신경을 쓰고 재물을 얻으려 하면 월성이 자신으로부터 멀어져 도리어 남의 제물이 실현될 가능성이 본인이 움직여서 얻을 수 있는 재물만을 탐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 17

    본인의 운수가 대통하는 시기이니 타인의 의지나 횡재보다는 본인이 직접 얻으려는 노력이 있어야 크게 벌 수가 있지요. 큰일을 성사시켜 지위와 재물이 모두 들어오면 자신의 능력이 널리 알려지는 명예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자신의 노력이 빛을 발하기 공개했을 때 횡재와 행운이 모두 할 것이니 간혹 의미하지 않은 경사로 인함으로 노력하지 않은 재물도 생길 수 있고 크게 기뻐할 일이 반드시 있을 징조를 의미합니다. 귀인이 재물을 들고 찾아오는 형국이니 분주히 움직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 19

     

    2020년 양띠 월별 1월 운세

    양띠 운세는 재물이 배 중간 있으니 자리를 많이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재운이 돌아오니 이때를 놓치시면 두고 후회할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당월에의 운수는 처음엔 흉하나 나중엔 길한 운세이니 처음의 고통에 근심하며 시간을 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순리에 순응하여 서두르지 않으면 분명 취하는 것이 있을 것이니 경거망동만 하지 않으면 길함이 큰 시기를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 21

     

    2020년 양띠 월별 2월 운세

    양띠 운세는 바깥보다는 안에서 새어나가는 재물을 관리하셔야 한다. 행복한 시기를 현명하게 활용하려면 선 현실의 기초를 잘 다져야 합니다. 억지로 얻고자 하려 들어오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은 관리의 시기이니 서두르지 마시고 때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는 길상이 내 집으로 향하고 있으니 머지않아 대길의 운이 펼쳐질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 23

     

    2020년 양띠 월별 3월 운세

    매사가 의미대로 되는 것만은 아닙니다. 양띠 운세는 자기 생각을 주변이 알아듣지 못하니 주변 사람들과 오해가 생기는 시기를 의미합니다. 억지로 풀려고 하면 오해가 더욱 깊어질 것이니 다툼으로 발전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사람을 버리면 후 일에 큰 해가 실현될 가능성이 극단적인 결론이 나오지 않도록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는 애정에도 이상 징후가 있으니 나보다는 상대의 마음을 선 배려하도록 하시고 가정에서는 바깥일 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서로의 노력이 더욱 절실한 시기를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 25

     

    2020년 양띠 월별 4월 운세

    본인이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지요. 양띠 운세는 가볍게 말을 하는 일이 없도록 언행에 각별한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제3자의 일에 지나치게 관여하면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더욱 유념하시고 가까운 사람과는 친분 이상의 일 적인 일로는 깊이 대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재정이나 투자 등 재물에 관계해서는 더욱 경계해야 한다. 양띠 운세는 애정의 문제로 심각한 걱정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다른 마음을 먹으면 곤란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 27

     

    2020년 양띠 월별 5월 운세

    봄 동산에 꽃들이 제철을 맞아 활짝 피기 공개하는군요. 양띠 운세는 참고 인내하셨다면 앞으로 결실이 보이기 공개할 것을 의미합니다. 꽃이 피었으니 나비가 찾아들듯이 사람이 많이 찾아들 것을 의미합니다. 함께다 행복한 인연이니 재록을 가지고 오는 귀인도 있고 관록을 가지고 오는 귀인도 있지요. 몸은 비록 분주하나 부귀와 영광이 모두 하니 지친 줄 모를 것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만족을 크게 느끼는 시기이니 행복한 인연을 맞이할 준비만 하시면 됩니다.

    양띠 운세 29

     

    2020년 양띠 월별 6월 운세

    만사가 평안하기만 하니 귀신이 질투할 정도의 괘를 얻었습니다. 양띠 운세는 혹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에 특히 유의하셔야 한다. 천하를 얻고 건강을 잃는 일이 없도록 해야한다. 질병이 생기면 액을 물리쳐야 하니 병이 생기면 이씨 성을 가진 이에게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는 괘에 길상이 있으니 사지에서 견디면 진정한 삶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2020년 양띠 월별 7월 운세

    서두르지 마세요. 이번 달은 쉬어가는 달이니 가정이 평안하면 그로 만족하셔야 한다. 새로움은 이제 준비하면 실현될 가능성이 무리하여 일을 추진하면 오히려 해가 됩니다. 양띠 운세는 음산한 비가 내려 하늘이 몽롱하니 머지않아 비는 그치고 맑은 바람이 불 것을 의미합니다. 대길의 운에 앞서서 능력이나 여력을 소진하는 일이 없도록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 31

     

    2020년 양띠 월별 8월 운세

    세월이 약인 달을 의미합니다. 원수도 찾아와서 고개를 숙이는 달이니 내가 나서서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양띠 운세는 직장이나 일터에서 자신의 지위와 위치가 크게 좋아지는 달을 의미합니다. 확정하셨으면 과감하게 밀고 나가세요. 뒤를 돌아볼 필요가 없는 달이니 내가 계획한 일이 현명하기 때문임을 의미합니다. 간혹 막힘은 해결의 실마리가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기 바랍니다. 피하면 어렵지만 직접 나서면 해결되지 않을 일이 없습니다. 양띠 운세는 매사가 순조로움은 길상이 나를 비추고 있기 때문임을 의미합니다. 행복한 달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 33

     

    2020년 양띠 월별 9월 운세

    재물에 관하여 거래를 삼가셔야 하는 때를 의미합니다. 공연히 도서임을 전가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돈거래를 절대로 삼가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는 이사의 계획이 있으시면 될 수 있는 대로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기운은 함께다 행복한 기운이니 집안 내에서도 구조나 위치를 바꾸는 일을 하시면 길운이 더욱 융통할 것을 의미합니다. 크게 도모하려 하지 말고 평안함을 위주로 하면 해가 될 일이 없으니 욕심을 부려 매우 화를 자처하지 않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 35

     

    2020년 양띠 월별 10월 운세

    손발이 맞아서 일이 수월하게 풀립니다. 내가 결핍한 것을 남이 채워주는 시기이니 의미밖에 공을 세우고 능력과 위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양띠 운세는 주변이 나를 알아주고 사람이 나를 찾으니 인연이 좋고 만남도 유익합니다. 재물과 권리를 동시에 주기 공개하니 서두르지 마시고 천천히 실행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횡재를 추구하면 오히려 해가 실현될 가능성이 순리에 맞는 일만 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 37

     

    2020년 양띠 월별 11월 운세

    행복한 것만 생각해도 결핍함이 없는 달이니 구태여 다른 생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생각으로 시간을 보낼 겨를이 없습니다. 양띠 운세는 무엇이건 행동에 옮기면 결과가 빠르게 도출이 됩니다. 앞으로 새로운 것을 계획하지 마시고 구체적으로 수익이 올라올 수 있는 부분에 매진하세요. 직장이건 사업이건 함께 크게 효력을 볼 것이며 특히 외적으로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은 영업적인 성과가 눈에 보이게 나타나는 때를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자신감을 가져도 행복한 시기이니 신중함은 오히려 눈에 보이지 않는 손실이 되는 때를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 39

     

    2020년 양띠 월별 12월 운세

    승부 운이 아주 행복한 달을 의미합니다. 양띠 운세는 판단력과 감이 대단히 훌륭한 시기로 중요한 확정을 하기에는 더없이 행복한 달을 의미합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중요한 확정을 하게 될 위치에 있다면 자신 때문에 어려웠던 일들이 크게 해결이 되는 기쁨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능력이 많이 알려지는 때이니 다소 오만해지는 때도 있지요.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도록 언행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운세는 일 적인 진행은 대단히 행복한 달을 의미합니다.

     

     

    양띠 궁합

    양띠 운세 41

    1. 양띠와 소띠 궁합 : 서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적대감과 오해가 생길 수 있지요. 공통점이 거의 없는 편이며 그렇다고 크게 갈등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서로 무관심한 편을 의미합니다. 서로 인내해야지만 관계를 유지할 수 있지요. 모두 협동하고 조 매우 화를 이루는 것이 불가능하죠. 대체로 상극이라고 할 수 있지요.

     

    2. 양띠와 범띠 궁합 : 깊고 꾸준한 관계는 불가능하지만, 직접적인 마찰이나 대결은 없는 편을 의미합니다. 궁합이 행복한 편은 아닙니다.

     

    3. 양띠와 용띠 궁합 : 서로 공통적인 관심사가 있는 편에 속하며 어느 정도까지는 맞는 편이긴 하지만 대체로 서로 큰 신경을 쓰지 않는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4. 양띠와 뱀띠궁합 : 의미밖에 뱀띠와 양띠는 궁합이 행복한 편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잘 맞는 편이며, 현실적일 때 조 매우 화를 이루며 큰 갈등 없이 일할 수 있지요.

    양띠 운세 43

    5. 양띠와 말띠 궁합 : 서로 강한 매력을 느끼는 행복한 궁합을 의미합니다. 혼인, 사업 등 대체로 행복하고 도움이 되는 관계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주 조화롭고 성공적인 궁합을 의미합니다.

     

    6. 양띠와 양띠 궁합 : 생각보다 행복한 편을 의미합니다. 관심분야 목표가 같기에 연애 혼인 사업 등 모든 분야에서 행복한 결과가 나오는 편을 의미합니다. 서로 경쟁하지 않기 때문에 부딪히지 않고 힘을 합치면 행복한 결과가 나옵니다.

     

    7. 양띠 닭띠 궁합 : 의사소통이 잘 안 되는 편이며 서로 고요함 하는 편을 의미합니다. 그냥 서로 참으며 사는 게 최 첫 번째로인 정도를 의미합니다.

     

    8. 양띠와 개띠 궁합 : 공통점이 없는 편이며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조화롭지 못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지요.

     

    9. 양띠와 돼지띠 궁합 : 양띠와 돼지띠는 매우 행복한 궁합을 의미합니다. 서로 잘 이해해주고 조화로우며 서로 의지하는 관계가 된다고 합니다.

     

    운세 사주 궁합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원숭이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37)

    3. 2020년 닭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3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