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말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말띠 나이는 2014년생(7세), 2002년생(19세), 1990년생(31세), 1978년생(43세), 1966년생(55세), 1954년생(67세), 1942년생(79세), 1930년생(91세), 1918년생(103세), 1906년생(115세)입니다.

    참고로 2021년 말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말띠 운세 월별 나이 알아보기

     

    2021년 말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2021년 말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띠로 한 해의 운세를 또렷이 예측할 수는 없지만, 말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대개 이런 환경에 놓인다는 점을 참고하시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말띠 이성운, 가정운, 직장운, 사업운, 재물운, 월별 말띠 운세,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말띠 운세 이성운

    말띠 운세 1

    2020년 말띠 운세중 이성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띠 운세는 좋은 운을 이끄는 하늘의 기운이 크게 들어오는 시대이고 매우 좋은 귀인을 맞이하는 때이니 인연이 좋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 다만 대길의 인연과 크게 흉한 기운의 인연이 같이 들어오니 그것을 구분하는 지혜로움이 필요할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나에게 큰 보탬을 주는 귀인은 나에게 바라는 것이 없습니다. 따라서 말띠 운세는 나에게 무언가를 바라는 인연이라면 좋지 않은 인연으로 봐도 될 것이며 그 연결의 고리도 길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막역하게 다가서는 인연이라면 길운을 같은 사람이니 후 일 나에게 큰 보탬을 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업무적으로 만나는 이는 함께 인연이 좋으니 개인적인 만남에서 나에게 바라는 자가 있으면 이를 경계하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는 애정은 각별한 시대이니 반드시 사랑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인연이 필요한 이는 너무도 좋은 시대이지만 그렇지 않은 이와 같은 경우는 좋은 운이 허비되지 않도록 선을 그을 필요가 한다는 점입니다. 바라면 얻을 수 있는 운수이니 활용을 잘하시어 좋은 인연을 대폭 만드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 3

     

    2020년 말띠 운세 가정운

    말띠 운세 5

    2020년 말띠 운세중 가정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띠 운세는 자녀 갈등으로 로 인하여 일어나는 큰 고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대응될 갈등이니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렵게 의견 한다면 일이 풀리지 않으니 대응방식은 단순한 데 있음을 깨달으셔야 하는데요. 년 초에 가족 간의 대 매우 화를 하며 약속을 하시대 바랍니다. 말띠 운세는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을 터놓고 약속을 한다면 큰 협조가 될 것이며, 한 번의 어려움만 복원이 되면 평안과 화목이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만큼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어른과 자손이 다 같이 제 역할을 다하겠으므로 이후 도는 아무런 갈든가 없습니다. 재물의 갈등 라면 아무런 고민이 생기지 않을 것이니 비교적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튼튼함을 챙겨야 하는데요. 특히 웃어른의 튼튼함을 반드시 체크하시기를 바랍니다. 만사가 태평하며 화목하나 환자가 드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큰일을 당하지 않도록 미리 실력 하며 와 비교해서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는 우환은 병으로부터 생기지만 설사 환자가 생긴다고 하여 길운이 포괄적으로 가지는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좋은 운이 우환으로 로 인하여 시간이 낭비되는 것이 염려되는데요.

    말띠 운세 7

     

    2020년 말띠 운세 직장운 및 작업운

    말띠 운세 9

    2020년 말띠의 직장운과 작업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며 실행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뒤 행하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큰 수정을 추구하기보다는 현재의 사태를 점검하며 어려운 갈등들을 유연하게 잘 극복하시면 진 따르는 일 중에서 좋은 기회가 생기며 뜻밖의 희내용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귀성이 암운을 물리칠 것이니 도둑이 달아나고 혜안이 밝아지는 때를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장사하시는 분은 실내 장식을 남쪽을 코어로 구조를 변경하며 수정을 준다면 큰 협조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귀인이 들어오는 시대이고 운이 자신에게 강하게 작용하니 한 사람의 소중한 인연이 열 사람이 상태가 될 것이니 돌아오는 우수한 결과가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외부적으로 활동하는 분들은 절대로 위축될 필요가 없습니다. 뜻하지 않은 보탬을 줄 사람이 대폭 있으니 경쟁자가 나의 상커미션 되지 않습니다. 직장에서는 큰 위치에 오를 기운이니 승진 수가 있고 작업 적으로는 큰 트레이드를 성사시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보다는 스스로 능력 범위 안에서 일을 실행해야 하는데요. 재물을 소모하지 않고 새로운 재물을 얻는 것이 유리한 시대를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 11

     

    2020년 말띠 운세 재물운

    말띠 운세 13

    2020년 말띠의 재물운과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띠 운세는 제복이 크게 작용하는 해이기도 하지만 손실이 크게 발생할 수 있는 고비도 여러 시대에서 다 같이 공존하며 있음을 아셔야 하는데요. 일의 실행 과정 중에서 한 번의 어려움이 있으니 이를 잘 극복해야 하는데요. 위기는 가장 큰 기회가 되기도 하는데요. 말띠 운세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비교적라도 위기를 기회로 잘 이용해 적극적이고 정면승부를 통해 슬기롭게 어려운 고비를 극복해 낸다면 재물이 크게 들어 올 기회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올해 경고하실 부분은 큰 재물을 얻는 것과 함께 큰 손실이 일어나는 성향 공존하기 임에 들어온 재물을 관리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외부로 투자하는 것에는 각별한 신중함이 있어야 하며 소모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에 빈틈없이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가까운 사람에게 보증을 선다거나 이 방법 외에도 재물에 관한 트레이드를 하는 현상은 들어온 재물이 손실로 이어져 소멸하는 효과를 떠안게 된다는 것을 종종 인식하셔야 하는데요.

    말띠 운세 15

     

    2020년 말띠 월별 1월 운세

    말띠 운세 17

    2020년 말띠 1월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말띠 운세는 이성을 가까이하여 음탕에 쌓이면 큰 매우 화를 당할 것이니 이 점유의 하시대 바랍니다. 구설을 조심하며 다툼에 휘말리지 말아야 하는데요. 가족 중에 근심 있는 사람이 있으니 배려하며 챙기는 역할을 해야 하는데요. 현재의 근심은 훗날의 길운을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실력이니 서로가 의지하여 잘 극복해야 하는데요. 말띠 운세는 상가에 가까이 가지 말 것이며 가족 중에 병원에 가는 이가 없도록 서로 조심하시데 바랍니다. 길운이 멀지 않았기에 통증도 클 수 있음을 명심하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 19

     

    2020년 말띠 월별 2월 운세

    말띠 운세 21

    2020년 말띠 월별 2월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룡이 처음으로 용트림하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일월과 이월에는 한 해를 시작하는 달인 만큼 새로운 일을 계획하여 실천에 옮기면 뜻밖의 재물을 얻을 운을 의미합니다. 다만 무리한 계획이나 허황한 꿈을 꾸는 이는 반드시 패할 형상이니 남의 재물을 가지고 하는 현상은 차라리 하지 않음만 못하는데요. 말띠 운세는 또다시 제 길을 가는 이는 때아닌 복을 만날 것이니 일에 수정을 가하지 말아야 하고 가정의 화평을 제일 처음 의견 한다면 흉사가 예방됨을 지혜로 알아야 하는데요.

    말띠 운세 23

     

    2020년 말띠 월별 3월 운세

    말띠 운세 25

    3월 말띠 운세는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물이 배 중간 있으니 자리를 대폭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재운이 돌아오니 이때를 놓치시면 두고 후회할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이달의 운수는 처음엔 흉하나 나중엔 길한 운세이니 처음의 통증에 근심하고 시간을 보내지 마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는 순리에 순응하여 서두르지 않는다면 분명 취하는 것이 있을 것이니 경거망동만 하지 않는다면 길함이 큰 시대를 의미합니다.

     

     

    2020년 말띠 월별 4월 운세

    말띠 운세 27

    맑은 강에서 고기를 구하는 격이니 재물을 구한다면 뜻대로 얻을 것이며 온갖 꽃들이 서로 다투어 피어나니 이보다 비교적 향기로울 수 없을 것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나를 위해서는 실격된 길이 있는 것이니 매사를 함에 충실히 한다면 한 해가 편안할 것을 의미합니다. 정월과 이월에는 매사가 잘 풀려나가며 바라는 다수 일마다 재물을 끌어들이는 복이 있나니 시간을 아끼어 활용하며 원하고자 바를 반드시 시작하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 29

     

    2020년 말띠 월별 5월 운세

    말띠 운세 31

    말띠 운세는 매사가 길하니 세상일이 태평한 시대를 의미합니다. 길상이 문을 비추니 행운과 제복이 따를 기미가 보를 의미합니다. 집안에 경사의 징조가 있으니 분명 새 식구가 들 징조가 한다는 점입니다. 곧 귀인이니 태기가 있거나 출산을 한다면 크게 될 위인이 나올 것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노력을 게을리한다면 시간이 낭비되는 것이니 재물을 쓰지 않고 노력할 수 있는 일만을 실력 하기 바랍니다. 사람을 만나면 협조가 상태가 될 것이니 적지 않은 인연을 만드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 33

     

    2020년 말띠 월별 6월 운세

    말띠 운세 35

    말띠 운세는 마음에 여유를 가지셔야 하는데요. 조급함은 오히려 해가 되는데요. 만약 남을 누르고 내가 얻어야 하는 일이라면 절대로 얻어지지 않습니다. 한 발만 뒤로 물러나고 양보한다면 후 일의 덕이 비교적 클 것을 의미합니다. 용서하며 이해하는 마음이 있어야 하는데요. 싸움이 생기면 이기려 하지 말고 져주는 것이 좋은 인연의 시작이 되는데요. 말띠 운세는 애가랑 마찬가지이니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싸움이 생기지 않도록 서로 배려하시데 바랍니다.

     

     

    2020년 말띠 월별 7월 운세

    말띠 운세 37

    다수 일을 순리에 맡기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는 억지로 실행되는 현상은 반드시 화근이 생깁니다. 다소 적자를 본 느낌이 있다 하비교적라도 아니었다 싶은 현상은 과감하게 정리하는 지혜가 필요한 데요. 자신보다는 가까운 사람에게 소견을 구하시데 바랍니다. 스스로 확정은 이번 달만큼은 현명하지 못하는데요. 어려운 일에 스스로 대응해야 하는데 시간도 여력도 넉넉하지 않군요. 무언가를 버려야 돌아오는 것이 한다는 점입니다. 말띠 운세는 이번 달은 얻을 것보다는 버릴 것을 비교적 대폭 의견 해야 하는 달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 39

     

    2020년 말띠 월별 8월 운세

    말띠 운세 41

    말띠 운세는 예쁜 달빛이 나에게 향하는 달을 의미합니다. 스스로 장점과 능력이 부각상태가 될 것이니 적지 않은 사람에게 나를 찾게 되는 달을 의미합니다. 만약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앞으로는 길상이 크게 비출 것이니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말띠 운세는 유독 자신감이 대폭 생기는 시대군요. 특별히 해로운 일이 없을 것이니 마음먹은 대로 실행하셔도 무리가 없을 것을 의미합니다. 유독 사람이 대폭 드는 시대이니 제휴업무나 이 방법 외에도 장사하시는 분은 크게 보탬을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 43

     

    2020년 말띠 월별 9월 운세

    말띠 운세 45

    말띠 운세는 만사가 평안하기만 하니 귀신이 질투할 가량의 괘를 얻었습니다. 혹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하는데요. 천하를 얻고 튼튼함을 잊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하는데요. 질병이 생기면 액을 물리쳐야 하니 병이 생기면 이 씨 성을 가진 이에게서 치료를 받으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는 괘에 길상이 있으니 사지에서 견디면 진정한 삶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2020년 말띠 월별 10월 운세

    말띠 운세 47

    스스로 재물을 주머니 깊이 넣어두지 않는다면 반드시 이를 노리는 사람이 한다는 점입니다. 다른 사람과 재물에 관한 트레이드를 절대로 하지 마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는 가족 중에 환자가 생길 것이니 근심이 생기는 달을 의미합니다. 이번 달이 큰 고비인데 새롭게 일을 확장한다면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으니 때를 기다리는 지혜를 참으로 대폭 발휘하 셔서야 하는데요. 말띠 운세는 쉬어가는 것이 절대 늦지 않음을 명심하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 49

     

    2020년 말띠 월별 11월 운세

    말띠 운세 51

    손발이 맞아서 일이 수월하게 풀립니다. 말띠 운세는 내가 결핍한 것을 남이 채워주는 시대이니 뜻밖에 공을 세우고 능력과 위치가 올라가게 되는데요. 주변이 나를 알 메우고 사람이 나를 찾으니 인연이 좋고 만남도 유익한데요. 재물과 권리를 함께 주기 시작하니 서두르지 마시고 느긋하게 실행에 옮기시데 바랍니다. 말띠 운세는 횡재를 추구한다면 오히려 해가 될 예정이니 순리에 맞는 일만 하시대 바랍니다.

    말띠 운세 53

     

    2020년 말띠 월별 12월 운세

    말띠 운세 55

    의견한 현상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달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팔자에 없는 허황한 의견만 아니라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의견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바깥으로 활동하는 일을 넓히도록 하시대 바랍니다. 움직이면 함께 재물이니 얻고자 한다면 활동을 늘려야 하는데요.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것이며 행운이 대폭 행하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는 장사하는 분은 손님이 많을 것이니 서비스에 비교적으로 신경을 쓰시고 직장에 계시는 분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능력이 돋보이는 시대이니 활용에 빈틈없이 준비하시데 바랍니다.

     

     

    말띠 호랑이띠 궁합

    서로가 서로 신뢰하기임에 배우자나 작업파트너로도 굉장히 좋은 궁합을 의미합니다. 남자 말띠 여자 호랑이띠는 초년에는 고생하지만 이후 도는 자산도 모으고 자식의 효도까지 받는 좋은 궁합을 의미합니다. 전혀 다른 방향의 이와 같은 경우에는 재물운명예운 자식 복 함께 있는 궁합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 57

     

    말띠 양띠 궁합

    서로에게 강한 부가가치를 느끼고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궁합을 의미합니다. 사랑뿐만 아니라 작업에서도 서로에게 이득이 되는 궁합임이며 권력과 재물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는 궁합을 의미합니다.

     

     

    말띠 토끼띠 궁합

    말띠와 토끼띠의 궁합은 좋지 않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비동 의적이며 무 주목 한 관계를 의미합니다. 공통점도 대부분의 없으며 가까이하지를 못하는 관계를 의미합니다. 서로 외도도 많고 눈물과 문제가 끊이지 않는 궁합을 의미합니다.

    말띠 운세 59

     

    말띠 쥐띠 상극 궁합

    서로 적대적인 관계라 종종 만나면 분쟁을 하는 궁합을 의미합니다. 남자 말띠 여자 쥐띠는 여자분이 마음고생이 심한 관계를 의미합니다. 전혀 다른 방향의 이와 같은 경우에는 서로 꾹 참고 살아야 사라지는 궁합이며, 자식임에 또다시 고생할 궁합을 의미합니다.

     

    운세 사주 심리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양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