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소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소띠 올해 나이는 2009년생(12세), 1997년생(24세), 1985년생(36세), 1973년생(48세), 1961년생(60세), 1949년생(72세), 1937년생(84세), 1925년생(96세), 1913년생(108세), 1901년생(120세)입니다.

    참고로 2021년 소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소띠 운세 월별 나이 바로가기

     

    2021년 소띠 운세 월별 나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2021년 소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소띠는 인내심을 가지고, 성실하고, 근실하고, 신의가 두텹다고 합니다. 소띠는 다른 띠에 비해 언변이 좋아서 한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2020년 소띠 이성운, 가정운, 직장운, 재물운, 사업운, 월별 운세, 띠별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소띠 운세 이성운

    소띠 운세 1

    소띠 운세는 아주 좋은 대길의 인연이 찾아오는 것과 매우 좋지 않은 대흉의 인연이 찾아오는 기운이 공존하는 세대이니 사람과의 인연에 대해서 의견을 대폭 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좋은 운으로 이끄는 하늘의 기운이 나를 더욱더욱 거세게 보호하며 있으니 머지않아 사람의 인연이 복을 가져오기 공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일과 관련된 만남이나 이성적인 만남에서 사람을 구분하며 선출하는데 다소 어려움과 걱정이 있겠지만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재물과 관련된 제의를 하거나 스스로 금전적인 수익을 목표로 하면서 접근하는 만남은 큰 화를 당하게 될 수 있는 좋지 않은 인연으로 의견 하시면 되며, 일과 상관없이 일상적인 만남 중에서 이루어지는 만남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는 일 이외에는 일상적인 만남이나 이성적인 만남은 좋은 운을 만드는 시발점이기 을로서 만남을 통해서 도움을 주어야 할 관리자는 도움을 베풀어 주어야 하죠.

    내가 도움을 주는 관리자는 좋은 인연으로 남을 것이고 그 이후에 반드시 보은을 입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이 세대에 만나는 사람 중에 자신에게 좋은 말만 하거나 달콤한 제의를 하면서 다가오는 관리자는 반드시 경계하며 주의가 필요한 사람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는 이성과의 애정이 타오를 수 있는 세대이니 이성을 새롭게 만나면 짧은 시간 안에 정을 느끼고 사랑의 감정이 싹틀 것이라고 합니다. 애정이 깊어지고 연애가 두터워져서 서로가 정신적으로 위로를 해주고 의지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는 청춘 남녀는 올해에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고 애정 관계로 발전하지 않다오 다라도 좋은 친구나 좋은 인간관계로 지속할 수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 3

     

    2020년 소띠 운세 가정운

    소띠 운세 5

    소띠 운세는 가족 중에서 근심이 많은 사람이 있으니 마음으로 위로해야 할 일이 생기겠습니다. 가족 사이의  위기 예상되는 세대라고 합니다. 하늘이 나에게 내린 좋은 운의 기운이 찾아오기 전의 사소한 위기로 발생할 것이니 상대의 입장을 처음으로 이해해 주고 큰 다툼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 대 바랍니다. 소띠 운세는 가족끼리 다투게 되면 천금을 얻는다 하여도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봄을 지나면 모두가 대처 될 기회가 그때부터는 화목과 평안함이 클 것이라고 합니다. 소원성취의 운이 크게 일어나니 믿으면 믿은 만큼 보답할 것이라고 합니다. 위아래가 이제부터 모두 제 역할을 하겠니 서로가 공손해져 화목이 더욱 더해집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을 것이니 큰 경사가 생길 징조도 보이는군요. 소띠 운세는 웃어른의 건강에 위기가 생깁니다.병원에 오래 계시지 않도록 특히 신경 쓰시고 증상이 오면 반드시 병원을 찾아 병을 키우는 일이 없도록 하세대 바랍니다.

    소띠 운세 7

     

    2020년 소띠 운세 사업운 및 직장운

    소띠 운세 9

    소띠 운세는 큰 일을 성사시켜 스스로 관록과 위상이 크게 높아지는 세대라고 합니다. 직장에서는 지위를 크게 얻거나 큰 포상을 받을 뿐만 아니라 소속된 곳에 공여하는 바가 크고 자신이 느끼는 행복감도 커질 것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능력이 점점 알려지게 되면서 맞지 않는 곳으로부터 좋은 제의를 받거나 나를 부를 것이니 나의 진가와 능력이 크게 돋보이는 세대라고 합니다. 바깥으로 활동하는 관리자는 잠시의 여유도 없을 정도로 일이 끊이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장사하면 대길의 운수가 크게 일어날 것이지만 굳이 새로운 장사를 공개할 필요는 없습니다. 장사보다는 무슨 일을 하든지 운의 중심이 나에게 있으므로 내가 주도적으로 할 수 있고 스스로 머리와 손에 거쳐서 하는 일을 하세대 바랍니다. 소띠 운세는 작업 적으로는 기반이 탄탄해질 것이며, 거래처가 대폭 증가하여낼 것이라고 합니다. 확장의 준비를 해야 그렇지만 무리하지 말고 치밀하게 계획하며 천천히 여유를 갖고 진행하세 대 바랍니다.

    소띠 운세 11

     

    2020년 소띠 운세 재물운

    소띠 운세 13

    소띠 운세는 일을 진행하며 재물을 얻으려면 한 번은 크게 모험을 하게 되는 세대라고 합니다. 마음속에 걱정과 위기 많아지게 되며 막중한 결정을 내리게 되는 세대이군요. 다행히 길상이 비추고 월 덕과 천을 이 다 같이 하게 되니 좋은 결과가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횡재나 행운으로 얻어지는 재물은 많지 않고 일이 잘 풀리고 발전하여 좋은 성과를 올리게 될 때 얻게 되는 재물이 많을 것이라고 합니다.

    본업으로 얻는 수익보다 본업 이외에는 분야에서 들어오는 수익이 더욱 더 클 것이니 다소 균형이 맞지 않아서 선출의 기로에서 위기 있겠지만, 재물이 쌓여가는 즐거움과 행복함이 크게 느껴질 것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는 나를 위해서 도움을 주는 의인이 있어 나의 손해를 막아주고 생활의 수정이 있으면서 절약하는 생활을 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지출이 상당히 많은 성향이 있으므로 재물이 나가는 것을 잘 관리한다면 결국 들어오는 재물이 나가는 재물보다 많아지게 될 것이니 재물을 축적할 수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 15

     

    2020년 소띠 월별 1월 운세

    소띠 운세 17

    소띠 운세는 맞지 않는 사람 을로서 나에게 큰 화가 미치는 달라고 합니다. 이전이라도 맞지 않는 사람을 목적을 이루기 위해 지나치게 희생하거나 책임을 대신하는 것은 절대로 해서는 안 돼요. 혹여 그러한 일이 있다면 미리 준비하시거나 연락을 취하여 관리 하세대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곤란으로 낭패를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 대 기대하면서 절대로 남의 발언을 귀담아들어서는 안돼요. 하지 않아도 될 일을 해야 하며 얻는 것은 없으니 마음이 몹시 아픈 달라고 합니다. 절대로 남의 것에 방해하지 마십시오.

    소띠 운세 19

     

    2020년 소띠 월별 2월 운세

    소띠 운세 21

    맑은 강에서 육류를 구하는 격이니 재물을 구하면 의미대로 얻을 것이며 온갖 꽃들이 서로 다투어 피어나니 이보다 더욱 더 향기로울 수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는 나를 위해서 준비된 길이 있는 것이니 매사를 함에 충실히 하면 한 해가 편안할 것이라고 합니다. 정월과 이월에는 매사가 잘 풀려나가며 바라는 모든 일마다 재물을 끌어들이는 복이 있는 지니 시간을 아끼어 활용하며 원하는 바를 반드시 공개하세 대 바랍니다.

    소띠 운세 23

     

    2020년 소띠 월별 3월 운세

    소띠 운세 25

    근심이 대처 되니 비로소 크게 웃을 수 있는 세대라고 합니다. 의미하지 않는 도움을 받게 되니 주변에 고맙다는 인사를 하게 되는군요. 소띠 운세는 인연이 좋은 세대이니 대외적으로 활동하는 관리자는 재정적으로도 큰 안정을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가정에서는 어려움이 많지 않으니 평안함이 유지돼요. 간혹 어려움은 일시적이니 가장 크게 고민하지 않으셔도 돼요. 분명 대처 책이 있고요.

     

     

    2020년 소띠 월별 4월 운세

    소띠 운세 27

    모든 일을 순리에 만기세대 바랍니다. 억지로 진행되는 것은 반드시 화근이 생깁니다. 다소 손해를 본 느낌이 있다 하다오 다라도 아니다 싶은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는 지혜가 필요하죠. 자신 보다는 가까운 사람들이 소견을 구하세 대 바랍니다. 소띠 운세는 스스로 결정은 이번 달 만큼은 현명하지 못하죠. 난해한 일을 스스로 대처해야 하는데 시간도 여력도 넉넉하지 않군요. 무언가를 버려야 돌아오는 것이 있고요. 이번 달은 얻을 것 보다는 버릴 것을 더욱 더 대폭 의견 해야 하는 달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 29

     

    2020년 소띠 월별 5월 운세

    소띠 운세 31

    마른 샘에 비가 내리는 형국이라고 합니다. 비로소 막혔던 일이 풀리고 시원함을 느끼게 되는 달라고 합니다. 위기가 되었던 것은 해가고 실마리가 보이는 세대라고 합니다. 한 해의 오픈이 일 년을 좌우하는데 올해는 일이 잘 풀릴 징조가 보이는군요. 소띠 운세는 스스로 위치와 지위가 크게 향상이 될 것이니 의미한 바를 수행에 옮길 준비가 갖추어집니다. 좋은 인연도 만나는 세대이니 대인적인 교류가 많아질 것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 33

     

    2020년 소띠 월별 6월 운세

    소띠 운세 35

    쉬어가는 것이 결코 해가 되는 것은 아니죠. 때로는 길상이 비켜가는 때가 있으니 이번 달이 그러한 달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는 무리하게 일을 실행하지 마시고 지금까지의 일을 관리해야 하죠. 영업하시는 분은 약속이 어긋날 수 있으니 항상 일의 완성까지 경계를 늦추지 마시고 장사를 하시는 분께서는 물건으로 고생하실 것이니 미리 와 비교 해하세 대 바랍니다. 직장에서는 상사와 마찰이 있으니 언쟁을 삼가셔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소띠 월별 7월 운세

    소띠 운세 37

    새로운 제안을 경계하십시오. 결코, 자신이 중심이 될 수 없음이니 재물을 잃고 친구도 잃는 수가 있고요. 주변 사람과 소견이 대립하여 마찰이 잦을 수 있고요. 소띠 운세는 절대로 언쟁을 하거나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세대 바랍니다. 제3자의 것에 방해하면 맘고생을 심하게 할 것이니 다소 이기적인 모습이라도 자기 의미만을 지속적인 하여 묵묵히 실천하세 대 바랍니다. 얻으려 하지 않다면 잃은 것이 없으며 오히려 작은 재물이 지속해서 들어오는 세대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 39

     

    2020년 소띠 월별 8월 운세

    소띠 운세 41

    용이 하해를 얻어 조화가 무궁무진한 괘를 얻었습니다. 매사를 하여도 막힘이 없으니 기운이 나의 편이라고 합니다. 나의 재물이 아닌 것도 나에게 들어오는 세대이니 재물이 가득하죠. 나의 재물이 나갈 것이 없음은 당연지사라고 합니다. 운수가 길하여 만나는 사람마다 복을 전하죠. 소띠 운세는 제3자의 것에 방해하여 낭패를 당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면 가만히 앉아서도 떡이 들어오는 세대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이 나를 찾을 것이니 주변에 덕을 대폭 베풀게 돼요. 좋은 달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 43

     

    2020년 소띠 월별 9월 운세

    소띠 운세 45

    소띠 운세는 비로소 길운이 찾아드니 때를 참고 기다렸다면 좋은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동쪽 뜰의 매화가 하루아침에 꽃망울을 피우는 형국이니 길함도 크고 기쁨도 큽니다. 교만을 경계해야 하니 교만은 후 일의 좋은 기운을 멀리하게 됨을 지혜로서 깨달아야 하죠. 사소한 것을 버리고 큰 것을 취하는 것이니 지나간 잘못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것에만 주력하세 대 바랍니다. 길상이 비추니 나를 보호하는 기운이 있고요.

     

     

    2020년 소띠 월별 10월 운세

    소띠 운세 47

    이번 달은 시간이 나의 편이 아니죠. 소띠 운세는 관리의 세대에 무모한 일을 하셨다면 후회가 대폭 생기실 겁니다. 다 된 듯 보이는 일도 완성이 약하여 결과를 확신할 수가 없습니다. 작은 욕심이 큰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무리하며 판단이 되는 것은 다소의 손해를 감수하다오 다라도 반드시 완성을 짓는 것이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옳지 않은 진행은 좋은 기회도 허망하게 만드는 법이니 늑대를 피하려다 범을 만나는 우를 저지르지 않도록 자중하세 대 바랍니다.

    소띠 운세 49

     

    2020년 소띠 월별 11월 운세

    소띠 운세 51

    용맹함을 다한 범이 들판으로 나섰으니 사냥꾼의 먹이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의욕이 앞서 실수를 범할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해야 하죠. 소띠 운세는 나서지 말고 몸을 낮추는 지혜를 발휘하시면 후환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동남쪽이 길한 방향이니 재물이 머문 곳이라고 합니다. 올해는 북쪽이 길그렇지만, 이번 달 만큼은 동남쪽이 길한 방향이라고 합니다. 자중하면 잃을 것이 없으니 후속을 기약해도 늦지 않음을 알아야 하죠.

    소띠 운세 53

     

    2020년 소띠 월별 12월 운세

    소띠 운세 55

    난해한 일을 무리해서 실행해서는 안 돼요. 무릇 때와 세대가 있는 법이니 설익은 감을 억지로 따먹으면 입에 쓴맛만 남는 법이라고 합니다. 분주하게 준비하되 쉽게 얻고자 하면 잃을 것이니 노력하지 않고 얻을 것에는 관여도 하지 말아야 하죠. 소띠 운세는 재물이 모자라 융통을 하면 후 것에 화가 되니 계획을 미루시고 준비에만 빈틈없이 준비하세 대 바랍니다.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소띠 쥐띠 궁합

    쥐띠와 소띠는 아주 좋은 짝이라고 할 수 있고요. 소띠가 잘 끌고 가면 재물도 쉽게 모으며, 쥐띠는 소띠의 발언을 잘 듣는 것이 좋다고 하죠. 서로 결점을 보완해주는 좋은 궁합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 57

     

    소띠 닭띠 궁합

    소띠와 닭띠는 매우 좋은 궁합이라고 합니다. 서로 의사소통에도 큰 무리가 없으며 다 같이 하면 서로 행복해지는 궁합이라고 합니다. 남자 닭띠 여자 소띠의 필요할 경우 여자의 내조가 빛을 발하여 재물이 모이고 가정이 화목할 수 있고요.

     

     

    소띠 양띠 상극 궁합

    소띠와 양띠는 서로 무관심한 관계라고 합니다. 협력보다는 만나기만 하면 다툼이 발생하는 궁합이며, 기껏해야 서로 냉정한 관계가 최선인 궁합이라고 합니다.

    소띠 운세 59

     

    소띠 말띠 상극 궁합

    소띠와 말띠는 의사소통에 심각한 장애가 있는 상극 궁합이라고 합니다. 고집 관계가 많은 불가능할 정도로 의사소통에 위기가 있으며 서로가 최대한 양보하며 인내해야지만 보편적으로의 관계가 유지될 정도라고 하죠.

    소띠 운세 61

     

    운세 사주 궁합 추천글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원숭이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3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