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용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용띠 올해 나이는 2012년생(9세), 2000년생(21세), 1988년생(33세), 1976년생(45세), 1964년생(57세), 1952년생(69세), 1940년생(81세), 1928년생(93세), 1916년생(105세), 1904년생(117세)입니다.

    참고로 2021년 용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용띠 운세 월별 나이 알아보기

     

    2021년 용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2021년 용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띠로 그 해의 운세를 또렷이 예측할 수는 없지만, 보편적으로 용띠는 그런 환경에 놓여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2020년 용띠 이성운, 가정운, 직장운, 사업운, 재물운, 월별 운세,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용띠 운세 이성운

    용띠 운세 1

    용띠 운세는 좋은 운을 이끄는 하늘의 기운이 크게 들어오는 시대이고 엄청나게 좋은 귀인을 맞이하는 때이니 인연이 좋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 다만 대길의 인연과 크게 흉한 기운의 인연이 같이 들어오니 그것을 구분하는 지혜로움이 필요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나에게 큰 보탬을 주는 귀인은 나에게 바라는 것이 없습니다. 따라서 용띠 운세는 나에게 무언가를 바라는 인연이라면 좋지 않은 인연으로 봐도 될 것이며 그 연가고 고리도 길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만 막역하게 다가서는 인연이라면 길운을 같은 사람이니 후 일 나에게 큰 보탬을 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업무적으로 만나는 이는 다 같이 인연이 좋으니 주관적인 만남에서 나에게 바라는 자가 있으면 이를 경계하시데 바랍니다. 용띠 운세는 애정은 각별한 시대이니 반드시 사랑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인연이 필요한 이는 너무도 좋은 시대이지만 그렇지 않은 이럴 경우는 좋은 운이 허비되지 않게 선을 그을 필요가 있고요. 바라면 얻을 수 있는 운수이니 활용을 잘하셔서 좋은 인연을 많이 만드시데 바랍니다.

    용띠 운세 3

     

    2020년 용띠 운세 가정운

    용띠 운세 5

    자녀 갈등 이기에 발생하는 큰 걱정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용띠 운세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대처 될 갈등이니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렵게 생각하면 일이 풀리지 않으니 대처방안에 대해서 간단한 데 있음을 깨달으셔야 합니다. 년 초에 가족 사이의  대큰 소리를 하며 약속을 하시대 바랍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을 터놓고 약속을 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한 번의 어려움만 복원이 되면 평안과 화목이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만큼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어른과 자손을 함께 제 역할을 다하겠으므로 그 이후는 아무런 갈든가 없습니다.

    재물의 갈등 라면 아무런 걱정이 생기지 않을 것이니 더욱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죠. 튼튼함을 챙겨야 합니다. 특히 웃어른의 튼튼함을 반드시 체크 하시대 바랍니다. 만사가 태평하며 화목하나 환자가 드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큰일을 당하지 않게 미리 자격조건 하며 대비하는 것이 희망합니다. 우환은 병으로부터 생기지만 설사 환자가 발생한다고 하여 길운이 멀리 가지는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좋은 운이 우환 이기에 시간이 낭비되는 것이 염려되죠.

    용띠 운세 7

     

    2020년 용띠 운세 직장운 및 사업운

    용띠 운세 9

    새로운 일을 계획하며 수행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뒤따르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큰 수정을 추 확보하기보다는 현재 사태를 점검하며 복잡한 갈등들을 유연하게 잘 극복하시면 진행하는 일 중에서 좋은 기회가 생기며 의미 밖의 희내용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귀성이 암운을 물리칠 것이니 도둑이 달아나고 혜안이 밝아지는 때를 의미합니다. 장사하시는 분은 실내 장식을 남쪽을 코어로 구조를 변경하며 수정을 준다면 큰 도움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귀인이 들어오는 시대이고 운이 자신에게 거세게 작용하니 한 사람의 소중한 인연이 열 사람이 되어 돌아오는 놀라운 결과가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외부적으로 활동하는 분들은 절대로 위축될 필요가 없습니다. 의미하지 않은 보탬을 줄 사람이 많이 있으니 경쟁자가 나의 상 일정 비율을 지급되지 아니하다고 합니다. 용띠 운세는 직장에서는 큰 위치에 오를 기운이니 승진 수가 있고 작업 적으로는 큰 거래를 성사시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 보다는 스스로 능력 범위 안에서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재물을 소모하지 아니하고 새로운 재물을 얻는 것이 유리한 시대를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 11

     

    2020년 용띠 운세 재물운

    용띠 운세 13

    재복이 크게 작용하는 해이기도 그러나 손실이 크게 발생할 수 있는 고비도 여러 시대에서 함께 공존하며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용띠 운세는 일의 진행 과정 중에서 한 번의 어려움이 있으니 이를 잘 극복해야 합니다. 위기는 너무 큰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다소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위기를 기회로 잘 이용하여 적극적이고 정면승부를 통해서 슬기롭게 복잡한 고비를 극복해 낸다면 재물이 크게 들어 올 기회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올해 경고하실 부분은 큰 재물을 얻는 것과 동시에 큰 손실이 발생하는 성향 공존하기 이기에 들어온 재물을 관리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외부로 투자하는 요소에는 각별한 신중함이 있어야 하며 소모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게 관리에 빈틈없이 자격조건 하셔야 합니다. 용띠 운세는 가까운 사람에게 보증을 선다거나 차선책으로 재물에 관한 거래를 하는 현상은 들어온 재물이 손실로 이어져 소멸하는 효율을 떠안게 된다는 것을 자주 인식하셔야 합니다.

    용띠 운세 15

     

    2020년 용띠 월별 1월 운세

    용띠 운세 17

    재물이 배 가운데 있으니 자리를 많이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재운이 돌아오니 이때를 놓치시면 두고 후회할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해당하는 달의 운수는 처음으로인 흉하나 나중엔 길한 운세이니 처음으로의 통증에 근심하고 시간을 보내지 마시데 바랍니다. 순리에 순응하여 서두르지 않으면 분명 취하는 것이 있을 것이니 경거망동만 하지 않으면 길함이 큰 시대를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 19

     

    2020년 용띠 월별 2월 운세

    용띠 운세 21

    바깥 보다는 안에서 새어나가는 재물을 관리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는 좋은 시대를 현명하게 활용하려면 첫 번째로 현실의 기초를 잘 다져야 합니다. 억지로 얻고자 하려 들어오는 현상은 아닙니다. 현재는 관리의 시대이니 서두르지 마시고 때를 기다리시데 바랍니다. 길상이 내 집으로 향하며 있으니 머지않아 대길의 운이 펼쳐질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 23

     

    2020년 용띠 월별 3월 운세

    용띠 운세 25

    매사가 의미대로 되는 것만은 아닙니다. 자기 생각을 주변이 알아듣지 못하니 주변 사람들과 곡해가 발생하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억지로 풀려고 하면 곡해가 더욱 깊어질 것이니 상쟁으로 발전하지 않게 유의하셔야 합니다. 사람을 버리면 후 거에 큰 해가 실현할 가능성이 극단적인 결론이 나오지 않게 조율하시데 바랍니다. 애정에도 이상 징후가 있으니 나보다는 상대방의 마음을 첫 번째로 배려하도록 하시고 가정에서는 바깥일 이기에 상처받지 않게 서로의 노력이 더욱 절실한 시대를 의미합니다.

     

     

    2020년 용띠 월별 4월 운세

    용띠 운세 27

    다수 일을 순리에 맡기시데 바랍니다. 용띠 운세는 억지로 진행되는 현상은 반드시 화근이 생깁니다. 다소 손실을 본 느낌이 있다 하더라도 아니었다 싶은 현상은 과감하게 정리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자신 보다는 가까운 사람에게 생각을 구하시데 바랍니다. 용띠 운세는 스스로 결정은 이번 달 만큼은 현명하지 못합니다. 복잡한 일을 스스로 대처해야 하는데 시간도 여력도 넉넉하지 않군요. 무언가를 버려야 돌아오는 것이 있고요. 용띠 운세는 이번 달은 얻을 것 보다는 버릴 것을 더 많이 생각해야 하는 달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 29

     

    2020년 용띠 월별 5월 운세

    용띠 운세 31

    금으로 된 소반에 과실을 기초를 닦고 꽃 탑에서 잔치를 벌이는 괬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니 보기에도 참으로 좋음이 많으며 원수가 은인이 돼 오니 도둑이 스스로 복종할 운세를 의미합니다. 이름을 사방에 떨치니 사람마다 우러러보고 부귀가 영달하여 그렇다 면의 영광을 예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현실이 어려워도 앞날이 영광이니 근심으로 시간을 허비하지 마셔야 합니다.

    용띠 운세 33

     

    2020년 용띠 월별 6월 운세

    용띠 운세 35

    새순이 솟아나고 땅에는 푸른 기운이 감도는 형국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만물이 활기를 띠듯이 나의 기운이 그러하니 다수 것이 새롭고 활기차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노력하여 얻지 하지 못하는 것이 없을 가양로 운수가 대통합니다. 현재의 시작이니 서둘러서 낭패 보는 일을 경계하시고 순리를 따르시데 바랍니다. 용띠 운세는 재물은 저절로 쌓일 것이니 구태여 추구하면 오히려 달아남을 잊지 마시데 바랍니다.

     

     

    2020년 용띠 월별 7월 운세

    용띠 운세 37

    새로운 제안을 경계하십시오. 결코, 자신이 코어가 될 수 없음이니 재물을 잃고 친구도 잃는 수가 있고요. 주변 사람과 생각이 대립하여 마찰이 잦을 수 있고요. 용띠 운세는 절대로 언쟁을 하거나 분쟁이 일어나지 않게 하시대 바랍니다. 제3자의 거에 개입하면 맘고생을 심하게 할 것이니 다소 이기적인 모습이라도 자기 의미만을 고집하여 묵묵히 실천하시데 바랍니다. 얻으려 하지 않으면 잃은 것이 없으며 오히려 작은 재물이 꾸준히 들어오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 39

     

    2020년 용띠 월별 8월 운세

    용띠 운세 41

    이번 달은 시간이 나의 편이 아닙니다. 용띠 운세는 관리의 시대에 무모한 일을 하셨다면 후회가 많이 생기실 것입니다. 다 된 듯 보이는 일도 마무리가 약하여 효율을 확신할 수가 없습니다. 작은 욕심이 큰 큰 소리를 부를 수 있으니 무리하며 판단이 되는 현상은 다소의 손실을 감수하더라도 반드시 마무리를 짓는 것이 희망합니다. 용띠 운세는 틀린 진행은 좋은 기회도 허망하게 만드는 법이니 늑대를 피하려다 범을 만나는 우를 저지르지 않게 자중하기를 바랍니다.

    용띠 운세 43

     

    2020년 용띠 월별 9월 운세

    용띠 운세 45

    생각한 현상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달을 의미합니다. 팔자에 없는 허황한 생각만 아니라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용띠 운세는 생각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바깥으로 활동하는 일을 넓히도록 하시대 바랍니다. 움직이면 다 같이 재물이니 얻고자 하면 활동을 늘려야 합니다.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 올 것이며 행운이 많이 따르는 시대를 의미합니다. 장사하는 분은 손님이 많을 것이니 서비스에 더욱 신경을 쓰시고 직장에 계시는 분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능력이 돋보이는 시대이니 활용에 빈틈없이 자격조건 하시데 바랍니다.

     

     

    2020년 용띠 월별 10월 운세

    용띠 운세 47

    세월이 약인 달을 의미합니다. 원수도 찾아와서 고개를 숙이는 달이니 내가 나서서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직장이나 일터에서 스스로 지위와 위치가 크게 좋아지는 달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는 결정하셨으면 과감하게 밀고 나가세요. 뒤를 돌아볼 필요가 없는 달이니 내가 계획한 일이 현명하기 때문임을 의미합니다. 간혹 막힘은 해가고 실마리가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기 바랍니다. 용띠 운세는 피하면 어렵지만 직접 나서면 대처 되지 않을 일이 없습니다. 매사가 순조로움은 길상이 나를 비추고 있기 때문임을 의미합니다. 좋은 달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 49

     

    2020년 용띠 월별 11월 운세

    용띠 운세 51

    용띠 운세는 시간이 나의 편을 의미합니다. 시간을 끌면 결과적으로 좋아지니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막중한 결정일수록 시간을 지니고 판단하시데 바랍니다. 좋지 않은 제안을 받게 될 확률이 높은 달을 의미합니다. 결정이 쉽지 않겠지만, 용띠 운세는 결정을 돕는 사람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생각을 구하세요. 좋은 결정을 내려 줄 것을 의미합니다. 조긴급하게 생각하며 빨리 결정하면 곤란에 빠지는 이럴 경우가 있으니 침착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tjd씨가 인연이 좋으니  성씨를 가진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시데 바랍니다.

    용띠 운세 53

     

    2020년 용띠 월별 12월 운세

    용띠 운세 55

    용띠 운세는 복잡한 일을 무리해서 수행해서는 안 되죠. 무릇 때와 시대가 있는 법이니 설익은 감을 억지로 따먹으면 입에 쓴맛만 남는 법을 의미합니다. 분주하게 자격조건 하되 쉽게 얻고자 하면 잃을 것이니 노력하지 아니하고 얻을 거에는 관여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재물이 모자라 융통을 하면 후 거에 화가 돼 오니 계획을 미루시고 자격조건에만 빈틈없이 자격조건 하시데 바랍니다. 용띠 운세는 곧 좋은 내용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용띠 쥐띠 궁합

    신성한 존재로 각인되어있는 용을 쥐가 자주 부러워하는 관계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용은 그런 쥐를 보호해주려는 성향이 있고 있고요. 둘 사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부귀여 큰 소리를 누리는 엄청나게 좋은 궁합을 의미합니다.

    용띠 운세 57

     

    용띠 원숭이띠 궁합

    혼인과 작업 둘 다 뛰어난 조큰 소리를 통한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고요. 서로가 서로에 대해 깊은 애정과 이해를 하며 있고요. 특히 남자 용띠 여자 원숭이띠는 재물과 사랑 다 같이 집중할 수 있는 최고의 궁합을 의미합니다.

     

     

    용띠 닭띠 궁합

    용띠와 닭띠는 엄청나게 좋은 궁합을 의미합니다. 용띠의 대범한 성격을 부러워하며 따르는 닭띠에 용띠는 자주 고마워하며 격려해주는 관계가 형성되죠.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해서 애정이 두터워지는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고요.

    용띠 운세 59

     

    용띠 개띠 상극 궁합

    용띠와 개띠는 적재 감과 큰 충돌이 예상되는 상극 궁합을 의미합니다. 용이 여의주를 물로 승천할 때 개가 그 모습을 보고 짖어 승천을 못하게 된다는 레전드가 있을 만큼 개띠와 용띠는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상극을 의미합니다. 남자 용띠 여자 개띠는 고난과 풍파가 있으며 전혀 다른 방향의 이럴 경우는 자신 운이 좋지 아니하다고 합니다.

    용띠 운세 61

     

    운세 사주 궁합 추천글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뱀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4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