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쥐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쥐띠 올해 나이는 2020년생(1세), 2008년생(13세), 1996년생(25세), 1984년생(37세), 1972년생(49세), 1960년생(61세), 1948년생(73세), 1936년생(85세), 1924년생(97세), 1912년생(109세), 1900년생(121세)입니다.

    참고로 2021년 쥐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쥐띠 운세 월별 및 나이 바로가기

     

    2021년 쥐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1년 쥐떄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오늘은 2021년 쥐띠 운세 월별 및 나이를 알아보겠습니다. 12간지에 등장하는 쥐는, 열심히 일하고 돈을 모으는 습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쥐띠는 어둡고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2020년 쥐띠 이성운, 가정운, 직장운, 사업운, 재물운, 월별 운세,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쥐띠 운세 이성운

    쥐띠 운세 1

    쥐띠 운세는 매우 크고 깊은 인연이 될 수 있고 큰 복을 가져올 인연이 들어오는 세대이기도 그러나 동시에 매우 좋지 않은 기운을 품고 들어오는 인연이 되기도 하는 세대를 의미합니다. 매우 좋거나 몹시 나쁜 기운이 나를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하여 고민하게 하고 사람과의 만남을 두고 망설임과 선택을 해야 할 수밖에 없는 위기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쥐띠 운세는 선택의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귀인이 찾아와 나를 돕는 세대이니 최대로 두텁게 염려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나에게 진정한 귀인이 어떤 사람인지를 알아보는 지혜로움만 있다면 일과 관련한 돼 오니 만나는 만남이든지 이성적인 만남이든지 그때마다 귀인이 나를 도울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그 귀인은 나를 칭찬하기보다 나를 꾸짖고 질도서하는 사람이니 나를 비판하는 사람의 말에 더욱 귀를 기울여서 선택의 실수를 범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 결실의 만남이나 애정에는 갈든가 없는 세대이니 좋은 인연이 들어와서 즐거운 시무 시 기쁨을 나누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사람이 좋아서 보광리자는 것도 역시 길운의 개시 되는 징조이니 진실한 인간관계와 만남을 만들어 가시고 남을 속이거나 정략적인 목적을 두고 만나는 인간관계는 복을 널리 하며 매우 화를 불러들 관리자는 것이며, 후일에 반드시 좋지 않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음을 명심하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 3

     

    2020년 쥐띠 운세 가정운

    쥐띠 운세 5

    쥐띠 운세는 나에게 다가오는 어려움도 가정의 화목 앞에서는 나를 괴롭히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 한때 일어나는 어려움이 힘들게 할지라도 기쁨을 전해주는 가족이 있으니 두텁게 걱정할 일이 없습니다. 위아래가 모두 화합하여 가정의 평온을 유지하니 가장은 권위가 서고 자녀는 예의가 바르고 겸손함을 갖출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길운이 빛을 발하는 개시를 알리는 징조이니 이때부터 어려움도 사라지고 오로지 기쁨과 평안만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불효를 해왔던 자녀는 스스로 자기반성을 하며 다시 부모에게 순종하는 세대이며, 가족 중에 있었던 모든 근심이 사라지고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하게 되죠. 부모는 자녀 때문인 근심이 없고 자손은 부모와 웃어른을 공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주위의 칭찬을 많이 받게 될 것이고 비로소 제복도 쌓이고 가정도 두텁게 대성할 운수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건강은 주의하셔야 하니 가족이나 친지 중에 환자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증상이 심할 수 있어 우환이 걱정되기는 그러나 쥐띠 운세는 모든 적으로 길운에는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관심을 두지 못했던 친지가 있다면 우선 소식을 전하여 덕을 쌓으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 7

     

    2020년 쥐띠 운세 직장운 및 사업운

    쥐띠 운세 9

    쥐띠 운세는 긴급하게 서둘러서 일을 두텁게 벌인다면 득보다는 실이 최대로 많아지고 오히려 큰 매우 화를 불러올 수 있는 세대를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지금까지 해오던 일에서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지만 무리하게 일의 규모를 늘리거나 새로운 투자를 하시는 행위는 신중히 확정하세 대 바란다. 비록 좋은 기운이 작용하는 세대이기는 그러나 자신의 분수를 넘어선다면 길운도 귀인도 돌아가는 법을 의미합니다. 우선 자신의 역량과 현실을 직시하며 이에 맞추어 의견 하며 실행을 한다면 재물과 지위를 모두 얻을 것이지만 욕심을 부리면 큰 매우 화를 당하는 기운이 넘칠 것이니 반드시 이 점을 잊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안쪽에 앉아서 소극적으로 일을 실행하며 관리에 주력하게 되면 두텁게 얻는 것이 없겠지만, 외부로 발길을 확산시키고 왕성하게 움직인다면 가는 곳마다 성과가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인연이 좋은 세대이니 장사를 하여도 사람이 끊이지 않을 것이며, 작업하는 분이라면 거래가 줄을 이을 것을 의미합니다. 교만을 경계해야 하니 잘 될수록 익은 벼처럼 고개를 숙여야 하죠. 현상은 귀인의 도움이 함께하여 이루어진 것이니 교만 한다면 길운이 널리 떠나게 되죠. 특히 서비스업 분야나 장사를 하시는 분은 두텁게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영업적인 부문에서 효과를 인정받아 승진하거나 재물로 비교되는 것 보답을 많이 받는 세대를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 11

     

    2020년 쥐띠 운세 재물운

    쥐띠 운세 13

    쥐띠 운세는 자신이 열심히 움직관리자는 만큼 들어오는 재물이 비례하여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일의 실행 중 당초에 어려움을 겪기는 하겠지만 큰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며, 뜻하지 않은 도움이 갈등을 쉽게 풀어 발생시키는 계기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대응하지 못할 것이 없으니 절대로 용기를 잃어서는 안 되죠. 장사하거나 작업하는 사람은 귀성이 들어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되죠. 반가운 사람 한 명을 맞이한다면 여러 사람이 함께 금전을 몰고 올 것이니 모든 인연을 소중히 하세대 바란다.

    쥐띠 운세는 투자해놓은 곳이 있다면 수확이 있을 것이지만 새로운 투자를 하는 행위는 금물을 의미합니다. 올해는 성적을 이루는 세대이기는 그러나 새롭게 일을 도모하여 투자하는 세대가 아닙니다. 그러나 앉아서 기다리면 들어오는 재물이 아닙니다. 쥐띠 운세는 노력한다면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것이지만 공연한 망상이나 횡재를 꿈꾸며 일정 개월 리는 일에 좋은 운과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자신의 노력과 힘으로 일을 만들고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쥐띠 운세 15

     

    2020년 쥐띠 월별 1월 운세

    쥐띠 운세 17

    다른 사람 임에 나에게 큰 화가 미치는 달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이전이라도 다른 사람을 목적을 이루기 위해 지나치게 희생하거나 도서임을 비교되는 것하는 현상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되죠. 혹시나 그러한 일이 있다면 미리 실력 하시거나 연락을 취하여 관리 하세대 바란다. 갑작스러운 곤란으로 낭패를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 대 소망하면서 절대로 남의 말을 귀담아들어서는 안 되죠. 하지 않아도 될 일을 해야 하고 얻는 행위는 없으니 마음이 매우 아픈 달을 의미합니다. 절대로 남의 일에 개입하지 마십시오.

    쥐띠 운세 19

     

    2020년 쥐띠 월별 2월 운세

    쥐띠 운세 21

    맑은 강에서 고기를 구하는 격이니 재물을 구한다면 뜻대로 얻을 것이며 온갖 꽃들이 서로 다투어 피어나니 이보다 더 향기로울 수 없을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나를 위하는 실격된 길이 있는 것이니 매사를 함에 충실히 한다면 한 해가 편안할 것을 의미합니다. 정월과 이월에는 매사가 잘 풀려나가며 바라는 모든 일마다 재물을 끌어들 관리자는 복이 있나니 시간을 아끼어 활용하며 원한다면 바를 반드시 개시하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 23

     

    2020년 쥐띠 월별 3월 운세

    쥐띠 운세 25

    근심이 대응상태가 될 것이니 비로소 두텁게 웃을 수 있는 세대를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뜻하지 않는 도움을 받게 상태가 될 것이니 주변에 고맙다는 인사를 하게 되는군요. 인연이 좋은 세대이니 대외적으로 활동하는 사람은 재정적으로도 큰 안정을 도모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가정에서는 어려움이 많지 않으니 평안함이 유지되죠. 간혹 어려움은 일시적이니 최대로 두텁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죠. 분명 대응도서 이 있었습니다.

     

     

    2020년 쥐띠 월별 4월 운세

    쥐띠 운세 27

    모든 일을 순리에 만기세대 바란다. 억지로 실행되는 현상은 반드시 화근이 생깁니다. 다소 손해를 본 느낌이 있다 하더라도 아니었다 싶은 현상은 과감하게 정리하는 지혜가 필요하죠. 쥐띠 운세는 자신 보다는 가까운 사람에게 생각을 구하세 대 바란다. 자신의 확정은 이번 달 만큼은 현명하지 못하죠. 복잡한 일에 스스로 대응해야 하는데 시간도 여력도 넉넉하지 않군요. 쥐띠 운세는 무언가를 버려야 돌아오는 것이 있었습니다. 이번 달은 얻을 것 보다는 버릴 것을 더 많이 의견 해야 하는 달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 29

     

    2020년 쥐띠 월별 5월 운세

    쥐띠 운세 31

    마른 샘에 비가 내리는 형국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비로소 막혔던 일이 풀리고 시원함을 느끼게 되는 달을 의미합니다. 갈든가 되었던 행위는 해결의 실마리가 보광리자는 세대를 의미합니다. 한 해의 개시 일 년을 좌우하는데 올해는 일이 잘 풀릴 징조가 보광리자는군요. 쥐띠 운세는 자신의 위치와 지위가 두텁게 향상이 되오니 뜻한 바를 진행에 옮길 실력가 갖추어집니다. 좋은 인연도 만나는 세대이니 대인적인 교류가 많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 33

     

    2020년 쥐띠 월별 6월 운세

    쥐띠 운세 35

    자신의 앞선 의견을 주변이 따라주지 않으니 안타까움이 적지 않은 세대를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의견이 모자라거나 능력이 안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이 자기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는 세대를 의미합니다. 귀인의 기운이 대문 앞을 스쳐 가는 때이니 어려움이 생겨도 방관자일 뿐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도움을 구 하마저 하여도 구할 기운이 아니니 이번 달은 아무리 경계하며 조심해서도 결핍함이 없습니다. 공연히 일을 벌이거나 확장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셔야 하죠.

     

     

    2020년 쥐띠 월별 7월 운세

    쥐띠 운세 37

    새로운 제안을 경계하십시오. 쥐띠 운세는 결코, 자신이 코어가 될 수 없음이니 재물을 잃고 친구도 잃는 수가 있었습니다. 주변 사람과 생각이 대립하여 마찰이 잦을 수 있었습니다. 절대로 언쟁을 하거나 다툼이 일어나지 않게 하세대 바란다. 쥐띠 운세는 제3자의 일에 개입한다면 맘고생을 심하게 할 것이니 다소 이기적인 모습이라도 자기 뜻만을 지속적인 하여 묵묵히 실천하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는 얻으려 하지 않는다면 잃은 것이 없으며 오히려 작은 재물이 지속해서 들어오는 세대를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 39

     

    2020년 쥐띠 월별 8월 운세

    쥐띠 운세 41

    세월이 약인 달을 의미합니다. 원수도 찾아와서 고개를 숙관리자는 달이니 내가 나서서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직장이나 일터에서 자신의 지위와 위치가 두텁게 좋아서 지는 달을 의미합니다. 확정하셨으면 과감하게 밀고 나가세요. 쥐띠 운세는 뒤를 돌아볼 필요가 없는 달이니 내가 계획한 일이 현명하기 때문임을 의미합니다. 간혹 막힘은 해결의 실마리가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기 바란다. 피한다면 어렵지만 직접 나서면 대응되지 않을 일이 없습니다. 매사가 순조로움은 길상이 나를 비추고 있기 때문임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좋은 달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 43

     

    2020년 쥐띠 월별 9월 운세

    쥐띠 운세 45

    비로소 길운이 찾아드니 때를 참고 기다렸다면 좋은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동쪽 뜰의 매화가 하루아침에 꽃망울을 피우는 형국이니 길함도 크고 기쁨도 큽니다. 교만을 경계해야 하니 교만은 후 일의 좋은 기운을 널리 하게 됨을 지혜로서 깨달아야 하죠. 쥐띠 운세는 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을 취하는 것이니 지나간 잘못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만 주력하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는 길상이 비추니 나를 보호하는 기운이 있었습니다.

     

     

    2020년 쥐띠 월별 10월 운세

    쥐띠 운세 47

    마음은 추운 겨울이니 몸과 마음은 부단하나! 아직 실력가 소홀한 세대를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현실의 어려움은 과거에 기인할 것이니 자신이 풀지 못한다면 어찌할 바가 없습니다. 달빛이 저물어야 아침이 오듯이 새로운 일들을 실력 하며 계획하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는 지금의 어려움은 대응이 될 지도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한다면 다가올 길운조차 어렵게 되죠. 세대를 활용한다면 겨울도 봄과 같으니 노력의 실력만 착실히 하세대 바란다.

    쥐띠 운세 49

     

    2020년 쥐띠 월별 11월 운세

    쥐띠 운세 51

    타인으로부터 일 적인 제안을 받은 후 이번 달 만큼은 반드시 거 절하세대 바란다. 쥐띠 운세는 손실도 크고 인연도 잃는 세대를 의미합니다. 이번 달에 새로운 일이나 계획 한 부분에 갈든가 생기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동업은 절대로 삼가야 하니 명심하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는 재물을 구 하마저 한다면 책 쪽의 방향이 좋으니 자신이 머무는 곳을 맥락으로 책 쪽에서 좋은 인연을 구하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 53

     

    2020년 쥐띠 월별 12월 운세

    쥐띠 운세 55

    복잡한 일을 무리해서 수행해서는 안 되죠. 무릇 때와 세대가 있는 법이니 설익은 감을 억지로 따먹으면 입에 쓴맛만 남는 법을 의미합니다. 쥐띠 운세는 분주하게 실력 하되 쉽게 얻고자 한다면 잃을 것이니 노력하지 아니하고 얻을 일에는 관여도 하지 말아야 하죠. 재물이 모자라 융통을 한다면 후 일에 화가 상태가 될 것이니 계획을 미루시고 실력에만 빈틈없이 실력 하세 대 바란다. 쥐띠 운세는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 소띠 궁합

    소띠는 쥐띠를 보호하려는 특성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소띠의 태도에서 쥐띠는 안정감을 느끼죠. 이처럼 서로 이해하며 감싸주는 마음이 강해서 동업자나 배우자로 매우 잘 맞는 띠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쥐띠 운세 57

     

    쥐띠 용띠 궁합

    용띠의 당당함 그밖에 더 대범한 수행력이 다소 내성적인 쥐띠에는 호감을 느끼게 하고 열망적인 영향을 줍니다. 쥐띠와 용띠는 작업 혹은 결혼 모두 매우 성공적인 궁합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쥐띠 양띠 상극 궁합

    쥐띠와 양띠는 원진 살이라고 하여 대표적인 상극 띠를 의미합니다. 서로 정 반대되는 성격임에 충돌이 많으며 공통점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서로서로 미워하는 관계가 형성되죠.

    쥐띠 운세 59

     

    쥐띠 말띠 상극 궁합

    쥐띠는 매번 말띠를 도발하게 되고 큰 다툼을 만듭니다. 애정을 갈구하는 쥐띠를 개인주의 성향이 무쇠의 말띠가 이해해주지 않습니다. 그렇기 임에 말띠와 함께하는 쥐띠는 종종 외로움을 타게 되죠.

    쥐띠 운세 61

     

    운세 사주 궁합 추천글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닭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3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