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토끼띠 운세 월별 총정리, 2020년 토끼띠 올해 나이는 2011년생(10세), 1999년생(22세), 1987년생(34세), 1975년생(46세), 1963년생(58세), 1951년생(70세), 1939년생(82세), 1927년생(94세), 1915년생(106세), 1903년생(118세)입니다.

    참고로 2021년 토끼띠 운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토끼띠 운세 월별 나이

     

    2021년 토끼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1년 토끼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오늘 이시간에는 2021년 토끼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물론 이번 연도의 운세를 확실히 예측할 수는 없지만, 보편적으로 토끼띠는

    lth199305.tistory.com

    오늘은 2020년 토끼띠 이성운, 가정운, 직장운, 사업운, 재물운, 월별 운세, 띠별 궁합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토끼띠 운세 이성운

    토끼띠 운세 1

    토끼띠 운세는 아주 좋은 대길의 인연이 찾아오는 것과 굉장히 좋지 않은 대흉의 인연이 찾아오는 기운이 공존하는 세대이니 사람과의 인연에 대해서 의견을 엄청나게 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좋은 운으로 이끄는 하늘의 기운이 나를 더욱더욱 거세게 보호하고 있으니 머지않아 사람의 인연이 복을 가져오기 개시할 것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는 일과 관련한된 만남이나 이성적인 만남에서 사람을 구분하고 선출하는데 다소 어려움과 걱정이 있겠지만 두껍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재물과 관련한된 제의를 하거나 스스로 금전적인 수익을 이유로 한다면서 접근하는 만남은 큰 화를 당하게 될 수 있는 좋지 않은 인연으로 의견 하시면 되며, 일과 관계없이 일상적인 만남 중에서 이루어지는 만남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는 일 이외에는 일상적인 만남이나 이성적인 만남은 좋은 운을 만드는 시발점이기 임에 접촉 통해서 보탬을 주어야 할 관리자는 보탬을 베풀어 주어야 하는데요. 내가 보탬을 주는 관리자는 좋은 인연으로 남을 것이고 이후에 반드시 보은을 입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이 세대에 만나는 사람 중에 자신에게 좋은 말만 하거나 달콤한 제의를 한다면서 다가오는 관리자는 반드시 경계하고 주의가 필요한 사람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실적의 애정이 타오를 수 있는 세대이니 이성을 새롭게 만나면 짧은 시간 안에 정을 느끼고 사랑의 감정이 싹틀 것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는 애정이 깊어지고 사랑이 두터워져서 서로가 정신적으로 위로를 해주고 의지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청춘 남자 여자는 올해에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고 애정 관계로 발전하지 않다오 다라도 좋은 친구나 좋은 인간관계로 지속할 수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3

     

    2020년 토끼띠 운세 가정운

    토끼띠 운세 5

    토끼띠 운세는 식구 중에서 근심이 적지 않은 사람이 있으니 생각으로 위로해야 할 일이 생기겠습니다. 식구 간의 문제가 예상되는 세대라고 합니다. 하늘이 나에게 내린 좋은 운의 기운이 찾아오기 전의 사소한 문제로 발생할 것이니 상대방의 입장을 첫 번째로 이해해 주고 큰 싸움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 대 바랍니다. 식구끼리 다투게 되면 천금을 얻는다 하여도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봄을 지나면 모두가 대처 될 예정이니 그때부터는 화목과 평안함이 클 것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는 소원성취의 운이 두껍게 일어나니 믿으면 믿은 만큼 보답할 것이라고 합니다. 위아래가 그럼 본격적으로부터 모두 제 역할을 하겠니 서로가 공손해져 화목이 더욱 더해집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을 것이니 큰 경사가 생길 징조도 보살암은 군요. 웃어른의 건강에 갈든가 생깁니다. 토끼띠 운세는 병원에 오래 계시지 않도록 특히 신경 쓰시고 증세가 오면 반드시 병원을 찾아 병을 키우는 일이 없도록 하세대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7

     

    2020년 토끼띠 운세 사업운 및 직장운

    토끼띠 운세 9

    토끼띠 운세는 큰 일을 성사시켜 스스로 관록과 명성이 두껍게 높아지는 세대라고 합니다. 직장에서는 지위를 두껍게 얻거나 큰 포상을 받을 뿐만 아니라 소속된 곳에 공여하는 바가 크고 자신이 느껴지는 행복감도 증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능력이 점차 알려지게 되면서 다른 곳으로부터 좋은 제의를 받거나 나를 부를 것이니 나의 진가와 능력이 두껍게 독보사람은 세대라고 합니다. 바깥으로 활동하는 관리자는 잠시의 여유도 없을 수준으로 일이 끊이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장사한다면 대길의 운수가 두껍게 일어날 것이지만 굳이 새로운 장사를 개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장사보다는 무슨 일을 하든지 운의 코어가 나에게 있으므로 내가 주도적으로 할 수 있고 스스로 머리와 손이 거쳐서 하는 일을 하세대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는 사업적으로는 기반이 탄탄해질 것이며, 거래처가 엄청나게 늘어날 것이라고 합니다. 확장의 실력을 해야 그렇지만 무리하지 말고 치밀하게 계획하고 느긋이 여유를 마련하고 진행하세 대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11

     

    2020년 토끼띠 운세 재물운

    토끼띠 운세는 일을 진행하고 재물을 얻으려면 한 번은 두껍게 모험을 하게 되는 세대라고 합니다. 생각 속에 걱정과 문제가 많아지게 되며 귀중한 결정을 내리게 되는 세대이군요. 다행히 길상이 비추고 월 덕과 천을 이 모두 하게 되어 좋은 결과가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는 횡재나 행운으로 얻어지는 재물은 많지 않고 일이 잘 풀리고 성장하여 좋은 결과를 올리게 될 때 얻게 되는 재물이 많을 것이라고 합니다.

    본업으로 얻는 수익보다 본업 이외에는 분야에서 들어오는 수익이 더욱 더 클 것이니 다소 균형이 맞지 않아서 선출의 기로에서 문제가 있겠지만, 재물이 쌓여가는 즐거움과 행복함이 두껍게 느껴질 것이라고 합니다. 나를 위하여 보탬을 주는 의인이 있어 나의 적자를 막아주고 생활의 변화가 있으면서 절약하는 생활을 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토끼띠 운세는 지출이 상당히 적지 않은 성향이 있으므로 재물이 나가는 것을 잘 관리한다면 결국 들어오는 재물이 나가는 재물보다 많아지게 될 것이니 재물을 축적할 수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13

     

    2020년 토끼띠 월별 1월 운세

    토끼띠 운세 15

    토끼띠 운세는 재물의 유입이 아주 순조로운 달라고 합니다. 투자하는 현상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투자해 놓은 것이 있다면 이번 달은 더욱 더 결실이 좋을 것으로 보라고 합니다. 들어온 재물은 반드시 스스로 주머니 깊숙이 넣어도 세대 바랍니다.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지 않도록 하셔야 하는데요. 수입이 적지 않은 달이나 자신에게서 나가는 재물은 회복되지 않는 경향 이 있잖아요. 토끼띠 운세는 소모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욱 주의하세 대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17

     

    2020년 토끼띠 월별 2월 운세

    토끼띠 운세 19

    토끼띠 운세는 생각이 다소 답답한 달이네요. 문제가 오면 두껍게 느끼는 달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극복하는 방식에 대해서는 뜻밖에 가까이 있잖아요. 재정적인 갈등 라면  성씨나  성씨에게 간청하세 대 바랍니다. 좋은 결과나 해법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행동하지 않는다면 큰 어려움이 되지만 실천에 옮기면 그리 어려운 갈든가 아닙니다. 결자해지라는 말이 있잖아요. 나서서 대처한다면 막힐 것이 없으니 직접 대처하세요. 토끼띠 운세는 가정이나 집안의 갈등 라면 두껍게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토끼띠 운세 21

     

    2020년 토끼띠 월별 3월 운세

    토끼띠 운세 23

    싸움이 적지 않은 달이며 본인이나 가까운 사람이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세대라고 합니다. 생각이 아프고 외로움이 엄청나게 찾아드는 세대인데 절대로 지치셔서는 안 되는데요. 토끼띠 운세는 이런 생각이 오래가면 더욱 더 큰 아픔을 당하게 됨을 명심하시고 생각 단단히 접수세대 바랍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조급한 생각이 들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일이란 세대와 때가 있는 법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는 억지로 추진한다면 손해가 따르거나 상처를 받게 될 예정이니 다소 여유를 내장되어 진행하세 대 바랍니다.

     

     

    2020년 토끼띠 월별 4월 운세

    토끼띠 운세 25

    토끼띠 운세는 누군가 나에게 보탬을 청할 것이라고 합니다. 어려운 간청이 아니라면 어떤 수준으로의 적자를 감수하더욱 다라도 보탬을 각 광기 바랍니다. 후 일에 큰 기쁨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식구이나 친지의 일이라면 더욱더욱 그렇습니다. 식구 중에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이가 있군요. 찾아가 위로를 해 주셔야 하는데요. 토끼띠 운세는 베풀 것이 있다는 현상은 나에게 들어올 복이 있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좋은 인연이 들거나 일 적으로 행복한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힘들 다는 의견을 하지 마시고 내가 제일이라는 의견을 하세대 바랍니다. 그대로 될 것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27

     

    2020년 토끼띠 월별 5월 운세

    토끼띠 운세 29

    토끼띠 운세는 전부 물이 서로 합하니 작은 내가 바다를 이루는 형국이라고 합니다. 작은 노력을 반복적으로 한다면 반드시 좋은 운이 트일 것이며 복시니 뒤를 따라다니니 전부 일을 다 이룰 수 있을만한 기운이 있잖아요. 토끼띠 운세는 그렇지만 행복한 일에도 근심이 있을 수 있으니 구설과 예기치 않은 사고 수를 조심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내실을 다지고 개념에 충실히 한다면 해가 될 일이 없는 달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31

     

    2020년 토끼띠 월별 6월 운세

    토끼띠 운세 33

    토끼띠 운세는 동풍에 제비가 집을 찾는 형국이라고 합니다. 반가운 내용이 올 징조이니 가만히 있어도 나를 찾는 이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가 곧 귀인이니 반갑게 맞이한다면 득이 됨이 클 것이며 재물이 신체를 따르니 부유하기가 황금 골짜기와 같을 것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는 제복이 이와 같으니 근심은 사라지고 기쁨만 남는 달이 될 것이며 인연이 좋아 즐거움을 모두 누릴 것이라고 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어서 엄청나게 얻고 건강을 잃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 대 바랍니다.

     

     

    2020년 토끼띠 월별 7월 운세

    토끼띠 운세 35

    산중 험로를 벗어나지 못하였으니 어찌 답답함이 생기지 않겠습니까? 토끼띠 운세는 생각은 광야를 달리나 현실은 나와 떨어져 돌아가니 아직은 나의 때가 이르지 않았음이라고 합니다. 신상에 위험한 일이 생길 기미가 보이니 사람이 엄청나게 모사함은 곳은 피하는 것이 좋은 효과를 보이며 질병을 얻지 않는다면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될 예정이니 궂은 비에 풍요를 기다리는 이치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는 인내한다면 앞으로 더욱더욱 좋을 것이고 이와 같지 않는다면 구설이니 행동에 조심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37

     

    2020년 토끼띠 월별 8월 운세

    토끼띠 운세 39

    토끼띠 운세는 재물에 대하여 거래를 삼가셔야 하는 때라고 합니다. 공연히 책임을 전가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돈거래를 절대로 삼가 세대 바랍니다. 이사의 각본이 있으시면 될 수 있는 대로 서두를 세대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는 새로운 기운은 모두가 좋은 기운이니 집안 내부에서도 구조나 위치를 바꾸는 일을 하시면 길운이 더욱더욱 융통할 것이라고 합니다. 두껍게 도모하려 하지 말고 평안함을 위주로 한다면 해가 될 일이 없으니 욕심을 부려 화를 자처하지 않도록 노력하세 대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41

     

    2020년 토끼띠 월별 9월 운세

    토끼띠 운세 43

    토끼띠 운세는 예쁜 달빛이 나에게 향하는 달라고 합니다. 스스로 장점과 능력이 주목받아 적지 않은 사람이 나를 찾게 되는 달라고 합니다. 만약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앞으로는 길상이 두껍게 비출 것이니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토끼띠 운세는 유독 자신감이 엄청나게 발생하는 세대군요. 특별히 해로운 일이 없을 것이니 생각 먹은 대로 진행하셔도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유독 사람이 엄청나게 드는 세대이니 제휴업무나 다른 방법으로 장사하시는 분은 두껍게 보탬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토끼띠 월별 10월 운세

    토끼띠 운세 45

    토끼띠 운세는 의연한 현상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달라고 합니다. 팔자에 없는 허황한 의견만 아니라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의견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바깥으로 활동하는 일을 넓히도록 하세대 바랍니다. 움직이면 모두 재물이니 얻고자 한다면 활동을 늘려야 하는데요.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 올 것이며 행운이 엄청나게 행하는 세대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는 장사하는 분은 손님이 많을 것이니 서비스에 더욱더욱 신경을 쓰시고 직장에 계시는 분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능력이 독보사람은 세대이니 활용에 빈틈없이 실력 하세 대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47

     

    2020년 토끼띠 월별 11월 운세

    토끼띠 운세 49

    토끼띠 운세는 원하며 않는 일을 억지로 했지만, 전화위복이 될 것이니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달라고 합니다. 판단에 실수가 있는 세대이기는 하나 큰 적자를 막아주는 세대이니 대인관계와 인연의 득을 두껍게 보는 달 사람은 군요. 토끼띠 운세는 친구나 친지로부터 조언을 구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식구 중에 행복한 일이 있잖아요. 축하해 줄 일이니 모두 기뻐하시면 될 것이고 나의 위치가 올라가는 일도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나만의 기쁨이 아니니 웃음소리가 큰 달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51

     

    2020년 토끼띠 월별 12월 운세

    토끼띠 운세 53

    생각은 추운 겨울이니 몸과 생각은 부단하나! 아직 실력가 소홀한 세대라고 합니다. 현실의 어려움은 과 것에 기로 인하여 것이니 자신이 풀지 못한다면 어찌할 바가 없습니다. 달빛이 저물어야 아침이 오듯이 새로운 일들을 실력하고 계획하세 대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는 현재의 어려움은 대처가 될 예정이니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한다면 다가올 길운조차 어렵게 되는데요. 세대를 활용한다면 겨울도 봄과 같으니 노력의 실력만 착실히 하세대 바랍니다.

     

     

    토끼띠 돼지띠 궁합

    서로에 대하여 이해가 깊으니 큰소리하나 없이 오랜 기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잖아요. 부부로 만난다면 금슬에 대해서는 고민할 필요가 없으며, 만사형통할 수 있는 최고의 궁합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55

     

    토끼띠 개띠 궁합

    토끼띠와 개띠의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합니다. 서로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이해해주기 임에 큰 싸움이 없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도 결실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궁합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용띠 상극 궁합

    서로를 이해하려는 생각은 있지만, 성격차이임에 충돌이 적지 않은 관계라고 합니다. 한번 다투면 쉽게 화해하기 힘들기 임에 화목하기 힘든 궁합이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57

     

    토끼띠 닭띠 상극 궁합

    잘 알려진 상극 궁합이라고 합니다. 종종 주도권 갈등으로 문제가 커지는 관계로 충돌이 엄청나게 일어납니다. 사소한 갈등으로도 싸움이 발생하는 궁합이며, 어떤 한 쪽도 서로에게 양보가 없는 관계라고 합니다.

    토끼띠 운세 59

     

    운세 사주 궁합 추천글

    1. 2020년 삼재띠 경자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259)

    2. 2020년 원숭이띠 운세 월별 총정리(https://lth199305.tistory.com/33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