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치 2차 아파트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오늘 포스팅에서는 후분양으로 진행되는 아파트 중 하나인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2단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분양 및 바로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입주 역시도 즉시 가능하답니다. 해당 아파트의 공급되는 위치는 경상북도 경산시 사동 297번지(사동 2 지구 2-2BL)이며, 공급되는 규모는 아파트의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 추가로 부대복리시설이 있답니다.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는 66제곱미터 136세대, 84제곱미터 892세대 총 1,028세대이라고 합니다. 입주예정은 2020년 8월경이라고 합니다.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해당 주택건설지역인 경산시 사동 택지지구는 비청약과열지역, 비투과열지구, 비과밀억제권역이며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의 경우에는 공공택지에서 제공을 하는 공공택지 분양가 상한제 적용이 되는 민영주택임으로 재당첨에 대한 제한을 적용받지 아니하고, 기존에 당첨된 여부와 관련 없이 해당 아파트에 청약을 할 수 있답니다.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분양일정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는 2020년 7월 03일에 입주자 모집공고가 발표가 됐답니다. 해당 아파트는 준공 후 제공이 되는 후분양이라 분양과 동시에 개별등기와 아파트 입주자 모집 절차를 통하여 즉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답니다. 2020년 07월 14일 특별공급을 개시로, 2020년 07월 15일 1순위 청약, 2020년 07월 16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됩니다.

     

     

    당첨자는 2020년 07월 22일에 발표됩니다.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은 2020년 8월 03일부터 2020년 08월 05일까지 총 3일 동안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특별공급 물량으로는 총 439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며, 기관추천 물량으로 102세대, 신혼부부 물량으로 205세대, 다자녀 특별공급 물량으로 102세대, 노부모 부양 특별공급 물량으로 30세대가 정해졌다고 합니다.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청약

    해당 아파트의 청약 1순위 자격조건은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경산시내의 지역에 거주를 하셔야 하며 청약통장의 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청약통장 예치금 기준이 충족이 되셔야 한답니다. 또한 다자녀 특별공급 신청자격으로는 나이가 만 19세 미만의 직계존속 자녀 3명(태아 포함한 수입니다.) 이상을 두고 있으며, 지금 무주택 가구 구성원이어야 한답니다. 신혼부부 특별공급의 신청자격으로는 결혼한 기간이 7년 이내이며, 무주택자이어야 한답니다. 노부모 부양 특별공급의 신청자격으로는 만 65세 이상의 노부모를 최소 3년 이상 부양한 가구주여야 한답니다.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입지

    단지 인근에 대구시와 인접하고 있어서 대구시 생활권과 공유를 할 수 있으며, 월드컵대로의  연장선으로 samsung현로를 통하면 수성 ic까지 약 10분이면 진입할 수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대구시 전역을 자가용을 통해서 시간적으로 1시간 이내 이동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파트 단지 주변에 영남대, 대신대, 대구 한의대, 중소기업 대구 경북연수원 등이 위치하고 있어 출근과 퇴근 그리고 통학 상황이 좋은 편이며, 산업단지와의 거리도 가까이에서 있으므로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는 직장과 주거가 근접한 조건의 아파트라는 점에서 적지 않은 인기를 끌 것으로 관측되어요.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분양가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는 26평인 전용면적 66타입의 평당 분양가는 660만원에서 800만 원이며, 34평인 전용면적 84 타입의 평당 분양가는 620만원에서 790만 원 수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각 층마다 조금씩의 분양가의 차이가 있으므로 한번 더 잘 확인하여 보세요.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편의시설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를 특화 설계를 통하여 단지 내에 다양한 조경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아파트 단지 내 테마형 정원인 수경 공간 및 석가산 등의 예쁜 정원을 생성시키고, 주민을 위한 운동시설을 만들어서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다양한 커뮤니티 장소를 구성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파트 단지 내 산책로를 구성하여 사계절마다 다양한 변화를 직점 체감을 할 수 있고 쉬수 있는 장소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스마트 관련 현대 시스템도 갖추고 있답니다. 아파트 세대 내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을 하여 휴대폰 어플을 통해서 방문자를 확인하거나 엘리베이터를 호출, 조명 조절, 난방기 조절 등을 할 수 있답니다. 주차장에는 주차 유도가 가능한 관제 시스템과 led 조명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의 안전한 주거생활을 돕는 것을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단지의 곳곳에 고화질로 촬영이 가능한 cctv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gx룸,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이 조성됐답니다.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평면도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는 대다수의 세대가 전용 84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이러한점 떄문에 84타입보다 전용 66타입의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관측됩니다. 두 가지 타입 다 같이 3베이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거실과 주방이 마주 보고 있어서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맞통풍 환경에 더욱 유리할 것으로 보인답니다.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모델하우스

    지금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는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경영하고 있으며, 4일부터 26일까지 사전에 검수 및 아파트 당첨자분들을 대상으로 모델하우스 방문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코로나 사태의 영향으로 E-모델하우스를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산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E 모델하우스]

     

    경산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경산사동 부영분양,경산사동부영,경산부영팰리스부영2단지,경산부영팰리스,경산부영분양,경산부영아파트,경산팰리스부영,사동부영,경산부영,부영주택

    gyeongsan.sarangeuro.co.kr

     

    부동산 추천글

     

     

    6.17 부동산 대책 규제 투기과열지구 등 총정리

    6.17 부동산 대책 규제 투기과열지구 등 총정리 모두가 설마 하고 예상하던 6.17 부동산 대책 규제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6.17 부동산 대책 규제는 어떤 내용을 포함하고 있을지 아래에서 정리해�

    lth199305.tistory.com

     

     

    서대구역 반도유보라 센텀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등 분석

    서대구역 반도유보라 센텀 아파트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평면도, 대구시 서구에서 분양을 하는 2020년 7월 중 모집공고 수락 난 분양권을 전매가 가능한 총 1,678세대의 대단지 아파

    lth199305.tistory.com

     

     

    동대구역 동화아이위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등 총정리

    동대구역 동화아이위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등 총정리, 동대구에 아이위시라는 인지도로 잘 알리어진 동화주택은 아파트의 양보다 질로 경쟁하는 대구의 지역 대표 사업체이랍니다. 대형 건�

    lth199305.tistory.com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아파트 입주자 모집공고

     

    경산 사동 팰리스부영 2단지 입주자 모집공고.pdf
    0.42MB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