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푸르지오 벨라르테 분양일정 평면도 분양가, 모집공고문을 공개한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는 저렴한 분양가로 주택시장에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답니다. 분양가 확정이 늦어져 지연이 되었던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분양정보에 대해서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아파트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아파트는 경기도 과천시 과천 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 S6 블록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까지, 총 5개 동이며 총 504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아파트의 평형은 중형, 대형 평형을 중심으로 74 제곱미터, 84 제곱미터, 99 제곱미터의 면적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요즘 대체로 중소형 평형수 위주의 구성이라 대형 평은 찾기 쉽지 않은데, 그만큼 희소값어치도 충분해 보이네요. 74 타입은 약 30평이며,  84 타입은 약 34평, 99 타입은 약 40평대로 84형이 적지 않은 세대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이번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아파트 분양 물량은 기관추천 특별공급으로 36세대, 다자녀가구 특별공급으로 34세대, 신혼부부 특별공급으로 72세대, 노부모 부양 특별공급으로 10세대가 포함돼 있답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입지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아파트의 위치를 살펴보자면 교통 호재들이 눈에 대폭 띄더라고요. 먼저 과천 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 내 코 어부 입지로 4호선의 과천 지식정보타운역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한 주변에 초등학교, 유치원, 근린공원까지 구축 예정이 되어 있으며, 상업 중심 시설도 구성되어 미니 신도시급의 인프라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어요.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가 각광을 받는 까닭은 아마도 역세권 입지와 뛰어난 교육환경 그밖에 풍요로운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친환경 단지가 다 같이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지하철 4호선 지식정보타운역은 2024년 신설될 예정으로 과천봉담 고속화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대로 등 쾌속 교통망이 예정이 되어 있고, 수도권 급행철도인 gtx-c 노선이 착공될 예정으로 Samsung역까지 불과 두 정거장이면 이동이 가능한 큰 교통 호재들이 줄 지어 있답니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학세권이며 주변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다양한 쇼핑 인프라, 현대미술관, 서울대공원 등 여러 가지 문화시설까지 다수 시설이 들어서 있어 과천 복합 문화관광단지가 조성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분양일정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의 청약일정은 특별공급일은 2020년 07월 16일에 진행되며, 1순위 청약 분양 접수일은 2020년 07월 17일, 2순위 청약 분양 접수일은 2020년 07월 20일입니다. 청약 접수가 끝난 후 당첨자 발표일은 2020년 07월 24일이라고 합니다.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일은 2020년 08월 10일부터 2020년 08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청약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청약은 민영주택으로 30%의 경우에는 과천시에 2년 이상 거주자 1순위, 20%의 경우에는 경기도에서 2년 이상 거주자 1순위 기타, 50%의 경우에는 인천시, 서울특별시, 경기도 거주자 1순위 기타 순으로 모집을 하게 됩니다. 전용면적을 기준으로 85제곱미터 이하는 가점제 100%로 진행되며, 85 제곱미터 초과분은 추첨제 50프로, 가점제 50프로 형태로 모집을 합니다.

     

     

    85제곱미터 초과분 청약 때 가점제와 추첨제를 구분하는 행위는 없지만은 가점제 모집을 완성할 때 자동으로 추첨제로 전환이 되어요. 푸르지오 벨라르테 아파트는 거주의 의무 기간이 없답니다. 경기도 과천시는 투기과열지구이므로 담보인정비율(LTV), 총부채상환비율(DTI) 등 대출에 관해 제한이 적용이 되어요. 단, 담보대출을 수령을 하면 6개월 내 전입 제한이 있으며 10년간 전매가 금지됩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분양가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의 분양가는 74A 타입 최대가 기준 7억 1,590만 원, 74B 타입 최대가 기준 7억 1,480만 원, 84A, 84B 타입은 최대가 기준 7억 9,940만 원, 99A 및 99B 타입은 최대가 기준  9억 4,250만이라고 합니다. 추가 비용은 난간 확장 공사비와 시스템 냉방기, 드레스룸, 가구까지 추가 옵션 비로 적게는 1,200여만 원 많게는 2천여만 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평당 분양가는  2,371만 원으로 계약금 20%, 중도금 60%, 잔금 20%로 중도금 대출은 9억 원 이하이라고 합니다. 과천은 투기과열지구 주택담보대출비율(LTV)로 최고 40% 가능합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편의시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아파트 단지에 근린생활시설의 주차장을 제외하고는 전 주차장이 지하로 배치되며, 지하 1층까지는 소포 및 택배 자동차만이 진입을 할 수 있도록 높은 찬장 높이로 구성되어 안전하답니다. 그리고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경로당,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여러 가지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여 법정과 비교해 약 2,900제곱미터 초과 면적의 복리시설들을 계획을 하였답니다.

     

    또한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고화질 CCTV, 무인 소포 시스템, 스마트 문 카메라, 무인경비 시스템, 전 층 스프링클러 시스템, 가스 배관 방법 씌우개, 스마트 일괄조절 스위치, 대기전력 차단장치, 실시간 에너지 감시 시스템,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을 구축하여 냉방비 및 난방비를 절감하는 친환경 에너지 아파트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평면도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는 전용 74A 제곱미터 타입으로 36세대가 공급되며, 74B 제곱미터 타입은 19세대, 84A 제곱미터 타입은 264세대, 84B 제곱미터 타입은 50세대, 99A 제곱미터 타입은 108세대, 99B 제곱미터 타입은 27세대가 구성되어 있답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모델하우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모델하우스 및 견본주택의 주소는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산 27-1입니다. 그리고 아파트의 현장 주소는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과천 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 S6BL이라고 합니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E 모델하우스]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에서 특별한 생활이 시작됩니다.

    www.prugio.com

     

    부동산 추천글

     

    6.17 부동산 대책 규제 투기과열지구 등 총정리

    6.17 부동산 대책 규제 투기과열지구 등 총정리 모두가 설마 하고 예상하던 6.17 부동산 대책 규제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6.17 부동산 대책 규제는 어떤 내용을 포함하고 있을지 아래에서 정리해�

    lth199305.tistory.com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구비서류 전환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구비서류, 전환,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은 어떤 통장을 얘기하는 것일까요? 해당 통장의 명칭 곧이곧대로 청년들을 우대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청약통장 같은데, �

    lth199305.tistory.com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 미추홀구 일대가 미니 신도시급 주거 도심지구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원도심인 주안동을 비롯하여 용현, 학익지구 등에서 새로운 아파트들이 새롭게 공급이 되고 있는 만큼 ��

    lth199305.tistory.com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아파트 입주자 모집공고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입주자 모집공고.pdf
    0.18MB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