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분양공고, 중도금 대출, 인천광역시 미추홀 구 용현동 지역에 인천 용현 지역 주택조합이 시행을 진행하고, 주식회사 경남기업이 시공을 진행하는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분양합니다. 해당 아파트 및 오피스텔 단지는 청약통장이 필요가 없고 아파트의 유무 관계도 제한이 없으며, 대출의 규제나 전매제한 등에서 상대적으로 벗어나므로 청약자격의 제한되는 것이 없어 자신의 집 마련을 목적으로 하는 신혼부부나 젊은 세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우리나라의 주택 및 건축문화를 앞장서는 SM 경남기업이 건축하는 해당 단지는 인천시 미추홀구 용현동에 지하 3층에서 지상 23층까지의 규모로, 아파트 공급물량 303세대 오피스텔 공급물량 69실 등 총 공급물량은 372실입니다. 아파트는 전용 59제곱미터, 74제곱미터 오피스텔 및 아파텔은 전용 59제곱미터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청약 일정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이 공급될 위치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아암대로 120 용현동 지역이며, 입주자 모집공고일은 2020년 07월 10일라고 합니다. 특별공급 청약은 2020년 07월 20일에 추진되고, 1순위 청약은 2020년 07월 21일, 2순위 청약은 2020년 07월 23일에 예정되어 있답니다. 해당 단지의 청약 신청자 중 당첨자는 2020년 07월 28일에 발표되고,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은 2020년 08월 10일부터 2020년 08월 12일 사이에 추진되게 되죠. 입주예정일은 2023년 03월경에 예정되어 있으며 특이사항은 청약과열지역인 점 참고해주세요.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청약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는 처음으로 주택공급 입주자로 선출된 날부터 소유권이 이전된 등기일까지 전매가 금지되어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는 조정대상지역으로 정해져 있으며, DTI와 LTV 등 대출의 제한이 적용되고, 조정대상지역은 주택금융공사, 주택도시 보증 공사 중도금의 대출보증을 가구당 한 건으로 강화가 되었답니다.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단지의 중도금 대출은 프로젝트 주체가 금융기관에 대출이자를 먼저 대납하며 이제부터 분양 받았던 사람이 프로젝트 주체에 한 번에 이자를 발생시키는 후지급제나 관련된 정책 및 대출상품의 종류, 개개인 각 사정 및 자격 가능 여부 등으로 대출이 가능한 한도가 불충분 경우에는 계약자의 프로젝트 주체에 이의와 책임을 제기할 수가 없으며, 분양대금을 온전히 본인 책임으로 조달을 하셔야 하며, 날짜 안에 이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를 하셔야 합답니다.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입지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단지는 주위에 대형 쇼핑몰인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 팩토리 아웃렛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하대학교 부속병원 등이 가깝고 관련된 인프라가 풍부하여 단지 인근에서 의료, 교육, 쇼핑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인천항이 가깝게 자리를 잡고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만족할 수 있는 아파텔 단지로 희귀한 오션뷰 조망권을 갖춰 희소성까지 갖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아파트 입지가 좋은 곳에 들어서는 용현 경남아너스빌은 인천 1호선, 인천항, 인천 국제공항, 능해 ic 등 여러 가지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뛰어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아파트 단지 주위에는 신선초등학교, 신흥중학교, 인항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가 자리를 잡고 있어 자녀들을 키우기가 좋은 훌륭한 교육환경을 갖췄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평면도 및 분양가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해당 오피스텔 단지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강점만을 적용을 한 주거용 아파텔로 가성비 및 상품성이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2개의 욕실과 2개의 방 그리고 추가적인 공간의 여유를 더해주는 전 세대 4 베이 형식으로 설계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공간 구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사는 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해서 1층과 2층에는 근린생활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한 곳에서 모든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답니다.

     

     

    59 타입은 총 232세대로 분양 가격은 266,770,000원에서 358,440,000원이며, 발코니를 확장하는 금액은 12,500,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75 타입은 총 71세대로 분양가격은 385,416,000원에서 402,936,000원이며, 발코니를 확장하는 금액은 14,000,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모델하우스

    인천-용현-경남아너스빌

    인천 용현 경남아너스빌 모델하우스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아래 주소는 E-모델하우스 입니다.

     

    [인천용현 경남아너스빌 모델하우스] 

     

    인천용현 경남아너스빌

    인천의 新중심에 모두가 감탄할 프리미엄 랜드마크가 탄생합니다-인천용현 경남아너스빌

    xn--289a97eiiy66b38efpel1ck3bo4wbvx.com

     

    부동산 추천글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및 취득세 등 총정리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취득세, 저번 6.17 부동산 대책에서는 조정대상지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확대를 하였으며, 이에 버금가는 강한 부동산 규제를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동산 ��

    lth199305.tistory.com

     

    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평면도 분양가 공고

    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아파트, 평면도, 분양가, 분양공고, 대출, 주택담보대출, 중도금 대출, 모델하우스, 2020년 07월 09일 일자로 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아파트의 사이버 �

    lth199305.tistory.com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평면도, 분양가, 롯데건설사는 2020년 07월 10일 날짜로 서울특별시 노원구 내의 상계6구역에 재개발 때문에 들어서게 되는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