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 분양가, 분양공고, 평면도, 모델하우스, 중도금 대출, 대구시의 죽전역 인근에 주택 부동산 시장은 현재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답니다. 얼마 안 된 전인 시티 건설사가 대구시 달서구에 위치한 죽전동 지역에 공급 중인 죽전역 시티 프라디움 전 주택 타입이 청약 1순위 안에서 마감이 되었답니다.

     

     

    우리나라 감정원 청약 홈을 기준으로, 비춰본다면 전날에 실시를 하였던 해당 당해지역 1순위 청약접수 결과, 특별공급을 제외한 57세대를 모집에 1428명이 지원을 하여 경쟁률이 25대 1을 기록을 하였습니다. 최고 경쟁률인 42대 1을 기록은 전용면적 84b 미터 제곱에서 나왔는데요. 이번 글은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 지역 내에 건설 예정인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및 취득세 등 총정리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취득세, 저번 6.17 부동산 대책에서는 조정대상지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확대를 하였으며, 이에 버금가는 강한 부동산 규제를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동산 ��

    lth199305.tistory.com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

    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의 공급위치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와룡로 113 지역으로 건축 규모는 지하 4층부터 지상 41층까지로 지어지게 됩니다 공급물량은 아파트 230세대, 오피스텔 76실로 총 306세대입니다. 공급 타입은 오피스텔과 아파트 모두 전용 84 제곱미터 타입으로 구성이 됩니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의 입주예정일은 2024년 01월경으로 예정이 되어있답니다.

     

    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 분양 일정

    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 분양 일정을 살펴보자면, 2020년 07월 17일에 모델하우스 개시를  시작으로, 2020년 07월 21일 특별공급, 2020년 07월 22일 1순위 청약, 2020년 07월 23일 2순위 청약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2020년 07월 29일경 청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당첨자 발표를 진행합니다. 곧바로 그다음 일부터 오피스텔 청약도 추진을 할 예정입니다. 당첨자들에 대한 분양계약은 2020년 8월 10일부터 2020년 08월 12일까지 추진을 한다고 합니다.

     

    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 청약

    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는 비투기과열지구에 해당하기 때문에 청약자격 및 조건이 까다롭지 않을 것이며. 대구시에 거주를 하시거나 경북에 거주를 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인분으로 세대원 또는 세대주 모두 청약통장을 6개월 이상 유지한 분은 다들 청약이 가능하답니다. 만약에 해당 아파트 청약의 순위 경쟁이 있을 이럴 경우에는 대구시에서 기간이 6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거주를 한 분이 우선적으로 뽑히게 된답니다.

     

    청약통장에는 조건에 맞는 예치금이 모집공고일 전에 갖춰져 있어야 하는데요. 대구시에 거주하는 자는 이백오십만 원, 경북 거주자는 이백만 원이 청약 통장에 예치되어 있어야 한답니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는 전부 세대가 85제곱미터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60%는 추첨제, 40%는 가점제로 당첨자를 뽑게 된답니다. 가점제는 부양가족 수, 청약통장 가입기간, 무주택기간 등이 길면 길수록 청약 점수가 더욱 높아져 당첨이 될 확률이 더 커지기 때문에 무조건 무주택자여야 유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추첨제 할당 60% 중에 75%에 해당하는 비율은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뽑게 되며, 25%에 해당하는 비율은 1 주택자 중에서 뽑게 된답니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는 6개월간 전매제한이 있으므로 참고 바랍니다. 당연히 6개월 이후부터는 전매가 가능하답니다. 현대 한국 주택시장은 전국적으로 2020년 08월 이후부터 출시하는 아파트의 분양은 전매 부분이 소유권 이전등기 시까지 제한이 되지만은,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는 그 필드를 피해 갔답니다.

     

    즉, 분양을 수령하고 나면 내년 1월 그 이후부터 분양권을 전매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번 7.10 부동산 대책에서 내년 6월까지는 분양권 전매 양도소득세를 기존의 조건과 같게 부과되기 때문에 혹여나 당첨이 되더라도 사정이 생겨서 매도해야 할 이럴 경우가 생기더라도 양도소득세를 50%로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 입지

    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입지의 와룡로와 죽전네거리로 연결되는 주택라인은 대구시 달서구의 부동산 개발호재로 인한 이목을 끌고 있는 프리미엄 주택지입니다. 대구광역시시 신청사가 구, 두류정수장이 위치한 부지로 확장 이전 정해져서 서대구 물류 포인트와 교통 중심지가 될 서대구 ktx역사가 이르면 다음 해 9월경 오픈을 앞두고 있답니다.

     

    그리고 서대구 KTX 역을 중점으로 공항터미널, 첨단 벤처밸리, 복합환승센터, 수변공원, 주거, 문화, 상업 복합타운 등이 들어서는 서대구의 역세권에 관한 개발 작업도 점점 속도를 내고 있답니다. 대구광역시 죽전역 아파트는 서대구 지역의 핵심으로 수혜를 받는 단지로 개발호재를 누릴 뿐만 아니라 도시 중심에 위치한 다양한 생활환경 인프라가 정확하게 갖추어진 포인트에 위치하여 주택만족도를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구 도시철도 2호선의 역 중 하나인 죽전역이 걸어서 도달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수성구와 달서구를 연결하는 달구벌대로와 대구의 서대구 KTX역사와 대구 남쪽을 이어주는 장기로 및 와룡로를 통하여 대구광역시내 어디로든 신속하게 움직일 수 있답니다. 대구시 죽전동 아파트만의 생활환경과 교육환경 역시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덕인초등학교를 비롯하여 새본리중학교, 효성중학교, 효성 여자고등학교, 대건중학교, 대건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들이 근접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마트 감삼점 역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성서점도 아파트 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여러 가지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시설과 병원 등이 아파트 인근에 인접하고 있답니다. 와룡로를 따라 이동하면 산책로와 체육시설 등이 갖춰진 학산공원과 대구광역시에서 가장 큰 공원중 하나인 두류공원 역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 분양가

    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분양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84A타입의 경우 최저 5억6500만원에서 최고 5억 9900만 원입니다. 84B타입은 최저 5억 6500만에서 최고 5억 9300만 원입니다. 84OA의 경우 최저 3억 2600만 원에서 3억 4900만 원이며, 84O는 OA타입과 같습니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의 발코니 확장비는 무상으로 제공되며, 중도금 무이자, 6개월후 전매 가능한 점 다시 한번 참고해주세요.

     

    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 평면도

     

    죽전역 태왕아너스 아파트는 103동, 102동, 101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3동의 경우에는 오피스텔동으로 선발해졌으며 아파트는 정남향 및 정동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84제곱미터 A타입은 4 베이로 설계, 84제곱미터 B타입은 2 베이로 설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태왕아너스
    죽전역-태왕아너스

     

    부동산 추천글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청약조건, 청약일정, 중도금 대출, 주택담보대출, 오늘 포스팅에서는 2020년 07월에 신암동 재개발 지역인 8구역에 있으��

    lth199305.tistory.com

     

    서대구역 반도유보라 센텀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등 분석

    서대구역 반도유보라 센텀 아파트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평면도, 대구시 서구에서 분양을 하는 2020년 7월 중 모집공고 수락 난 분양권을 전매가 가능한 총 1,678세대의 대단지 아파

    lth199305.tistory.com

     

    동대구역 동화아이위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등 총정리

    동대구역 동화아이위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등 총정리, 동대구에 아이위시라는 인지도로 잘 알리어진 동화주택은 아파트의 양보다 질로 경쟁하는 대구의 지역 대표 사업체이랍니다. 대형 건�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