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1순위 청약 자격, 평면도, 분양공고, 최근 들어 가파른 속도로 주택의 가격이 올라가던 수도권 지역의 주택시장 중에서도 눈에 띄게  인천시 지역 내 주택의 가격 상승이 가파르게 나타났습니다. 과거 서울시 기준으로 남부권에 해당하는 지역을 중점으로만 주택시장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중앙 정부의 부동산 규제로 인해 규제가 상대적으로 덜한 인천 부평, 송도 등으로 많은 수요가 몰리고 있습니다.

     

     

    또한 수도권 서부의 지역에서 gtx 등 다양한 생활 및 교통 인프라가 공급이 되면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주택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인천시 부평구 삼산 동내에 분양 및 청약을 진행하는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의 분양가와 청약 일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브라운스톤-부평

    2020년 07월 17일자에 이수 건설사는 인천광역시 부평 삼산동에 위치한 삼산 1구역 재개발에 지어지는 부평 브라운스톤 아파트에 관한 입주자 모집공고를 발표하였습니다. 부평 브라운스톤 아파트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1층까지, 총 7개 동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아파트 단지를 이루는 공급물량은 전용면적 59제곱미터에서 72제곱미터 사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해당 아파트 단지는 총 726세대 중에 439세대에 해당하는 공급물량이 일반분양으로 진행됩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는 총 726 세대수로 이뤄져 있어서 단지의 규모는 큰 편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구성 평형대는 주로 59 타입 중심으로 이뤄져 있으며 해 당 타입이 공급물량의 약 7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하는 59 타입인데 최근 주택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중형 및 소형 평형 대입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분양일정

    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는 2020년 07월 17일 모집공고를 발표하였습니다. 해당 입주자 모집공고에 따라 2020년 07월 29일 특별공급이 진행되며, 2020년 07월 30일 1순위 청약, 2020년 07월 31일 1순위 기타 청약이 진행됩니다. 청약 접수가 끝난 후, 2020년 08월 07일 당첨자 발표가 되며, 2020년 08월 18일에서 2020년 08월 20일 사이에 계약이 진행됩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의 입주예정은 2023년 1월경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청약

    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청약에 있어서 청약통장에 가입한 기간이 6개월이상이어야 신혼부부특별공급, 기관추천특별공급, 다자녀특별공급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기간이 24개월이상이여야 노부모부양특별공급과 일반공급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청약통장에 예치금은 인천광역시 기준으로 200만원이상 예치가 되어 있을시 아파트 전 평형대에 청약이 가능하답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기본적인 청약자격은 수도권 및 인천시에 거주를 하고 있는 연령이 만 19세 이상이여야 합니다. 지역우선 혜택으로 인천시에 1년 이상 거주한 분께 제공됩니다. 또한 해당 지역은 조정지역에 해당하므로 추첨 25프로, 가점 75프로의 비율로 진행이 됩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분양가

    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의 분양가는 59a타입의 경우 최소 347,700,000원에서 최대   369,500,0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59b 타입의 경우 최소 346,000,000원에서 최대 367,700,000원의 분양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72a 타입의 최저 분양가는 422,600,000원에서 최고 분양가는 449,000,000원입니다. 72b 타입은 최저 417,900,000원의 분양가이며, 최고 분양가는 444,000,000원입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의 주변 시세를 살펴보면, 인천 삼산 벽산블루밍 아파트는 3.3제곱미터당 1,236만 원, 부평 삼산 엠코타운 아파트는 3.3제곱미터당, 삼산타운 2단지 두산아파트의 경우 3.3제곱미터당  1,533만 원, 삼산 서해그랑블 아파트는 3.3제곱미터당 1,437만 원, 1,185만 원, 삼산 임광 그대가 아파트는 3.3제곱미터당 1,102만 원입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입지

    브라운스톤-부평

    주택 및 아파트를 고르는 데 있어서 많은 분들이 확인을 하는 요소는 입지환경입니다. 해당 아파트 입지의 교통은 어떻게 형성되어 있으며, 근방에 편의시설 여부, 자녀들의 학교 도보 통학 여부 등 각 세대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입지 환경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자들의 요구에 따라 한국의 건설사들은 주거단지를 지을 때 이러한 점을 신경 쓰고 장점을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이러한 점들 때문에 최근에 지어지는 아파트 단지들은 편의시설들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파트 간 편의시설 및 교통입지와 어느 정도 멀고 가까우냐에 따라  약간의 가격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어쨌거나 이러한 요건들을 고려해본다면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는 역세권에 해당하는 아파트는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좀 시야를 넓게 본다면 주거환경에 있어서 인근에 여러 가지 유용하고 편리한 인프라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걸어서 가능한 거리내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산과학고등학교, 삼산고등학교, 영선고등학교, 삼산중학교, 영선초등학교, 북평북초등학교, 삼산초등학교 등이 다양한 학교들이 도보권 내에 자리잡고하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 근방에는 부천 상동택지개발지구 및 삼산택지개발지구가 같은 생활 환경 구역이라고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지역내에는  병원, 의원, 쇼핑시설, 홈플러스, 이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인프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이러한 다양한 인프라중 대표적인 시설을 뽑으라면 아인스월드, 웅진플레이도시, 삼산체육관, cgv, 삼산농산물도매시장, 홈플러스, 이바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을 뽑을 수 있습니다. 인근 지하철역은 인천 1호선내 정류장 중 하나인 갈산역이 있습니다. 갈산역은 1KM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7호선인 굴포천역의 경우 1300M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지하철역까지는 운동을 한다는 요량으로 걷기에 괜찮은 거리라고 판단되지만 출근 및 퇴근 시간이라면 bus를 타셔서 이동을 하는게 나은 거리입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반면에 도로 교통입지를 보자면 부평ic  경인고속도로가 1400M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동ic 수도권순환고속도가 2800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가까운 위치에 이동이 용이한 고속도로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자가용을 이용하기에 아주 좋은 위치에 속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미래에 gtx-b노선에 해당하는 부천종합운동장역과 부평역을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여서 앞으로 교통 입지로 가치는 더욱 올라갈것으로 보입니다. 자연환경 입지로 보자면 근방에 상동호수공원, 굴포천생태하천, 삼산체육공원,  굴포천 시냇물 공원 등 부천 및 부평에 존재하는 여러가지 녹지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입지에 해당 아파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평면도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를 구성하고 있는 가장 많은 물량인 59A 타입의 경우 3 베이 구조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해당 타입은 화장실 2개에 방 3개로 이뤄져 있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

     

    59b타입의 경우에도 나쁘지 않고 잘빠진 평면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브라운스톤-부평

     

    72 타입 공급물량부터는 4 베이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있답니다. 또한 72a 타입의 경우에는 판상형 구조로 설계가 되어 환기를 하는데 용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브라운스톤-부평

     

    72b 타입의 경우에는 타워형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해당 타입의 특징은 창문이 다양한 방향으로 설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 모델하우스

    브라운스톤-부평

    브라운스톤 부평 아파트는 인천 청라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하우스 및 견본주택의 위치는 인천광역시 청라동(167-30)이라고 합니다.

     

    부동산 추천글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및 취득세 등 총정리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취득세, 저번 6.17 부동산 대책에서는 조정대상지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확대를 하였으며, 이에 버금가는 강한 부동산 규제를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동산 ��

    lth199305.tistory.com

     

    6.17 부동산 대책 규제 투기과열지구 등 총정리

    6.17 부동산 대책 규제 투기과열지구 등 총정리 모두가 설마 하고 예상하던 6.17 부동산 대책 규제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6.17 부동산 대책 규제는 어떤 내용을 포함하고 있을지 아래에서 정리해�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