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역 자이푸르지오 분양가 평면도 특별공급 모델하우스 전매제한 대출 청약 공공분양 청약 공고 입주자 모집공고 중대금 대출. 일반적으로 신축 건물이 주변에 위치하게 되면 인근에 살고 있던 거주민들은 마음속으로 위화감을 느끼게 됩니다. 아파트가 노후화되어 설계 변경 및  증축 등의 다양한 방법을 써서 위치한 실제 지역의 공급가에 일정 수준에 해당하고 싶어 합니다.

     

     

    정부의 규제가 지금처럼 심하게 옥죄더라도 실수요자들에게 새롭게 건축되는 건물은 기대감을 높이기 때문이랍니다. 이러한 시점으로 인하여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아파트 분양 및 청약으로 성남시의 지역이 한껏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고 있답니다. 최근 주택시장은 건축사들의  협력을 통하여 새롭게 가치적인 것을 창조하는 것이 일반화되었답니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는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1위 및 4위의 건설사가 협력하여 짓기 때문에 더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로 미루어 볼떄 해당 아파트 단지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해당 건설사들의 장점들이 융합하여 실용성과 품격에 최첨단 주거 시스템까지 합쳐진 신규 주택 유행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이번에 신규로 분양되는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단지가 이러한 곳이 아닐까 싶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산성역 자이푸르지오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아파트

    산성역-자이푸르지오

    대우건설과 GS건설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2구역 일대에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아파트 단지의 공급을 개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는 지하 4층부터 지상 29층으로 지어지게 되며, 총 31개 동으로 구성됩니다. 4개 블록으로 설계되며 전체 가구수는 4,774가구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구성이 됩니다. 각 공급물량은 주택시장에서 실수요가 높은 전용 51미터 제곱에서 84제곱미터까지의 중형 및 소형 평형대로 구성이 된답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총 공급물량인 4,774가구 중 이번의 청약을 통하여 일반분양으로 1,718가구가 분양을 계획하고 있답니다. 성남시의 아파트 분양을 앞둔 해당 단지는 대한민국에서 대표 건설사로 뽑히는 대우건설과 GS건설이 협력하여 설계한 단지입니다. 최근 주택시장에서 브랜드인 아파트에 대한 선호하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해당 분양에서 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이 나타나고 있답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GS건설의 건축 브랜드인 자이는 2019년도 아파트 베스트 브랜드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연속 3년 수상이라는 대기록입니다. 또한 세계조경가협회가 선정한 주거 부분 브랜드에서 우수상을 석권하였으며 2019 하이스트 브랜드 대한민국 1위 등의 다양한 수상을 한  이력을 통하여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더불어 대우건설의 건축 브랜드인 푸르지오는 2020 IF 디자인 어워드 부분에서 본상을 석권하였습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또한 매경에서 선정한 입주민이 살기 편한 아파트 분야에서 가장 많은 수상을 하였고 Good Design 부문 수상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건축분야 수상으로 명품 브랜드 아파트에 알맞은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는 이러한 브랜드 프리미엄과 훌륭한 입가 콜라보가 더욱 미래가치가 높게 될 것으로 수요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분양 및 청약 일정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의 청약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0년 08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20년 08월 12일 1순위 일반청약, 2020년 08월 14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됩니다. 청약 접수가 끝난 후 2020년 08월 20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를 대상으로 2020년 9월18일부터 2020년 9월 25일까지 계약일이 진행됩니다. 추후 건축 후 산성역 자이푸르지오의 입주예정일은 2023년 10월로 예정이 되어 있답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푸르지오의 재당첨 제한은 10년이며, 전매 제한의 경우 특별공급은 5년, 일반공급의 경우 전매 제한이 소유권 이전등기 시까지 인 점 참고해주세요. 해당 아파트의 단지는 당첨일을 기준으로 향후 5년간은 청약과열지역 및 투기과열지구에서 공급이 진행되는 1순위 주택 청약에 접수하는 것이 제한이 됩니다.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청약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청약은 입주자모집공고일을 기준으로 인천시, 서울시, 경기도에 현재 거주하고 있는 무주택세대 성인인 구성원이어야 합니다. 또한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아파트는 1세대당 한 명만 신청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동일한 당첨자발표일인 전체 주택에 대해서는 무주택세대 구성원 중 같은 세대 내 1명만 신청이 가능하지만 일반공급과 특별공급에 대해서는 중복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만약 일반공급과 특별공급 모두 당첨이 된다면, 특별공급으로 우선순위로 정해집니다. 특별공급 분양으로 같은 세대 내에 두 명 이상이 각자 신청을 한다면, 만약 한 명이라도 선정될 시 부적격으로 당첨된 것으로 처리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일반공급 분양에서 입주자로 당첨된 분은 해당 아파트의 입주가 진행될 때까지 무주택세대 구성원 자격을 유지를 하셔야 하며, 만약 그렇지 않는다면 계약이 해제되는 점 주의해주세요.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특별공급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특별공급 중 월평균 소득이 120프로인 다자녀 특별공급의 경우 성남시에 거주를 하고 있는분들게 공급물량의 50프로를 우선적으로 배정합니다. 그 후 기타 지역에 거주하고 있으신 분들께 50프로의 물량이 공급됩니다. 다자녀 특별공급은 자녀수, 청약자 연령순, 추첨 순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특별공급 중 월평균 소득 100프로, 120프로인 신혼부부 특별공급은 결혼 후 7년 이내 자녀가 있으신분들이 유리합니다. 가점이 상대적으로 낮은 신혼부부의 경우에는 아래의 생애최초 특별공급으로 지원하는 게 유리합니다. 해당 특별공급은 가점순, 추첨 순으로 진행됩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특별공급 중 월평균 소득 100프로인 생애최초 특별공급은 추첨제로 진행되며, 납입인정급액 600만 이상이어야 하고 월 24회 이상 납부가 있으셔야 합니다. 기관 추천의 경우에는 해당하는 각 기관별로 개별기준에 따라 선정을 진행한 후에 청약 홈 사이트를 통하여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특별공급 중 노부모 부양 특별공급은 가점순이며, 월평균 소득 120프로 여야 합니다. 해당 특별공급은 3년 이상 만 65세의 직계존속을 부양해야 하며, 만약 직계존속이 주택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무주택자로 인정이 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해당 노부모 부양 특별공급은 가점순, 추첨 순으로 진행됩니다.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분양가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는 최저 4억 7500만원에서 최고 7억 2,900만 원까지 분양가가 책정이 되어 있답니다. 최고 분양가 기준으로 평당 분양가는 약 2,299만입니다. 최근에 입주가 진행된 산성역 포레스티아의 경우에는 평당 분양가가 3300만을 초과합니다. 단순히 이러한 점으로 현재 기준에서 비교를 해볼 때 평당 시세차익만 천만 원이 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아파트의 분양가를 평형대로 살펴보면 20평형의 경우에는 분양가가 4억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24평형의 경우 분양가가 5억대, 29평형의 경우 분양가가 6억대, 34평형의 경우 분양가가 7억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아파트의 계약 기준은 계약금 10프로와 중도금 대출 60프로 잔금 30프로가 필요합니다. 분양가에서 눈에 띄는 점은 10프로의 계약금만 있다면 접근이 가능한 점입니다. 중도금 대출은 40프로의 이자후불제와 20프로의 자납이 적용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입지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는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다양한 학교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점이 성남시 아파트에 관심을 두고 있던 자녀들을 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점입니다. 동광고등학교, 성남여고, 성남고등학교, 성남여중, 성남서중학교, 희망대초등학교, 성남북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이 입주민의 자녀들이 보다 편리한 통학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그리고 여러 가지 과목을 다루는 학원들이 아파트 단지 근방에 자리 잡고 있어서 자식들의 사교육 인프라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부모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이 된답니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아파트는 큰 규모의 녹지를 품고 있어서 인근 지역 내에서 친환경적인 입지를 가지고 있는 아파트로 평가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아파트 바로 전면에 12만 제곱미터 규모의 희망대공원이 존재하며, 추가로 아파트 내부에 거주민들에게 쾌적한 휴식 인프라를 이해 약 1만 평 규모의 중앙공원이 들어서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이와 같이 밖과 안 모두 큰 규모의 공원들을 가지고 있는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는 뛰어난 쾌적한 주거 인프라로 인해 도시 속의 거주민을 위한 친환경 녹지 삶 실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 된답니다. 또한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는 편리한 교통환경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이 신혼부부, 이주수요, 직장인  등 교통환경 입지를 중점으로 보는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는 단대오거리 역, 신흥역, 산성역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이러한 점들로 직장과 주거 간의 근접성은  물론이고 다른 생활권으로 인프라 확장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2호선의 가락시장역, 분당선의 복정역, 9호선의 석촌역, 5호선의 천호역 등 8호선이 공존하는 노선이라는 점에서 다른 지하철 노선으로의 환승을 하는 게 편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희망로, 공원로, 수정로, 분당 수서를 잇는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광역 수도권 교통망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이러한 광역 수도권 교통망을 통하면 잠실, 판교, 강남 등 주요 수도권 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서 자동차를 이용하는 입주민들의 편의성 개선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이 된답니다. 산성역 자이 푸르지오 아파트의 단지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이마트, 세이프존, 뉴코아 아울렛 등의 대규모 쇼핑시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남시의 대표 의료시설인 성남의료원과 여러 가지 의료시설이 근방에 분포가 되어 있는 점 때문에 보다  높은 질의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모란역 센트럴 스퀘어, 모란역 음식문화거리 등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는 입주와 동시에 높은 주거 만족도를 보장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산성역-자이푸르지오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평면도 모델하우스

    현재 평면도 및 견본주택 모델하우스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입주자모집공고문.pdf
    1.62MB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자이

    made in xi, 자이

    xi.co.kr

     

     

    부동산 추천글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및 취득세 등 총정리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취득세, 저번 6.17 부동산 대책에서는 조정대상지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확대를 하였으며, 이에 버금가는 강한 부동산 규제를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동산 ��

    lth199305.tistory.com

     

    주택청약 신청방법 간편하게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주택청약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주택청약 통장, 주택청약 종류,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주택청약 가점 계산, 주택청약 당첨자 선정방법, 주택청약 당

    lth199305.tistory.com

     

    1가구 2주택 세금 양도소득세 취득세 종부세 기준 총정리

    1가구 2주택 세금, 양도소득세, 취득세, 종부세, 기준, 최근 주택시장에서 1가구 2주택과 관련하여 세금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양 및 주택청약을 할 때, 임��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