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 전국 각 지역에 2020년 7월까지 분양 밀어내기 물량이 계속 나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주택시장에서 쏟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정부 정책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고 있는 것처럼 8월부터는 대한민국 많은 지역에서 분양권에 대한 전매를 소유권 이전 등기 시까지 못하게 한다는 정책을 공표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인포에서 제공한 자료에 의하면 2020년 07월까지 지방광역시와 수도권에 지어지는 아파트에 대한 공급 물량은 약 12만 가구라고 합니다.

     

     

    이에 해당하는 물량은 2020년 예정되어 있던 아파트 공급물량의 약 50프로에 달하는 매우 큰 수치라고 합니다. 부산시의 경우에는 조합원, 오피스텔, 임대 물량을 제외한 일반분양으로 공급되는 2만 3,357 가구 중에 7,157가구가 공급되게 됩니다. 이러한 물량은 대구시에 이어서 지방에 존재하는 광역시 중 2번째에 해당하는 물량이 분양 및 청약이 되었습니다. 수도권 지역의 경우에는 어떠한 일대를 억제하면 인근의 일대로 주택 수요가 쏠리는 현상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보자면 지방에 위치한 광역시의 경우에는 5월부터 7월까지 청약 및 분양이 예정되어 있는 아파트 역시, 상대적 반사이익을 누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는 매우 당연하게 할 수 있는 추측입니다. 이를 증명하듯이 2020년 상반기에 분양을 진행한 단지 168개 중에 단지 134개가 청약 1순위 내에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또한 경쟁률이 수백 대 1을 기록하는  아파트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2019년에는 동일한 기간 내에 이와 같은 경쟁률이 단지 3개밖에 되지 않았던 것에 비하면 지금의 상황은 과열 분위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산시의 지역 내의 분양에서도 수백 대 1의 경쟁률을 2개 단지에서 기록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처럼 계속해서 새로운 아파트에 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로또 청약 당첨에 관한 기대감이 매우 높게 형성된 상황입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부동산 정책이 계속해서 변동하는 가운데, 공급이 앞으로 위축할 것이라는 우려감이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신규 공급물량에 대한 청약의 열기는 더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을 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곧 시행 예정인 전매 제한 8월 영향을 받게 되지 않는 단지에 대해 주택시장의 투자자와 많은 실수요자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습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아파트

    대우건설은 부산시 남구에 위치한 대연 4구역을 재개발로 지어지는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아파트를 2020년 7월 중 분양을 진행한다고 2020년 07월 22일 자로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청약물량은 광역시의 분양권에 대한 전매가 금지되기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분양 단지이며, 2015년 이래로 부산시 대연동내에 5년 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푸르지오 아파트라고 합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아파트는 지하 4층부터 지상 36층까지 8개 동으로 설계되며, 총 가구 1057가 공급되는 단지입니다.

     

     

    총 공급물량 중 일반분양으로 592가구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전용면적은 주택시장 실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및 중형 사이즈인 59제곱미터부터 84제곱미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우건설은 아파트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대연 힐스테이트 푸르지오와 대연파크푸르지오를 비롯하여 분양이 예정되어 있는 대연 비치 재건축과 합쳐 대규모 약 6000가구에 해당하는 브랜드 푸르지오 타운으로 거듭나게 될 예정입니다. 대연 3구역 및 8구역도 재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못골역 역세권 단지 및 미래가치와 숲세권으로써 우룡산 공원을 두고 있는 단지로써 주택시장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아파트가 어떤 호재와 인프라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분양 및 청약 일정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아파트는 2020년 08월 03일 특별공급이 진행되며, 2020년 08월 04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됩니다. 2020년 08월 05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청약이 끝난 후  2020년 08월 11일 자에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당첨자를 대상으로 2020년 08월 24일부터 2020년 08월 27일까지 계약이 진행됩니다. 2023년 09월경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평면도

     

    59A 타입은 3베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59B 타입은 4베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74A 타입은 3베이로 설계되었습니다.

    74B 타입은 4.5베이로 설계가 됩니다.

    84A 타입의 평면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84B 타입의 평면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84B 타입은 4개의 방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84C 타입의 평면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분양가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분양가는 59A 타입의 경우 최소 38,260만 원에서 최고 42,120만 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59B 타입의 경우 최저 39,330만 원에서 최대 43,300만 원의 분양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74A 타입은 최소 43,020만 원부터 최대 48,940만 원의 분양가로 형성됐습니다. 74B 타입의 경우 최저 분양가는 43,100만 원이며, 최대 49,040만 원입니다. 84A 타입의 분양가는 48,640만 원입니다. 84B 타입은 최저 분양가는 48,540만 원이며, 최고 55,220만 원 분양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84C 타입은 최소 48,600만 원의 분양가에서 최대 55,290만 원의 분양가로 정해졌습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입지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아파트는 주거의 만족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 생활 시설 인프라가 있습니다. 단지의 인근에는 행정시설 및 사회복지기관 그리고 의료시설 등이 근접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빠른 공공 행정 처리를 할 수 있으며, 구청 행사 및 정보화 교육 등 여러 가지 주민을 위한 복지 혜택을 손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시설과 행정 민원 시설은 살아가면서 어떻게, 언제 이용을 하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근접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면 생각보다 유용한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입주민 중 자녀가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다면 인근의 교육 환경이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세심하게 확인을 하실 겁니다.  대연 클라센트 아파트 단지 근방에는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석포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통학이 손쉽게 가능해서 등교와 하교하는 데 있어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초등학교뿐만 아니라 부경대, 경성대의 근방에 남천동 유명 학원가가 밀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학원가로 인해 사교육을 위한 교육 환경도 뛰어난 편입니다.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다니는 자녀를 두고 계신 입주민분들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대규모의 개발이 도시 사업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현재보다 교육 여건은 앞으로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교육환경 외에도 주거를 선택하는 항목으로 교통 입지 역시 빼놓을 수 없는데요.  왜냐하면 교통입지가 좋을수록 시내 및 시외로 이동하는 것이 자유롭게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하여 생활환경의 누릴 수 있는 인프라의 범위가 확대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더 많이 존재하는 만큼 경제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기 때문에 비역세권 단지보다는 역세권에 위치한 단지들이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더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2호선 부산 도시철도 못골역은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단지와 약 0.5KM밖에 떨어지지 않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시간상으로 약 10분이면 도달하는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부산시의 중심으로써 많은 다양한 인프라 생활을 가지고 있는 서면역과 센텀시티역으로 이동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고 합니다. 이러점이 여러 가지 생활적 인프라를 같이 누릴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을 하실 때도 동서고가도로와 광안대로 등과 근접성이 뛰어나서 시내와 시외로의 이동이 더욱 편리한 편입니다.

     

     

    이처럼 해당 아파트 단지는 교통환경이 모자라는 것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연입지로 봤을 때 평화공원, un기념공원, 우룡산 공원이 근접하고 있어 힐링 주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모델하우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모델하우스 및 견본주택은 사전예약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미리 사전예약을 하신 후 방문이 가능합니다.

    입주자모집공고.pdf
    0.17MB

     

    부동산 추천글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및 취득세 등 총정리

    7.10 부동산 대책 규제 시행일 취득세, 저번 6.17 부동산 대책에서는 조정대상지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확대를 하였으며, 이에 버금가는 강한 부동산 규제를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동산 ��

    lth199305.tistory.com

     

    주택청약 신청방법 간편하게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주택청약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주택청약 통장, 주택청약 종류,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주택청약 가점 계산, 주택청약 당첨자 선정방법, 주택청약 당

    lth199305.tistory.com

     

     

    1가구 2주택 세금 양도소득세 취득세 종부세 기준 총정리

    1가구 2주택 세금, 양도소득세, 취득세, 종부세, 기준, 최근 주택시장에서 1가구 2주택과 관련하여 세금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양 및 주택청약을 할 때, 임��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