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사랑 상품권 사용처 구매 가맹점 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로페이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수수료 가중을 줄이기 위해서 정부, 경남도, 은행, 민간 간편 결제 비즈니스 자가 협력하여 선보이는 QR코드 방식의 스마트폰 간편 결제 서비스예요. 소비자가 모바일로 QR코드를 인식한다면 소비자 계좌에서 판매자 계좌로 결제금액이 당장 이체되는 방식이죠.

     

     

    그럼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이란 온 누리 상품권이나 지방자치단체에서 발행 사는 지역상품권을 제로페이 자동화를 거쳐서 스마트폰으로 결제, 선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우리가 흔히들 사용하는 기프티콘처럼 오프라인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소견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중에서 금번에 제가 소개할 정보는 경남사랑 상품권 발행주체는 경상남도이며 바로 이 경남사랑 상품권을 어떻게 구입하며 어디서 이용할 수 있을지 한번 알아볼까 하네요.

     

    경남사랑-상품권

     

    경남사랑 상품권이란

     

    경남사랑상품권은 경상도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지역상품권으로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구역은 의령군, 함안군, 창녕군, 고성군, 남해군, 하동군, 산청군, 김해시, 밀양시, 거제시, 양산시, 창원시, 진주시, 통영시, 함양군, 거창군, 합천군 등으로 해당 시 또는 군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도 같이 발행될 것입니다. 다달이 100만 원까지 세일 구입 가능하며, 구입 후 5년간 이용할 수 있어요.

     

    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

     

    경남사랑 상품권은 경상남도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고, 규모가 큰 마트, 백화점 등 대형 점포와 유흥업소, 사행업소는 제외될 것입니다. 경상도 내 제로페이 가맹점은 약 65,000여 개이며 프랜차이즈 매장 및 편의점 매장 등도 이용할 수 있어요.

     

    경남사랑 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가맹점 찾기에서 경남사랑 상품권 가맹점 열람이 가능한데요, 그 방도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맹점 찾기에서 상품권 종류에서 경남사랑 상품권 확정, 시도에서 경남 확정, 시군구 모든 항목을 누르시면 마트, 휴게소, 음식점, 편의점, 치킨 등 전체 가맹점을 보실 수 있답니다. 업종별로 조사해보자면 완성차 정비, 부품, 세차장은 당연히 가능하며 부동산 중개, 중고차, 이륜차 판매업소 등 용역서비스, 가전제품과 가구, 보일러, 컴퓨터,  페인트, 조명, 커튼, 타일, 침구, 식기와 세탁소 및 여러 가지 수리점, 충전소, 주유소, 학원과 도서, 완구점, 문구, 귀금속

     

    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

     

    가방, 시계, 신발 등 신변잡화, 의류, 안경원, 미용실, 여러 가지 회원제 업소, 펜션, 호텔, 콘도 등 숙박업과 고속버스, 철도, 택시, 헬스장, 볼링장, 당구장 등 레저업소와 악기점, 스포츠용품 등 레저 용품점, 애완동물, 무비관, 화랑 등 여가생활 관련이 된 업소, 한약방, 약국, 산후조리원, 홍삼제품 등 건강식품 전문점, 여행업종, 컬처, 레저, 의료, 건강과 관련이 된 업종이 있답니다.

     

    경남사랑 상품권 구매 방법 및 할인

     

    경남사랑상품권은 비플 제로페이, 올원 뱅크(농협), 광주은행, 체크 페이, 투유 뱅크(경남은행), 머니트리, 썸 뱅크(부산은행), 전북은행 뉴스마트 뱅킹, IM샵(대구은행)으로 8개 은행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개인 은행업이니 애플리케이션이 없으신 분은 위의 여덟 가지 중 하나의 어플을 설치하시면 될 것입니다. 8개의 애플리케이션 중 비플 제로페이에서의 구매법을 예시로 알아볼까 합니다. 다음 순서대로 절차를 추진해주세요.

     

    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

     

    비플 제로 페이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애플리케이션을 열자마자 보이는 모바일 상품권을 클릭, 상품권 구입 버튼 클릭 경남사랑 상품권 구입 버튼 클릭 상품권 권종 확정, 이때 오천 원권, 만 원권, 3만 원권, 오만 원권, 10만 원권까지 확정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금액 변경 후 구매하기 클릭, 권종을 확정한다면 10% 할인판매라는 문구와 10% 일정 부분 할인된 금액이 보입니다. 만약에 만 원권을 확정한다면 9,000원으로 뜨게 될 것입니다. 해당 금액으로 결제한다면 구입이 마무리가 될 것입니다. 구입하기 클릭 후 연동된 계좌로 결제해 제공해주시면 될 것입니다.

     

    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

     

    경남사랑 상품권 사용 방법 및 할인

     

    경남사랑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플 제로 페이 어플리케이션을 깔아야 합니다. 자기 개인 이름으로 된 계좌를 거쳐서 계좌접속을 하시면 돼요. 비플 제로페이 어플리케이션에서는 같지 않은 구역 모바일 상품권도 구입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온 누리 상품권도 구입 가능하세요. 비플 제로페이 이용법은 상품권 구매 그 이후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바코드가 생성되는데요. 생성된 바코드를 점원에게 보여주시면 끝이라고 합니다.

     

    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경남사랑-상품권

     

    바코드가 미 장착된 가맹점은 가맹점 QR 스캔을 거쳐서 직접 결제될 것입니다. 통상 편의점에서는 전부 결제가 가능하여 10% 일정 부분 할인된 금액 결제는 당연히 동일하지 않은 세일 혜택도 중복돼서 저렴하게 물건을 사들일 수가 있어요.

     

    작성자 추천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최근 들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현금보다는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선물하는 경우도 많아지��

    lth199305.tistory.com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와 사용법 알아보기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와 사용법 총정리] 최근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역사랑 상품권이나 지역화폐로 지급하고 있어서 제로페이에 대해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