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마일페이 탈퇴 및 사용처 연회비 카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페이는 옥션이나 기타 홈쇼핑에 체크카드, 신용카드, 은행 계좌, 모바일 결제에 미리 가입한 결제 수단을 사용 실행하는 결제 서비스로 한 번만 결제 정보를 입력해두면 편히 쇼핑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해요.

     

     

    개인 사정상 많이는 사용할 수 없을 때 스마일페이 탈퇴를 수행할 이러면 경로만 알면 엄청나게 간단하네요.

     

    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란

     

    스마일페이란 eBay에서 만든 간편 결제 서비스로 내 체크카드, 신용카드나 통장에 가입해 놓으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라고 합니다. 이 스마일페이는 옥션, 지마켓 뿐만 아닌 요기요, 동원 몰, CGV 등 여러가지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사용해 볼 수 있답니다. 저도 예전에는 스마일페이를 사용해서 진짜 많이 결제를 실행했었는데요. 그렇지만 스마일페이를 등록하며 진짜 많이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스마일페이 탈퇴를 하며 싶어하시는데요.

     

    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스마일페이 탈퇴방식을 알리어 드리려고 해요.

     

    스마일페이 탈퇴 옥션

     

    탈퇴를 위해는 메인 홈페이지 오른쪽 위 끝에 로그인을 우선 눌러주셔야 했습니다. 로그인을 누르신 후 로그인을 수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마무리하셨다면 우측 상위에 본인의 옥션을 눌러 나의 옥션 홈을 눌러줍니다. 마이 옥션 홈을 누르셨다면 옥션 신상 창이 활성화되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그중 왼쪽의 아래에 보시면 옥션 통장이라는 목록표 하단에 스마일페이 파트를 클릭해 주시면 될 것입니다.

     

    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를 누르셨다면 좌측에 있는 스마일페이 홈을 눌러주시면 될 것 입니다. 스마일페이 홈을 누르시면 스마일페이 유지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때 우측 점 세 개 표시를 눌러주시면 설정 창으로 이동하게 될 것 입니다. 이처럼 설정창 중 첫 번째인 설정을 한 번 더욱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설정을 누르셨다면 회원정보 유지 탭을 한번 더욱 눌러서 접속해 줍니다. 왼쪽 아래에 해지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마지막 적으로 해지 안내 창이 활성화되어 확인을 누르시면 완성될 것입니다.

     

    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 탈퇴 지마켓

     

    지마켓을 검색해서 지마켓 사이트로 연결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마켓 홈페이지가 뜨면 상위에 있는 본인의 쇼핑정보 페이지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마켓 로그인 페이지가 뜨면 내 지마켓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며 로그인을 수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마켓 로그인 후 본인의 쇼핑정보 페이지가 뜨면 왼쪽에 스마일페이 항목이 있답니다. 스마일페이 유지 메뉴를 확정해서 클릭해주세요. 스마일페이 유지 페이지가 나타나면 스마일페이 홈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 유지 창이 뜨면 상위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 후 스마일페이 설정 메뉴를 확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스마일페이 설정 메뉴가 나타나면 회원정보 유지 메뉴를 확정해요. 회원정보 관리 페이지가 나타나면 내 이름과 이메일, 스마트폰 번호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하단에 있는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스마일페이 해지 버튼을 누르면 다음으로 해지마무리 창이 뜨면서 스마일페이 해지가 완성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 카드 사용처 및 연회비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스마일페이 연회비는 0원이고 즉, 공짜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스마일클럽을 등록한다면 훨씬 더욱 만족스러운 스마일페이를 이용을 할 수 있다는점이 있습니다. 스마일클럽의 경우 연회비가 30,000원인데요. 연회비가 30,000원인 대신에 총 37,000원 가량을 오히려 돌려받아요. 이미 스마일캐시 7,000원 얹어주고 플러스로 스마일클럽 혜택까지 덤으로 얻게 되는 거죠.

     

    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

     

    다름과 같은 방법으로 스마일클럽 등록을 한 뒤 스마일페이를 사용한다면 더욱 저렴한 쇼핑이 가능해져요. 스마일페이는 언제든지 결제할 때마다 0.3프로에서 가장 큰 1프로까지 스마일 캐시로 자동적립 됩니다. 옛날에는 지마켓에서만 가능한했던 걸로 아는데 현재는 스마일페이 제휴처가 진짜 많이 증가하여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스마일캐시는 일부분만 적용되는 것이 아닌 배송비까지 적용이 되어서, 전액 이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

     

    스마일페이 사용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뿐만 아닌 SPC그룹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요. 우리나라에서 이용 가능한 매장은 전국적으로 약 7천 개나 되고 결제 금액의 2프로가 스마일 캐시로 재적립된다고 하네요. 추가로 자체포인트 정책인 해피포인트 5프로와 중복적으로 적립도 된다고 하니까, 최대 7프로까지 적립할 수 있기 이기에 주기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금번 기회에 등록해 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스마일페이

     

    스마일 포인트가 약 1만 점을 초과한다면 스마일캐시로 전환해서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를 바라요. 한상차림, 파스쿠찌,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등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세부적인 현상은 사이트를 방문하여 보시면 된답니다. 또한, 오프라인 병원에서도 이용을 실행하는 곳이 있으며, 이용처는 앞으로 점점 늘려가고 있다고 합니다.

     

    작성자 추천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온라인 잔액조회 충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온라인 잔액조회 충전 문화누리카드는 차상위계층 또는 기초생활수급자분들을 대상으로 삶의 질 높임과 동시에 문화의 격차를 완화시키기 위하여 체육활동, 국내여행,

    lth199305.tistory.com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총정리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는 더욱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쇼핑, 카페, 백화점에서 최대 5.5% 적립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또한 신규 고객 연회비 100% 캐시백을 진�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