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페이 사용처 인센티브 잔액조회 가맹점 등 총정리

    경기지역 화폐 수원시의 지역 화폐 이름은 바로 수원페이라고 합니다. 신청은 PC에서도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신청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경기지역화폐 검색하신 후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으시면 직접 신청할 수 있답니다.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수원페이 사용처 잔액조회 인센티브 가맹점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수원페이 사용처 가맹점 20가지 및 잔액조회 방법 - 최신판

     

    수원페이 사용처 가맹점 20가지 및 잔액조회 방법

    수원페이 사용처 가맹점 20가지 및 잔액조회 방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수원페이 사용처 가맹점 20가지 및 잔액조회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상세하게 알아보고 여러분들에게 자세하게 설명하는 시

    lth199305.tistory.com

     

     

    수원페이란

     

    구역 자금이 밖으로 흘러나가는 현상을 못하게 막아서 수원시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가에 보탬이 되어 구역 경제 순환이 잘되게 위해서 수원시에서 발행한 충전식 선불카드입니다. 유효기간은 삼 년이며 충전 한계는 개인별 한 달 오십만 원, 연간 사백만 원, 최소 충전금액은 만원이라고 합니다.

     

    수원페이 인센티브

     

    수원페이 혜택은 상시 충전금액의 육 프로를 인센티브로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이용금액의 삼십 프로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답니다. 수원 페이 신청자격은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를 소유하고 연령이 만 14세 위로이면 가능하네요.

     

     

    수원페이 사용처 가맹점 찾는 방법

     

    구역을 위하여 구역 화폐이니 만치 소상공인을 목표로 가맹점 신청을 누리고 있고, 오늘날 가맹점이 진짜 많이 증가하여 나고 있대요. 수원 페이는 경기 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서 경기 지역화폐 가맹점 찾기 눌러주세요. 가맹점 찾기를 클릭한 후, 원하는 구역을 확정해주세요. 그 후 업종을 확정해주세요. 원하는 업종을 확정 후 결제 가능한 매장 확인이 가능하네요. 검색 이후에는 총 판매장 수와 위치를 보여주어요.

     

     

    결제 시, 인센티브 우선 차감된다고 하니 근심 없이 쓰셔도 될 것 같네요. 다음으로 경기 지역화폐 홈페이지에서 조회방도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오른쪽 위 끝에 있는 경기 지역화폐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가맹점 찾기 메뉴를 통해 가맹점을 보완할 수 있답니다. 수원시를 확정한 후, 검색을 눌러주면 수원페이 사용처 모든 목록이 나옵니다. 만약에 일부 상호를 검색하며 싶다면, 수원시 확정 후, 해당 상호 중 특정을 넣어도 검색이 될 것입니다.

     

     

    최종으로 코나 카드에서 수원페이 사용처와 가맹점 뒤지는 방도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코나 카드 홈페이지에서 수원시를 확정 후, 확정 마무리를 눌러줍니다. 직접 검색을 누르면, 수원시 구역 내의 전체 수원페이 사용처가 나옵니다. 총 20개의 업종으로 나누어진 하단의 업종을 확정 후 검색할 시 해당 업종에서의 수원페이 가맹점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수원페이가 가능한 사용처는 사무 통신, 휴게 레스토랑, 병원, 숙박, 여행, 레저, 미용, 컬처, 의류, 주유소, 보험, 유통, 서적, 학원, 완성차 판매, 서비스, 약국 제과점 등이 있습니다.

     

     

    경기지역화폐는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백화점, 규모가 큰 세일점, 특정 제외업종 및 일정 형평성 매출액 이후로의 매장에서는 이용이 제재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대기업이 아니라 소상공인을 위하여 화폐이라고 합니다.

     

    수원페이 구매 및 충전방법

     

    수원페이 충전 방책과 구매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경기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 탑재해주세요. 경기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에서 회원 등록을 완성해주세요. 수원페이 카드가 없다면, 카드 신청하기로, 카드를 이미 숙지하고 있다면 카드 등록하기를 해주세요. 카드가 미 장착된 인간은 카드 신청하기를 거쳐서 즐겨 찾는 구역 확정에서 수원시 확정 후 카드 신청해주세요.

     

     

    카드 배송이 된다면 카드 수령 후 카드 등록하기를 수행해주세요. 경기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에서 내 계좌를 연결해주세요. 내 지갑에 들어가서 해당 카드에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시면 된답니다. 이때 충전 시 연결해둔 계좌에서 충전 금액만치 금액 차감되게 될 것입니다.

     

    수원페이 잔액조회 방법

     

    수원페이 잔액조회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줍니다. 즉시 경기 지역화폐 카드가 있나요를 클릭해 주세요. 비밀번호와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카드 뒷면의 바코드를 인식하여 등록한다면 이용내역과 잔액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작성자 추천글

     

     

    경기지역화폐 사용처와 가맹점 리스트 정리

    [경기지역화폐를 사용처와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방법 정리] 최근 경기지역화폐의 쓰임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경기도에 살고 있는 경기도민은 약 1300만 명이며, 이 많은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최�

    lth199305.tistory.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온라인 잔액조회 충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온라인 잔액조회 충전 문화누리카드는 차상위계층 또는 기초생활수급자분들을 대상으로 삶의 질 높임과 동시에 문화의 격차를 완화시키기 위하여 체육활동, 국내여행,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