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에서도 구역 화폐가 발행되었다고 했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며 어떠한 혜택이 있을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 것입니다. 대전지역 화폐 이름은 온통대전 카드이라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온통대전 카드 신청 사용처 캐시백 유효기간 등에 관하시어서 알아볼까 합니다.

     

    최신 업데이트한 내용이 있어서 포스팅을 새로 작성하였습니다. 최신판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가맹점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가맹점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가맹점 오늘 포스팅에서는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가맹점에 대한 모든 것을 상세하게 알아보고 자세하게 정리하여 설명하는 시간을

    lth199305.tistory.com

     

    온통대전 카드

    온통대전

    구역 자본의 역외 유출을 막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매출 금액을 증대하고 구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2020년 05월 14일부터 만들어진 카드인데요. 온통대전 카드는 대전시 이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충전식 카드형 지역 화폐인데요. 연령이 만 14세 위로 우리나라 국민 누구나 발급 가능해요. 세일 구매 한계는 2020년까지 월 백만 원, 2021년부터는 월 오십만 원이라고 합니다.

     

    온통대전 카드 캐시백 혜택

     

    온통대전 카드 회사 혜택은 회사 광고 및 사용 유도-협약 회사 홍보 및 지역 화폐 사용 보탬이 될 것입니다. 온통대전 카드 소비자 혜택은 카드 발급 시 기재하신 정보로 연동하여서 하나 생명에서 선보이는 호흡기 계통 질환 보장 보험 무료가입이 될 것입니다. 가장 큰 이백만 원 한도까지 중동 호흡기 증후군이나 신종 전염병 증후군 등 여러 가지 일부 법정전염병 보장될 것입니다. 이 외에도, 적립률에 따라서 결제금액의 특정 캐시백 제공하고 칠월 말까지 십오 프로 캐시백, 팔월 그 이후엔 올해 말까지 십 프로 캐시백이 지급될 것입니다. 최종으로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이 있답니다.

     

    온통대전온통대전온통대전

     

    온통대전 카드 신청방법

     

    온통대전 카드 신청은 두 가지 대안이 있답니다. 첫 번째는 하나은행을 방문하여 체크카드와 선불카드를 신청할 수 있답니다. 준비물은 본인 명의 스마트폰, 운전면허증 혹은 주민등록증 중 하나인 신분증, 부산은행, 하나은행, 농협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 우체국 은행, 신협 은행, 광주은행, 기업은행, 신한은행, 수협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전북은행 중 연결계좌번호 하나가 필요하네요.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온통 대전 선불카드 신청할 때 바로 발급받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온통대전온통대전온통대전

     

    온통대전 체크카드 신청할 때 기존의 체크카드와 이용법이 같아요. 은행 계좌와 연결되어, 이용할 때 은행 계좌에서 차감될 것입니다. 캐시백 한계는 선불카드와 같은 백만 원 까지라고 합니다. 체크카드는 신청한다면 신청 다음날부터 이용 가능해요. 두 번째는 온라인으로 신청 실행하는 방도인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셔서 간편하게 신청하고 실행하는 방안을 알아봅시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온통대전을 서칭 하여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그 이후 온통대전 카드 신청하기 배너가 있는데 그것을 클릭해요.

     

    온통대전온통대전온통대전

     

    신청하실 때 교통까지 되는 카드로 신청하시는걸. 권장해 드립니다. 카드 신청 시 중구, 둥구, 서구 등 응원하고자 싶은 구역을 고르라고 화면에 문구가 출연하는데 아무거나 골라도 정말로 상관이 없어요. 그 이후에 본인인증하며 발급 마무리하시면 될 것입니다. 마그네틱 카드는 2일 정도에서 3일가량이면 도달하고, 늦어도 일주일 이내에 도달해요. 온통대전 카드를 애플리케이션에서 발급받으신 분은 card를 받으시면 card가 app에 자동 등록되고 있을 거예요. 그럼 손수 충전하시어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발급받으신 분은 다음날 이용 및 충전을 할 수 있답니다.

     

    온통대전온통대전온통대전

     

    다만, 온통대전 카드 중에 선불카드는 영업점에서 발급받아도 직접 충전 및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온통대전 카드 사용처

     

    온통대전 카드 사용처는 별도의 가맹점 표시가 없어도, ic 카드 통신기기가 있는 대전시 내 동네 레스토랑, 학원, 약국, 동네 슈퍼, 전통 장터, 편의점, 가맹주유소, 병원, 문구점 등 전체 소상공인 업소에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일반 신용카드처럼 결제하시면 될 것입니다. 다만 온라인 결제, 사치 용품, 규모가 큰 전자매장, 유흥업소, 백화점, 준 대형점포, 단란주점, 유흥, 규모가 큰 세일점, 다른 구역에 회사가 있는 특정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 작업장에서는 온통대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온통대전온통대전온통대전

     

    확실한 온통대전 카드 사용처는 온통대전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처 찾기 탭에서 상호로 검색하실 수 있답니다.

     

    온통대전 카드 유효기간

     

    온통대전 카드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오 년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캐시백 유효기간 역시 카드와 같다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 캐시백 유효기간은 오 년이므로 앞서 쓸 수 있는 시간에 여유가 있다는 말이에요. 참고로 발급받으신 후 일주일 사이 이용을 하지 않으시면 전액 환급이 허락된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일주일이 지나면 육십 프로를 이용해야 남은 금액이 환급이 된다고 하네요.

     

    온통대전온통대전온통대전

     

    작성자 추천글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입장 유효기간 할인 등 총정리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입장 유효기간 할인 회원제 규모가 큰 창고 장터인 코스트코는 대용량 상품이나 국내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수입품 등을 저렴하게 사들일 수 있기 때문에 인��

    lth199305.tistory.com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및 모바일 오프라인 등 총정리

    현금을 주기 부담스러운 전망에서 제일 적절한 것이 손수 상품권으로 대응 실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들 어릴 적에 한 번쯤 문화상품권을 받아본 기억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문화상품권을 �

    lth199305.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최근 들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현금보다는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선물하는 경우도 많아지��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