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내용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모바일 사용과 현금교환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그 외의 상품권보다 사용처가 더 많다고 생각되었으며, 특별히 대형할인점 등 이마트 매장 사용처가 매우 많기도 합니다. 통상 이마트 상품권이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라고 부르기도 많이 하시는데, 확실한 명칭은 신세계 상품권이 맞다고 하네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사용처 등에 대하여서 알아봅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2가지와 온라인 사용 및 현금화 방법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2가지와 온라인 사용 및 현금화 방법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2가지와 온라인 사용 및 현금화 방법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신세계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이란 신세계 계열인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노브랜드와 외식 종류인 스타벅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빕스, 피자헛 등 여러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한 상품권이지요. 신세계 상품권은 백화점 상품권 중 금액별로 종류가 매우 다양하게 있답니다.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은 권면에 쓰인 금액의 백분의 육십 이후로 사용할 때 남은 잔돈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매우 큰 이점이 있답니다.

     

    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신세계의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면 간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답니다. 신세계의 정식 홈페이지 메뉴 중 홈, 고객서비스, 신세계 멤버십, 신세계 상품권 이 순서를 통해서 클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이후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라며 소개가 나오며 간략한 항목들을 볼 수 있답니다. 그 밑쪽의 메뉴들을 주목해서 봐주시길 바라요.

     

    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

     

    맨 처음 탭 메뉴로는 상품권에 대하여 설명을 볼 수 있답니다. 총 여섯 장의 종류가 있으며, 오천 원 권부터 오십만 원까지 있답니다.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하실 일이 있을 때 참고를 해두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사용처에 대하여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이 유용하게 쓰이는 것 중 하나가 대형병원 등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지요. 서울특별시 성모병원, 분당차병원, 을지대병원, 가천의대길병원 등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답니다. 영화관 CGV 광주터미널, 죽전, 대전터미널, 타임스퀘어, 센텀시티, 의정부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

     

    영풍문고, 한솔 오크밸리, 교보문고, 아포 CC, 웅진 플레이도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문화 생계를 즐기는 분들께 서시라면 유용할 거로 보이지요. 웨스틴 조선호텔, 노보텔 부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특별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빕스, 스타벅스, 아웃백이 있으며 뷔페인 보노보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신세계 계열사인 비비고, 불고기 브라더스, 더플레이스, 올반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

     

    갭, 자주 전문점, 디자인 유나이티드, 스타필드, 시코르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추가로 스타필드는 BMW, 수 노래연습장, BMW 정비소, 제네시스, 현대 모터스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정관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하고 알렉산더 왕 청담, 돌체엔가 바나 청담, 디젤 청담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합니다. 명품 가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

     

    계열사인 이마트, 몰리스 펫 샵, 이마트 에브리데이, 일렉트로 마트, 제일모직, 노브랜드, 신세계면세점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온라인 사용

     

    모바일 바코드 상품권이라면, 먼저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핀 숫자가 있어야 온라인 사용이 허용되기 때문이에요. 만 원권은 핀숫자가 없기 임에 온라인 사용이 불가합니다. 만 원권이 다섯 장이 있다면, 오만 원권으로 교환하시어서 온라인으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상품권 뒤쪽에는 스크래치 후 조심 사항도 표기되어 있으니 한번 확인해 주세요. 이 상품권은 상품권 앞면의 스크래치 제거 후 SSG PAY APP에서 모바일용 SSG MONEY로 전환하여 SSG PAY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답니다.

     

    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

     

    스크래치가 손상된 상품권은 모바일용 SSG MONEY로 전환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와 같은 경우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의 오프라인(OFFLINE)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스크래치 된 상품권은 상품권으로써 매력은 더 이후로 없고, SSG 머니로만 오프라인 및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이지요. 먼저 SSG PAY 어플을 실행시킬게요. 없다면 내려받아 주시고, 회원가입도 해주세요. SSG 머니를 충전 후 온라인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실행하는 방법의 하나가 신세계 상품권으로 충전 실행하는 방법이지요.

     

    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신세계상품권

     

    오른쪽 하단에 전환 클릭해 주세요. 신세계 상품권을 클릭한다면 전환할 수 있도록 카메라가 자동으로 활성화가 될 겁니다. 카메라가 활성화되면 상품권 뒷면 오른쪽 상단의 바코드를 비추어 줍니다. 바코드가 스캔되었으며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어요. 핀 번호도 입력해야 실행하는데 상품권 전면에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앞으로 언급하였다시피 오만 원권 전면에는 동그란 모습의 부분이 있답니다. 이걸 긁어주세요. 여섯 개의 숫자가 핀번호이지요.

     

     

    이 숫자를 입력합니다. 핀 번호까지 전부 눌렀다면 전환 협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런 식으로 전환된 핵심으로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적립된 핵심으로 온라인 신세계 몰, 이마트 몰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지류 상품권을 육십프로 이후로 쓰면 현금으로 돌려받지만, 쇼핑을 하지 않고 맞는 방법이 있답니다. 먼저 종이 상품권을 앞으로 설명했던 SSG PAY에 등록합니다. 추가적으로 ATM 출금, SSG MONEY 순으로 클릭을 합니다. 그다음 출금 ATM을 확정합니다. 저는 세븐일레븐을 클릭합니다. 추가적으로 출금 단위는 일만 원이며 수수료는 총금액의 오 프로이지요. 금액 설정이 제대로 되어 다음을 누르면 인증번호가 나옵니다. ATM 화면에 이 번호를 눌러야 합니다.

     

     

    포인트 캐시 버튼을 누릅니다. 추가적으로 SSGPAY를 누릅니다. 그리고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아까 어플에 있었던 인증번호를 누릅니다. 그럼 이제 현금으로 교환이 될 겁니다. 수수료가 오 프로이지만 현금 전활 할 때 수수료가 자동으로 빠지는 게 아니고 만원 단위 출력이라 사실상 칠 프로 정도의 수수료가 부과된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작성자 추천글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인터넷 현금교환 등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국민관광상품권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국민관광상품권 그게 뭐지 하시는 사람이 분명 있으시리라 소견이 됩니다. 이것은 한국관광협회 중앙회가 주관하고

    lth199305.tistory.com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입장 유효기간 할인 등 총정리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입장 유효기간 할인 회원제 규모가 큰 창고 장터인 코스트코는 대용량 상품이나 국내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수입품 등을 저렴하게 사들일 수 있기 때문에 인��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