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사랑 상품권이란 구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아산시에서 발행 실행하는 구역 화폐로, 관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은 아산사랑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모바일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산사랑 모바일 상품권

    아산사랑상품권

    아산사랑 상품권은 종이 상품권은 백억 원의 규모로 이천이십년 이월 이십칠 일부터 일만 원권 십 프로 특별 세일 이벤트를 추진하며 있는데요. 모바일 아산사랑 상품권이 2020년 4월 20일부터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아산사랑 상품권의 발행액은 오십억 원 규모로 십 프로 특별 세일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답니다. 개인의 범위는 한 달간 칠십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모바일 아산사랑 상품권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구역 상품권 CHAK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셔야지만 상품권 결제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

     

    아산사랑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와 가맹점은 현재 모바일 상품권과 종이 상품권의 구분하시어 찾을 수 있는데요. 아마도 큰 맥락으로 보게 되면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기는 한데요. 모바일 아산사랑 상품권의 가맹점에는 먼저 카드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으셔야 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해요. 지역상품권 CHAK어플 App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해요. 정확한 방법은 앱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에서 구역 상품권 CHAK 검색하시고 구역 사랑 상품권 확정해주세요.

     

    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

     

    그 후 사용을 원하시는 지역을 확정, 해당 금액 입력, 결제를 하실 때 가맹점에서 qr코드 스캔, 결제 순으로 추진을 하시면 될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종이 상품권의 가맹점은 아산시청 사이트에 구체적으로 나와 있다고 해요.

     

    아산사랑 상품권 구매처

     

    아산사랑 상품권은 관내 마흔다섯개 농협은행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성인의 경우 칠십만 원, 법인의 경우 오백만 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인접한 동네의 농협에 가셔서 아산시 아산사랑 상품권 구매하러 왔다고 한다면 상품권 구매 신청서에 전화번호와 이름을 기재하라고 서류 한 장 제공할 겁니다. 주민등록증이 꼭 필요하며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한 한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

     

    아산사랑 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아산사랑 상품권 가맹점과 사용처는 밥집, 미용실, 별다방, 의원, 군포전통시장, 배방 원도심 상가, 온양온천시장, 외암마을 저잣거리 내 가맹점 등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다고 해요. 그러나 대형, 롯데마트, 대형 점포, 이마트, 단란주점, 유흥주점, 사행성 게임업, 당사가 아산이 아니라 법인 프로젝트 자의 직영점은 제외가 될 것입니다. 모바일 아산시 사이트에 들어가서 메인 화면에 가맹점 조회를 클릭하세요. 아산사랑 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목록 받는 것을 클릭해주세요.

     

    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

     

    휴대전화기에 내려받으세요. 엑셀 파일 형태로 내려받기 되었으며 수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Pc 가맹점 조회의 경우, 아산시청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아산사랑 상품권 메뉴의 사용처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아산시에서 사용 가능한 사용처 목록을 수정을 하실 수 있답니다. 현재는 약 사천여 개의 이상 가맹점이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결제 취소는 결제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며, 결제 취소는 그다음 날까지만 가능하다고 해요.

     

    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아산사랑상품권

     

    작성자 추천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리스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최근 들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현금보다는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선물하는 경우도 많아지��

    lth199305.tistory.com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입장 유효기간 할인 등 총정리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입장 유효기간 할인 회원제 규모가 큰 창고 장터인 코스트코는 대용량 상품이나 국내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수입품 등을 저렴하게 사들일 수 있기 때문에 인��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