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천안 사랑카드 발급 사용처 앱 등록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것입니다. 지역 국민에게 특혜를 주기 위해서 지자체별로 상품권이나 지역 화폐를 발행해 소상공인 및 소비자 모두에게 골고루 특혜를 주도록 수많은 힘을 가하고 있답니다. 천안 사랑카드는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발행한 지역화폐로 충남 최초로 모바일 ic 카드 기반 형식의 지역 화폐를 발행했습니다.

     

     

    이번 글은 천안 사랑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것입니다.

     

    천안사랑카드

     

    천안 사랑카드 혜택

     

    천안 사랑카드는 지난 04월 07일 본격적으로 출시하여 기존의 지역경제를 일으키기 위한 천안시의 지역 화폐라고 할 수 있답니다. 천안 사랑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천안시에서 발행하였고 천안시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한 상품권이라고 해요. 천안 사랑카드는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천안 사랑카드 가맹점은 별도의 가맹 신청을 할 필요가 없이 자동으로 가입이 되고요. 지역 내 소비촉진으로 실질적인 매출액이 증가를 목표로 합니다.

     

    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

     

    이를 위해 지원하고, 체크카드 형태로 교역되기 이기에 신용카드와 비교하여 수수료를 영점 삼 프로 절감을 해줍니다. 천안 사랑카드의 또 틀린 혜택으로 삼십 프로 소득공제를 해주어 연말정산 시 수많은 특혜를 누리실 수 있답니다. 천안 사랑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육 프로 만치 즉시 캐시백으로 지급을 한다고 하네요. 예를 들어서 이백만 원 결제 시 이백만 원의 육 프로인 십이만 원을 캐시백으로 받고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

     

    평상시에는 육 프로 만치 캐시백 특혜를 지급하지만, 천안시 특별 판촉이나 명절에 십 프로만치 캐시백을 제공해 천안시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사랑카드는 발급 수수료와 연회비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천안시 내 여러 가지 축제 및 페스티벌 등 수많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천안 사랑카드 발급 앱 등록

     

    천안 사랑카드 등록과 발급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카드는 오프라인 신청과 온라인 신청방법이 있답니다. 오프라인 신청방법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하시어서 농협은행을 방문해 주시면 되고요. 온라인 신청방법은 먼저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천안사랑카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를 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할 시에 본인인증을 위해서 휴대전화기 인증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이러한점이 있기에 본인 명의 모바일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와 아이디를 설정하셔야 해요. 회원가입이 완료가 된 후 app을 거쳐서 카드 신청을 하시면 3일에서 5일 이내로 신청한 주소로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카드를 받으시면 다시 애플리케이션(app)에 접속하시어서 카드 접수를 하셔야 해요. 바코드 인식도 가능한 하고 유효기간, 카드 번호, cvc번호 입력하시면 등록이 되고요. 실물 카드만 있어도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며 어플 및 app에서 다양한 편의 기술들을 제공하고 있어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하실 것입니다.

     

    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

     

    어플(app)에서는 충전도 가능하다고 하며 남은 인센티브 한도 등을 보실 수 있답니다.

     

    천안 사랑카드 사용처 및 가맹점

     

    천안 사랑카드 사용처는 음식점, 스타벅스, 동네슈퍼, 자영업자 점포, 소상공인 점포, 전통 장터, 편의점, 병원, 미용실, 학원, 약국 등 천안시 내 신용카드 ic카드 결제가 가능한 통신기기기가 설치된 점포에서는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만 업자 등록이 천안시가 아니라 점포,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다른 지역에 당사가 있는 일부 프랜차이즈 직영점, 대형할인점, 유흥업소, 회사형 슈퍼마켓, 사행업소에선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

     

    천안 사랑카드 충전방법 및 소득공제

     

    신분증을 가지고 천안시 농협은행에 방문하여 현금으로 카드를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천안 사랑카드 앱(app)을 추진하여 내 지갑, 충전확정, 지원 가능한 금액 보완, 충전금액 입력 순으로 진행을 하시면 충전이 완료가 되고요. 추가로 천안 사랑카드 혜택 중 하나인 소득공제는 신청을 별도로 해야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답니다. 소득공제 신청 방법은 천안사랑카드 앱(app) 추진하기, 오른쪽 위 끝 메뉴 클릭하기, 소득공제 신청 클릭하기, 실명인증 후 등록 완료 순으로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

     

    천안 사랑카드 환불과 유효기간

     

    천안사랑카드 금액 환불 방법은 최종 충전 잔액의 육십프로 이상으로 사용 시 천안 사랑카드 어플 혹은 경영사의 고객센터로 환불을 요청한다면 되고요. 그렇지만 최종 충전 잔액이 일만 원 이하인 이와 같은 경우 팔십 프로 이상으로 사용을 해야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천안 사랑카드 유효기간은 카드 발행일로부터 오 년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캐시백 유효기간은 이년이라고 해요. 유효기간이 오 년이 지난 천안사랑카드는 잔액의 구십 프로만 환급이 될 수 있으며 캐시백 적립금은 환급되지 않아요. 마지막으로 천안사랑카드 고객센터는 일팔일일-팔칠육오라고 해요.

     

    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천안사랑카드

     

    작성자 추천글

     

     

    코나카드 잔액확인 조회 사용처 앱 등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코나카드 잔액확인 잔액조회 사용처 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상품권이나 신용카드는 잔액을 명확히 알 수 있으나 선불카드는 내가 손수 조회하지 않는다면 잔액을 알기�

    lth199305.tistory.com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인터넷 현금교환 등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국민관광상품권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국민관광상품권 그게 뭐지 하시는 사람이 분명 있으시리라 소견이 됩니다. 이것은 한국관광협회 중앙회가 주관하고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