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청주페이 충전 신청 사용처 앱 잔액확인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청주페이는 청주시가 발행한 청주사랑 상품권 및 선납식 IC 카드로 우리 구역 내부에서 돈이 돌게 하여 지역의 경제를 원활하게 하고 소상공인의 매출액 증대하는데 이바지합니다.

     

     

    청주페이 앱

    청주페이

    청주페이란 청주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만 열네 살 위로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합니다. 발행규모는 총 구백억 원으로 육백억 규모에 한해 십 프로의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세일 구매 구매한도는 일인당 연간 오백만 원, 월간 오십만 원 이내라고 해요. 카드 형태로 모바일 청주페이 어플, 판매대행 처인 신협 은행 25개소와 농협은행 5개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청주페이 혜택

     

    청주페이 혜택은 소득공제가 직불카드나 현금영수증처럼 사용금액의 삼십 프로를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 통장 터에서 사용할 이럴 때는 사십 프로까지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구매한 금액의 십 프로의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마지막으로 구역 내 소비촉진을 돕고,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구역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해서 발행된 것으로 청주시 소재의 카드결제가 가능한 매장은 전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청주페이청주페이청주페이

     

    청주페이 신청

     

    청주페이는 앱으로 사용 실행하는 방도와 상품권을 구매 실행하는 방도가 있답니다. 앞으로도 언급드렸지만 청주시 내의 신협과 NH 농협은행에서 발급 및 신청을 할 수 있답니다. 어플 사용이 원활치 않은 분들을 위해 방문 시 현금으로 청주 페이 카드 충전을 은행 직원분이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다만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며 방문을 가셔야 합니다. 단독적으로 편히 청주페이 신청을 하며 싶다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며 무료 카드 신청하기를 확정하면 됩니다. 청주 페이 종류는 두 가지가 있으니 마음에 드는 걸 확정해주시고요.

     

    청주페이청주페이청주페이

     

    그러면 3일에서 5일 이내로 홈으로 배달이 됩니다. 배송이 되었다면 지금부터 다음과 같이 배달된 카드를 어플에 등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내가 결제할 금액을 충전할 계좌를 연결해주시면 신청 마무리가 됩니다.

     

    청주페이 충전

     

    다음으로 어플을 통해 충전 실행하는 방도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이 역시 어플을 활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청주시내의 농협은행이나 신협 은행을 방문해서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충전방도는 간단합니다. 계좌까지 등록되어 계신다면 청주 페이 수행 후 메인화면에 충전하기를 확정해주세요. 그 후, 원하시는 금액을 만원 단위 이상으로 입력 후 충전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금액 정도로 연결계좌에서 청주페이로 이동이 됩니다.

     

    청주페이청주페이청주페이

     

    연결계좌에 한도가 없으시다면 당연히 충전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충전에 드는 수수료는 무료라고 해요.

     

    청주페이 사용처

     

    청주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에 대하여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주페이는 별도의 가맹점을 등록할 필요가 없어 청주 시 신용카드 단말기가 설치된 청주시 관내 밥집, 커피숍, 동네 소상공인 점포, 소상공인 브랜드, 전통장터, 자영업자 브랜드, 편의점, 병원, 미용실, 학원, 약국, 주유소 등이 있습니다. 기존 IC 카드 단말기가 설치되어 운영 중이면 오늘날과 같게 카드결제받는 것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페이를 사용하지 못하고 실행하는 곳을 알아보면

     

    청주페이청주페이청주페이

     

    백화점, 대규모 할인점 등 대규모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작업자 등록 주소가 청주시가 아닌 점포에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청주페이 잔액확인

     

    청주페이 어플을 설치해서 수행하면 처음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해당 화면에서 손수 잔액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금액은 인센티브 금액과 본인이 충전한 금액을 합한 금액이라고 해요. 또 아래쪽 보시면 내 지갑이라는 메뉴가 있답니다. 여기로 들어가셔도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내 지갑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을 클릭하면 카드 잔액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도발행 금은 코로나 재난지원금을 청주페이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표시되는 부분이라고 해요.

     

    청주페이청주페이청주페이

     

    또 다른 방도는 코나카드 미등록카드 잔액 조회 사이트라고 해요. 청주페이 잔액조회를 하기 위해 들고 있는 청주페이 카드 번호 기재만 하면 잔액을 확인 가능합니다.

     

    작성자 추천글

     

     

    2020 근로장려금 신청자격과 지급일 및 신청기간

    [2020 근로장려금 신청자격과 지급일 그리고 신청기간 총정리] 오늘은 2020년 근로장려금의 신청자격과 신청기간 그리고 지급일 등 근로장려금에 관하여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

    lth199305.tistory.com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정리

    [프리랜서, 특수고용직 종사자, 영세 자영업자, 무급휴직 근로자를 위한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총정리] 오늘은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의 대상과 신청방법에 관하여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