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충주사랑 상품권 가맹점 카드 사용처 구입처 등에 관해 알아보도록 할 것입니다. 기존의  지류형 상품권이 사백억 원 발행됐으며, 올해 기준으로 이백억 원가량 판매되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충주시는 기존에 구매할 때 은행을 방문해야 하거나 지류 상품권의 경우 휴대의 번거로움 등 여러 결점을 보완한 카드 상품권을 발행하네요.

     

     

    출시 일주년을 맞아 오는 이천이십 년 칠월 일일, 선급형 충전카드로 충주사랑 상품권이 출시도 되었다고 하네요.

     

    충주사랑상품권

     

    충주사랑 상품권

     

    충주사랑 상품권이란 충주시가 발행을 한 상품권으로 이것을 소지한 사람에게 서비스 및 재화의 가치를 약속하고 미리 사전에 대가를 받아 판매한 무기명인 유가증권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충주시 관내의 소상공인 및 자업자 점포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구역 경제 원활하게 하는데 보탬이 된다고 합니다.

     

    충주사랑 상품권 카드

     

    충주사랑상품권 카드가 2020년 07월 01일부터 발행이 되었습니다. 출시 기념으로 지류형과 카드형이 십 프로 특별 일정 부분 할인이 되니 개인한도까지 구입하여 큰 혜택 받아보시기를 바란다. 충주사랑 상품권 카드는 판매 대리점이나 모바일 어플 신청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네요. 처음에 구입하거나 재발급을 신청할 때에는 본인인증을 꼭 하셔야 하네요. 만 열네 살 이후로, 본인 모바일 및 휴대폰으로 인증을 해야 하네요.

     

    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

     

    충주사랑 상품권 혜택

     

    충주사랑 상품권 가맹점 혜택은 충주사랑 상품권은 현금과 같은 결제 수단으로 적용되어 카드 결제 수수료가 없답니다. 또한 관내 지역경제 소비촉진과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보호를 위해서 만들어진 충주사랑 상품권이어서 신규 고객 확보 효과가 있답니다. 충주사랑 상품권 가맹점은 충주시 사이트에 게재가 되며 새로운 신규 광고기회를 갖게 된다. 충주사랑 상품권 소비자 혜택은 쇼핑, 교통, 병원비, 주유, 외식, 학원비, 무비, 운동까지 다양하고 많은 사용처를 보유하고 있어서 폭 커다란 사용이 가능하네요.

     

    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

     

    현금영수증 발행으로 소득공제 삼십 프로 혜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상시 육 프로 일정 부분 할인판매가 실행 중이라고 합니다.

     

    충주사랑 상품권 구입처

     

    충주사랑 상품권을 사들이기 위해서는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하고 충주시의 가까운 판매 대리점에 바로 방문하시어 현금으로 구매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충주사랑 상품권의 판매대리점은 관내 지정 금융기관인 농협은행, 신협은 행, 신한은행, 새마을금고, 축협, 원협에서 구입이 가능하네요. 상품권은 오천 원권, 일만 원권으로 구입 가능하고, 월간 최대로 삼십만 원까지 구입이 가능하네요.

     

    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

     

    충주사랑 상품권 가맹점 및 사용처

     

    충주사랑상품권 사용처와 가맹점으로 충주시 관내 카드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네요. 다만, 충주시 정책에 따라 충주시 외 타구역, 대규모 점포, 이마트, 롯데마트, 준 대규모 점포, 롯데, 준대규모 점포 입점 점포, GS, 사행성 업소, 유흥주점 등에서는 사용이 제지될 수 있답니다. 충주사랑 상품권의 가맹점은 매장 입구의 충주사랑 상품권 가맹점 스티커로도 변경할 수 있지만 방문 전에 미리 변경하고 방문하는 방도도 있답니다.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 조회는 충주시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변경할 수 있네요.

     

    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

     

    도소매업, 숙박업, 서비스업, 제조업, 음식점업, 기타 등으로 카테고리(category)가 세분되고 있어서 찾으시는 매장을 쉽게 변경할 수 있고, 주소, 가맹점을 자세하게 변경하실 수 있답니다.

     

    충주사랑 상품권 가맹점 신청방법

     

    가맹점 신청방도는 방문, 이메일, 팩스 등으로 신청으로 가능하네요. 사업자등록증, 사용처 지정신청서 등 각 한부씩의 구비서류를 조건적으로 지참하셔야 하네요. 충주시 경제기업과, 읍 또는 면 또는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하셔서 신청이 가능하시며 연중 내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

     

    충주사랑 상품권 기타

     

    충주사랑 상품권은 백프로 환급은 불가능 하지만 권면 금액, 상품권을 여러 장 동시에 사용하는 이럴 때 총금액의 육십 프로 이후로 사용하시면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추가로 사용처에서 상품권 사용 후 현금 영수증을 요청한다면 현금 영수증 발행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충주사랑 카드와 상품권은 충주시민이 아니라 전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충주시 사용처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충주사랑상품권

     

    작성자 추천글

     

     

    코나카드 잔액확인 조회 사용처 앱 등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코나카드 잔액확인 잔액조회 사용처 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상품권이나 신용카드는 잔액을 명확히 알 수 있으나 선불카드는 내가 손수 조회하지 않는다면 잔액을 알기�

    lth199305.tistory.com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및 모바일 오프라인 등 총정리

    현금을 주기 부담스러운 전망에서 제일 적절한 것이 손수 상품권으로 대응 실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들 어릴 적에 한 번쯤 문화상품권을 받아본 기억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문화상품권을 �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