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주담대 한도 금리 비교 갈아타기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서울특별시와 서울 주변부에 있는 대단지 아파트들뿐만 아닌, 대한민국 전 구역에 분포되고 있는 주택들의 시세가 요동치고 있어요. 요즘 중앙정부(Government)에서는 6.17 부동산 대책 및 7.10 부동산 대책 등 강도 높은 통제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주담대 금리와 주담대 한도에 대하여 세심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 텐데요.

     

     

    주택을 구매하는 이 같은 경우와 이미 보유 중인 대단지 아파트로 대출을 신청 실행하는 이럴 때 한도와 금리 그 자체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어서 착오 없이 수행을 받아보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담대

     

    주담대 한도 지역별 정리

    지역별 주담대 한도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주담대 한도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서울시에서는 투기과열지역 및 투기지역으로 지정되고 있어요. 그렇기에 LTV 제한이 제일 진짜 많이 걸리는 구역이기도 한대요. 서울에 소속된 전체 구역 구가 LTV 규제에 해당하였으며 LTV 40프로까지만 받을 수 있어요. 해당 구역에서 LTV 40프로 이상으로 주택담보대출 한도를 진짜 많이 받으려면 비싸더라도 P2P 플랫폼을 사용 실행하는 방도밖에는 없습니다. 경기도의 이와 같은 경우 조정 대상 지역으로는 고양 덕양, 고양 일산서구, 고양 일산동구, 부천, 중원

     

    주담대주담대주담대

     

    성남 시흥, 상록, 안산 안성, 안양 만안, 안양 동안, 양주, 의정부, 오산, 평택시까지라고 해요. 조정 대상 지역은 LTV 50프로 제한이 있어요. 투기지역으로 보면 과천, 광명, 구리, 군포, 성남 분당, 성남 수정, 수원, 안산 단원, 용인 기흥, 의왕, 용인 수지, 하남, 동탄 2 지구, 화성이 묶여있어요. 해당 구역에서는 구매자금과 가계자금 모두 LTV 40프로 제지에 걸리게 될 것입니다. 최종으로 다음 지역은 경기도에서 비규제 지역이라고 합니다. 광주, 남양주, 김포, 동두천, 용인 처인, 여주, 이천, 포천, 파주 구역은 통제 제지가 없기에 가계자금 LTV 70프로까지 받을 수 있어요.

     

    주담대주담대주담대

     

    인천광역시 계양구, 동구, 부평구, 미추홀 구, 중구는 조정대상 지역으로 분류가 되었고 LTV 50프로를 받을 수 있어요. 투기과열지역인 남동구, 연수구, 서구이라고 합니다. 역시 LTV 40프로 제지 구역이라고 합니다.

     

    주담대 한도 비교

    주담대의 한도에 대하여 비교해보겠습니다.

     

     

    주택을 구매한다면서 대출을 사용하시는 이와 같은 경우에는 주담대 한도에 따라서 상품 확정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이번에 부동산(real estate) 대책 탓에 서민실수요자 요건이 완화되었으며, 그 덕분에 주담대 한도를 이전보다 더욱 높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람이 일반적으로 많아졌습니다. 서민 실수요자 조건은 세대원 기준 생애최초 주택 구매자나 무주택자의 이런 상황에서 소득이 9,000만 원 이하, 조정대상 지역은 대단지 아파트 시세 5억 원 이하, 일반은 소득 8,000만 원 이하, 투기 및 투기과열지구는 대단지 아파트 시세 6억 원 이하 조건에 전부 해당이 되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주담대주담대주담대

     

    기존 주담대 한도에서 LTV 10프로 더해서 추진을 받아보실 수 있었습니다.

     

    주담대 한도 서민실수요자 비교

    주담대 한도에 관해 서민실수요자 기준으로 비교해보겠습니다.

     

     

    즉 보금자리론 정부(Government) 제품들의 이와 같은 경우, 조정 대상 지역 및 투기과열지구에서 무주택자는 LTV 60프로가 적용되지만, 위의 조건에 만족하신다면 서민 실수요자로 판단되고 LTV 70프로까지 가능한 데요. 시중 금융사 제품들의 이와 같은 경우 조정대상 지역에서 무주택자는 LTV 50프로이지만, 서민 실수요자 조건에 만족하시면 LTV 60프로까지 허용한다고 한답니다. 투기과열지구는 서민 실수요자 LTV 50프로, 무주택자 LTV 40프로가 적용될 것입니다.

     

    주담대 금리

    주담대 금리에 관해서 더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위에서 대단지 아파트 구매 시 한도를 확인해 보셨다면, 지금부터는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상품별로 비교해 보아야 할 차례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5년 고정금리 상품 중 제일 낮은 금리가 나오고 있는 곳은 농협은행이 되겠습니다. 부수 교역 조건 세 가지를 전부 충족하시고, LTV 40프로 이내와 대출 금액 3억 원 이상으로 해당이 하신다면 2.2프로부터 적용을 받아보실 수 있겠으며, 공기업이나 공무원 등 직장에 재직 중이신 차주 분들에게는 0.1프로 첨가 우대 금리가 적용되고 주담대 금리 최저 2.1프로부터 적용 및 수행을 받아보실 수 있게 되겠습니다.

     

    주담대주담대주담대

     

    주담대 갈아타기

    주담대 갈아타기는 어떨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의 이와 같은 경우 KB 시세 공평성 기준으로 보는데, 이보다 더욱 높게 받으려면 감정가를 통하여 한도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높은 감정가를 바탕으로 80프로를 받는다면 수월하게 자금융통을 할 수 있어요. 은행들 포괄하여 주담대 갈아타기 역시 자금용도에 따라서 차이점이 날 수 있어요. 참작으로 케이뱅크가 업계 최저 수준의 연 최저 1.64프로 금리를 앞세운 100프로 비접촉 아파트 담보대출을 8월 말 출시할 것이다고 한다네요.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전 과정이 비접촉으로 이뤄지는 것이 이점이자 장점이라고 하네요.

     

    주담대주담대주담대

     

    나의 조건에 따라서 최저 금리 갈아타기 제품이 달라집니다. 다양한 곳을 비교하시고 확정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추천글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 국민은행 앱 등 총정리

    오늘 포스팅에서는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 앱 국민은행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여러 가지 매체에서 전세금이 급등했다는 소식을 접한다면서 곧 다가올 만기가 두려우신 사람이 많

    lth199305.tistory.com

     

    1가구 2주택 세금 양도소득세 취득세 종부세 기준 총정리

    1가구 2주택 세금, 양도소득세, 취득세, 종부세, 기준, 최근 주택시장에서 1가구 2주택과 관련하여 세금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양 및 주택청약을 할 때, 임��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