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제는 신한 딥온 체크카드 혜택 특징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체크카드는 연말정산 때 공제가 30프로가 적용될 것입니다. 신용카드 공제인 15프로에 비해 2배인 수치이라고 합니다. 그중이 요즘 매우 많은 사람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한 딥온 (Deep On) 체크카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딥온 체크카드는 무실적 카드는 아니고 간편 결제에 초점이 맞춰진 카드이라고 합니다.

     

     

    평소 삼성페이, 페이코, LG페이 등을 주로 이용하신 사람이라면 신한 딥온 체크카드 편을 더욱 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신한-딥온-체크카드

     

    신한 딥온 체크카드 혜택

    신한 딥온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초 혜택은 우리나라 전 가맹점 0.2프로 포인트 적립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중복 적립과 특별적립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그러나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될 수 있으며, 통합 적립 한도 적용될 것입니다. 아울러 전월 실적 무관하게 부여되는 혜택이라고 합니다. 앞에서 언급한 특별적립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서 가장 큰 2프로가량 적립이 될 것입니다.

     

    특별 적립에는 간편 결제 (Pay), 정기결제, 편의점이 있어요. 이것은 본질적으로 간편 결제에 초점을 맞췄다고 보면 될 것 같은데요. 정기결제는 쿠팡 정기배송, 한국 야쿠르트, 리디북스 등이 있어요. 일반 상품 구입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

     

    다만 카드 승부에 따른 다달이 자동결제 거래에 한하여 적립될 것입니다. 커피에는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등이 있어요. 그렇지만 백화점, 상품권, 할인점 입점 매장, 선불카드 충전 건은 적립이 제외될 것입니다. 편의점은 CU 등이 있으며, 오프라인 결제에 한하여 지급됩니다.

     

    그러나 온라인은 적용 제외될 것입니다. 최종으로 제일 중대한 간편 결제 (Pay)는 신한 페이 판, LG페이, 삼성 페이, 스마일 페이, 11 페이, 네이버 페이, 페이코, L페이, SSG페이가 있어요. 이것은 온라인 결제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

     

    그러나 오프라인 점포(OFFLINE STORE)에서는 적립이 제외될 것입니다. 아울러 우리나라 거래에 대하여만 적용 가능하다고 해요. 추가로 간편 결제 사용에 의한 포인트는 관여한 사항과 간편 결제 사용을 따릅니다.

     

    신한 딥온 체크카드 해외 적립

    신한 딥온 체크카드 해외적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디온 체크카드 국외 적립은 온라인 포괄하여 국외 전 가맹점에서 0.5프로 포인트 적립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해외 현금인출 때 1.5프로 포인트 적립이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Local 등급 카드의 이 같은 경우 해외 사용 불가로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특별적립 서비스와 중복 적립은 불가라고 해요.

     

    또한, 해외인출은 Master Card 로고가 설치된 국외 체재 국 소재 ATM기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ATM기를 통한 국외인출금액에 대하여 해외적립 서비스(Service)가 제공될 것입니다. 이 국외 서비스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제공될 것입니다.

     

    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

     

    신한 딥온 체크카드 연회비 및 포인트

    신한 딥온 체크카드 연회비와 포인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딥온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신한 딥온 체크카드 포인트는 1포인트 이상으로 보유 시, 1포인트 단위로 현금 캐시백 바꾸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청구대금으로 결제할 수 있고 신한카드와 제휴 된 주유, 백화점, 쇼핑, 마트, 외식 가맹점 등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아울러 Deep On 체크로 적립한 마이신한포인트가 아니어도 합산하여 포인트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

     

    신한 딥온 플래티넘 신용카드

    신한 딥온 플래티넘 신용카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출시된 신한 딥온 플래티넘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국외겸용 기준 3만 3천 원입니다. 딥온 체크카드와 함께 간편 결제 일정 부분 할인과 생계업종 에누리 판매로 혜택이 종합되고 있어요. 또한, 플래티넘 PLUS 혜택이라며 하여서 연 3회, 월 1회에 한하여 제주항공과 부산항공에서 10프로 일정 부분 할인이 됩니다.

     

    또한 연간 합산실적 1천만 원 위로인 이럴 경우, 과거 1년 사이의 해외 결제 가격에 대하여 10프로 캐시백 혜택이 있다고 해요. 강점은 전월 실적에 따라서 주어지는 월 통합 할인 한도가 아주 큽니다.

     

    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신한-딥온-체크카드

     

    그렇지만 결점은 일정 부분 할인받았던 건이 전월 실적에서 제외될 것이라는 점이 있어요.

     

    마무리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총정리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는 더욱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쇼핑, 카페, 백화점에서 최대 5.5% 적립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또한 신규 고객 연회비 100% 캐시백을 진�

    lth199305.tistory.com

     

    신한은행 이체한도 증액 조회 및 변경 방법 등 총정리

    이번 글에서는 신한은행 이체 한도 변경과 일일 계좌 그리고 증액 조회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코로나 유행으로 말미암은 언택트 서비스(Service)가 추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어요. �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