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국민은행 이체 한도 증액과 변경 조회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고 전파하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레 큰돈을 이체해야 할 일이 발생을 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국민은행을 거쳐서 이체를 하려는데 낮은 금액으로 이체 한도가 설정이 되어 있는 걸 보고 당황하신 경력이 한 번쯤은 있으실 것입니다.

     

     

    바로 돈을 보내야 하는 상황일 때 유용하게 쓰이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보겠습니다.

     

    국민은행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이체 한도 증액 및 변경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내에 해당 절차를 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에 대해 우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뱅킹은 자정부터 0시 05분까지는 영업 전환일로 서비스가 제지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매월 셋째 주 일요일 자정부터 0시 07분까지는 시스템 조정으로 서비스가 제한이 될 것입니다.

     

    국민은행

     

    즉 통상 자정에서 약 5분간은 영업 전환일이나 시스템 점검을 사유로 서비스 제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의 이용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조회방법

    국민은행 이체한도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이체 한도 조회하기 위해서는 우선은 로그인을 절차를 진행 해야 합니다. 로그인을 위해서는 KB스타뱅킹 어플(APP)과 함께 휴대전화기 이내에 공인인증서가 존재해야 합니다. 그다음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될 것입니다. 로그인을 하신 다음 좌측 화면 왼쪽 위에 위치한 전체 메뉴라는 탭을 눌러주세요. 그다음 우측에 위치한 스타샷을 눌러주시면 될 것입니다.

     

    국민은행

     

    스타샷에 접속하시면 공과금 촬영 납부, 재발급, 변경 및 신고, 은행에 서류제출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체 한도 증액을 위해서는 신고 및 변경, 재발급 탭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될 것입니다. 들어가시면 개인 동의 장면이 뜹니다. 동의 소식이 하나 뜨는데 넘어가기 위해선 다 클릭을 해주셔야 합니다. 여기서 검색어 아래에 이체 한도 변경 및 조회가 보일 것입니다. 이 부분을 클릭하시면 국민은행 이체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민은행

     

    그 뒤 국민은행 이체 한도 증액 및 변경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입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및 변경방법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방법과 변경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이체 한도 증액 및 변경을 위해서는 앞의 과정에서 고스란히 이어가시면 될 것입니다. 국민은행 이체 한도 증액 및 변경하기 위해서는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이체 한도 변경 및 조회 탭으로 접속해주세요. 이체 한도 감액 또는 증액할 수 있는 탭이 있답니다. 이때 네, 변경하겠습니다를 클릭하셔서 실행을 해주시면 될 것입니다. OTP가 없이 보안카드만을 이용하는 경우는 1천만 원까지만 가장 큰 금액으로 설정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국민은행

     

    그렇지만 사전에 OTP가 등록되어 있으신 분들은 이체 한도가 가장 큰 5억까지 늘어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 이체 한도를 설정 선택해주세요. 그 후 신상 수집 이용 동의 버튼에 모든 체크란을 검사해주시면 될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운전면허증 혹은 주민등록증 중 편하신 걸로 촬영을 해주시면 될 것입니다. 그 뒤 신분증 촬영을 해주세요. 다음으로 보안카드 혹은 OTP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끝납니다.

     

    국민은행

     

    간단하지는 않지만, 위 과정들을 보면서 따라서 되신다면 손쉽게 이체 한도를 늘릴 수 있을 겁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방법 등 총정리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우리가 사회생활을 하다가 보면 통장사본의 제출을 요구 실행하는 이 같은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최초로 기

    lth199305.tistory.com

     

    국민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방법 등 총정리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국민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은행 상당 수가에서 대포통장, 금융사기 등을 예방하기 위한 입출금 계좌 신규 시 그 목적을 반드시 확인��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