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종류 그리고 연회비 발급조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신용카드 회사입니다. 일명 아멕스, Amex라고 불립니다. 많이 줄인다면 라멕이라 불립니다. 전 세상에서 제일 오래된 신용카드 회사입니다.

     

     

    국내에서의 공식 명칭이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외래어 표기법상 글의 제목과 같이 표시하는 데요. 과거로 보면 최초로 속달 사업체에서 도입 및 시작하였으며, 여행업, 여행자수표, 금융업, 신용카드로 사업이 확장 추진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세계 신용카드 시장에서 마스터카드사, 비자카드사보다는 작다고 하네요.

     

    아메리칸-익스프레스-1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종류

    어떤 종류의 카드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종류는 본래 세 가지였지만 플래티늄이 없어지면서 지금은 아멕스카드 등급은 센츄리온이라며 부르는 블랙, 레드. 화이트, 플래티넘, 그린, 골드 순으로 경영하며 있어요. 그중이 일단 블랙 카드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통상 카드사별로 제일 상단에 있는 카드를 블랙카드라고 하는 데요.

    세계 최초의 블랙카드이자 오늘날 다방면 카드사에서 발급하며 있는 블랙카드의 본디는 아멕스 센츄리온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카드이라고 합니다. 부자들이 포진해 있는 곳을 집중적으로 도포하여졌습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2

     

    오늘날 블랙카드는 인류 사회 전체 최고위 초고액자산가의 상징으로 자리를 잡게 되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신청할 것이라고 배송되는 것이 아닙니다. 주관적으로 카드 회사의 초대를 받아야 카드 발급이 허용한다고 하는 데요. 이 카드는 인류 사회 전체 60억 인구 중 1만 명가량만이 가지고 있다고 하는 데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블랙카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블랙카드는 VVIP 카드인정도로 가입조건 아울러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금융이용명세가 깨끗해야 합니다. 그리고 연간 이용금액이 25만 달러며 한화로 약 2억 5천만 원 이상으로 이 되고야 하는 데요. 아울러 연간 이용금액으로 가입조건이 끝나는 것이 아닌 해당인의 지위, 학력, 능력, 영향력 등을 검토하여 사회적 자격을 심사를 해요.

    아울러 오프라인으로만 카드 발급이 가능하고 카드사의 초청을 받아 등록을 해야 하죠. 까다롭고 높은 조건의 카드인 만치 혜택 아울러 특별한데요. 명품 숖에 예약한다면 가게 모든를 전세 내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3

     

    그리고 새벽이라든지 마감 이후, 오픈 전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다고 해요. 게다가 여행 시 최고위급 여행사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체 항공사의 항공기 예약 시 스스로 일등석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예약되고 관광안내원을 대절할 수 있습니다.

    세계 중요한 거대한 도시에서 쇼핑을 할 이 같은 경우에도 쇼핑 도우미 역시 대절할 수 있답니다. 최종으로 블랙카드를 이용할 이럴 때 여러 가지 상연이나 스포츠 경기 또는 콘서트 등에서 귀빈석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아메리칸-익스프레스-4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그린카드

    그린카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그린 카드 역시 여러 가지 혜택이 있어요. 기초 혜택은 우리나라 가 맹점에서 0.5프로 적립이라고 합니다. 항공,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규모가 큰 마트는 1프로 적립이 될 수 있습니다. 면세점이나 국외 가맹점은 2프로가 적립될 것입니다. 롯데시네마

    CGV 등에서 영화를 볼 때도 연 12회, 월 1회 그리고 전월 실적 50만 원이라면 1만 원 결제 시 오천 원 일정 부분 할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스타벅스 20프로 세일되며 브런치 음식점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특별시의 카페 드 셰프, 더 플라자의 에릭케제르

     

    아메리칸-익스프레스-5

     

    콘래드 서울의 델리, 63스퀘어의 에릭케제르에서 사만 원 이상으로 결제 시 이만 원 현장 할인 판매가 될 것입니다. 프리미엄 음식점인 포시즌스 서울의 마켓 키친, 무라사키, 더 플라자의 도원, 세븐스퀘어, 롯데호텔 부산의 라세느, 투스카니, 아웃백의 전국 매장에서 육만 원 이상으로 결제 시 삼만 원 현장 세일이 될 것입니다.

    코스트코, 백화점, 면세점에서는 연간 1회에 한하여 십만 원 이상으로 결제 시 이만 원 청구 세일이 될 것입니다. 최종으로 여행을 가실 때 인천공항 커피 서비스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6

     

    그리고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에서 본인 사용 무료이며 동반인의 경우에는 30프로 할인판매가 적용될 것입니다.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에서는 본인 사용 무료 및 현장 일정 부분 할인 20프로가 적용될 것입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골드카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외식 일정 부분 할인은 호텔 음식점과 가족식당 등에서 육만 원 이상으로 결제한다면 삼만 원 세일이 적용됩니다. 콘래드 플레임즈, 63스퀘어 에릭케제르, 더 플라자 에릭케제르 등 호텔 델리에서 사만 원 이상으로 결제한다면 이만 원 세일 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특급 호텔 대리주차 무료이라고 합니다. 다달이 결제일마다 일정 부분 할인되는 혜택은 스타벅스 20프로, 인천공항 주차요금 1만 원, 롯데시네마 오천 원, CGV, 와이파이 도시락 1만 원이라고 해요.

     

    아메리칸-익스프레스-7

     

    아울러 해외 가맹점과 우리나라 면세점 2프로 적립이 되고 우리나라 가맹점 1프로가 적립됩니다. 멤버십 리워즈 100만 점이면 백만 원과 같은 값어치를 합니다. 이를 삼성카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멤버십 리워즈 이용 시 같지 않은 삼성 포인트들과 합산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제주도 해비치 cc 2인 골프장 이용료와 카트 사용료 주중 무료 사용, 항공사, 여행사, 백화점, 면세점, 제주 해비치 리조트 프리미어 트윈룸 1박 혹은 제주 해비치 호텔 슈페리어룸 주중 1박, 골프장에서 20만 원 사용 시 5만 원 4회 에누리 판매가 있어요.

     

    아메리칸-익스프레스-8

     

    외국여행을 할 때 외국 공항 라운지 사용도 무료이라고 해요. 입장 시 아멕스 라운지 키 서비스 이용해달라고 해야 이중 결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울러 PP 카드 없이 공항 라운지 무료 사용 가능 한대요. 게다가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김해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 스카이 허브 라운지 전부 무료 사용할 수 있겠대요.

    동반자 2인까지 30프로 일정 부분 할인될 것입니다. 인천공항 모든 커피숍에서 아메리카노 하루 1잔 공짜입니다. 그리고 김포공항은 카페 드 스페셜 티스에서 하루 1잔 무료라고 해요.

     

    아메리칸-익스프레스-9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발급조건 및 연회비

    연회비와 발급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의 연회비는 삼십만 원이라고 합니다. 그린 연회비는 4만 9천 원이지요. 삼성카드의 발급 조건은 사업자 공평성 사업자 등록증 및 가맹점일 이럴 경우 가능한 데요.

    무직자 기준 재산세, 부동산(real estate) 소유자 및 토지, 배우자 기준으로 가능, 지역 의료 보험 삼만 원 이상으로 가구주일 이와 같은 경우, 정기적금 50만 원 이상으로 6개월 낼 이와 같은 경우, 개인보험 합산 월납이 육만 원 위로, 거래은행 잔액 육백만 원 이상으로 육 개월 관리할 이와 같은 경우라고 합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10

     

    직장인 기준으로는 가입 기간 무관하게 3개월 급여 명세와 4대 보험 가입자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

     

    신한카드 한도상향 방법 일시 조회 등 총정리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신한카드 한도 상향 방법 조회 일시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신용카드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솔직하게 신용카드 이용을 자제 실행하는 것이 가계경제에

    lth199305.tistory.com

     

    광역알뜰교통카드 이용하여 할인받기

    [광역알뜰교통카드 이용하여 할인받기] 요즘 많은분들이 사용하시는 광역알뜰교통카드를 알고 계시나요? 광역알뜰교통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난해 기준으로 한 달 평균 약 40회의 대중교�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