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시서스 분말 효능과 가루 부작용 복용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갈수록 극심한 다이어트에 보탬이 되는 식품을 찾아보게 되는 것 같답니다.

     

    그러므로 오늘 보여 드릴 주제는 섭취하면서 살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보탬을 주는 건강식품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하고 있는데요 효과를 본 사람이 매우 많다고 합니다. 최근 텔레비젼에도 주기적으로 나와 명칭만 들으셔도 바로 아실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롭게 추가된 내용이 있어 글을 새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5가지 효능 및 부작용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5가지 효능 및 부작용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5가지 효능 및 부작용 오늘 포스팅에서는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5가지 효능 및 부작용의 모든 것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고 자세하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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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장 시서스 가루 또는 시서스 분말이라고 하면 어디선가 들어보셨을겁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목적 이외에 신체에도 좋은 편이다라고 알리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어디에 효과적인지 의문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은근히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서스 가루나 분말을 어떻게 섭취해야 더 효울적인지 밑에서  세심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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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서스 분말 가루

     

    시서스는 천연 식욕 억제제라고 불립니다. 이것은 포도과에 속한 다년생 식물이며, 스리랑카나 인도 등 남아시아 일대와 아프리카 등에서 주로 열대지역에 서식하는 식물입니다.

     

    기후에 관계없이 무척 잘 성장하는 생명력이 뛰어난 식물이라고 해요. 시서스라는 명칭은 덩굴을 뜻하는 그리스어 키소스에서 유래된 것이라고 합니다. 오래전부터 시서스는 약재로 이용해온 식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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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리랑카와 인도 지역 등지에서는 관절과 뼈를 강하게 하고 염증을 완화하거나 통증(pain)을 줄이는데 이용했다고 합니다. 케냐의 마사이족은 말라리아 증상을 치유하는데 이용을 하였다고 합니다.

     

    요즘 시서스 효능이 알리어지면서 많은 연구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시서스의 효능이 계속 입증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캐나다와 영국의 보건복지부에도 등록이 되어 있을 만치 갈수록 시서스의 효능이 인정을 받아오고 있으며,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도 시서스를 건강기능식품으로 효능이 인정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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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시서스 추출물  및 섭취에 대한 실험에서도 체중이 많은 어른의 BMI와 체지방량이 줄어든 연구결과가 발표되어서 효능이 더욱 한청 검증이 되고 있답니다.

     

    시서스 분말 가루 효능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시서스 분말 가루 효능은 생리통 완화입니다. 시서스는 행복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세로토닌의 분비를 증가킵니다.

     

    그리고 통증을 감소시켜 주기 임에 생리할 때 통증을 완화하는 데 월등한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폐경기에 접어든 여자에서 주로 감정 기복과 불편함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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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증상을 없애는 데에도 많은 보탬이 되고는 합니다. 다음의 시서스 효능은 다이어트입니다. 렙틴이라는 호르몬은 식욕을 조절합니다.

     

    이는 체지방이 증가한다면 렙틴 호르몬 분비도 늘어나서 일명 가짜 식욕이 발생한다고 해요. 가짜 식욕이 신체에서 활성화가 되면, 공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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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때문에 음식물을 지속적으로 섭취를 하게 됩니다. 그 결과 살이 늘어나게 되는데, 시서스는 이러한 렙틴 호르몬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로 인해 지방 세포 속의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답니다.

     

    즉 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하여,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시서스는 췌장이라는 장기에 리파아제 활성을 줄어주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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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파아제 활성이 줄어들면 섭취한 음식물이 지방이 있을 경우, 지방의 소화를 방해합니다. 즉 지방이 흡수, 축적, 융합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자연스럽게 들어난다고 하네요.

     

    수 많은 분들이 뱃살을 빼는것과 같은 일 등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가 있어서 시서스의 섭취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시서스 효능은 염증과 통증(pain) 완화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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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서스에는 vitamine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vitamine이 염증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 때문에 관절염이나 각종 염증과 신체의 붓기와 자극 그리고 통증(pain)을 줄여주는데 좋다고 합니다.

     

    시서스의 통증(pain) 완화 효과는 아스피린과 비슷한면이 많다고 하는데, 특히 치질 질병이 있는 분에게 통증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서스는 위장 부위에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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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양한 연구의 결과에 따르자면 시서스는 위점막을 보호해 줍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위궤양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위 내부의 산 분비를 억제해서 역류성 식도염 등의 치료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이러한 성분 때문에 위궤양이나 속이 쓰리는 증상 그리고 역류성 식도염 등에 치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서스는 뼈의 건강에 보탬을 준다고 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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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서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케토스 테론 이라는 성분들이 뼈를 치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시서스는 뼈의 건강을 담당하는 골 아세포의 생성을 자극합니다.

     

    그리고 뼈의 통증(pain)을 줄여 주기 때문에 그 치료 속도를 더욱 상승 시켜 준다고 합니다. 국외에서는 건강한 관절을 위해 꾸준하게 시서스를 섭취하거나 부상을 입게 될 때 통증(pain)을 줄이기 위하여 이 시서스를 많이 섭취하낟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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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서스 추출물은 뼛속에 인과 칼슘의 농도를 증가시키며, 폐경이 끝난 후에 뼈의 건강 악화를 감소시켜 준다는 연구결과도 많이 존재합니다. 시서스는 당뇨를 예방하는데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혈당 수치를 감소시켜 줍니다. 한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당뇨를 가지고 있는 쥐에게 시서스 추출물을 섭취하게하면, 인슐린 저항성은 줄이고 인슐린 민감도는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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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와 더불어 지방간이 발생하는 확률을 줄여주기 때문에 혈당 수치를 관리하는 분들에게는 보탬이 되는 식품이라고 합니다.

     

    시서스 분말 가루 부작용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서스는 혈당 수치와 인슐린을 완급조절을 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당뇨병을 가진 분에게 권장되는 음식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서스 분말이나 가루가 당뇨병 약물과 연계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용으로 신체내의 혈당을 급격하게 감소시킬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점 때문에 당뇨병을 가지신 분들은 급격하게 몸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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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이어트 목적으로 시서스 분말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꼭 전문의와 상담을 받으셔야 해요. 젊은이와 수술 환자, 임산부도 시서스에 부작용 영향력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이는 시서스가 혈당과 관련이 된 부분과 이걸 조절하는 측면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임산부인 상태에선 임신기간 내 아무리 답답해도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시서스를 섭취하는건 주의하셔야 햡니다. 시서스 분말과 가루에는 밀, 달걀, 우유, 콩, 견과류, 조개, 땅콩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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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기 이기에 위와 같은 성분 알레르기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은 드시는것을 피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식품으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알르레기 반응이 나타나면 두드러기가 일어 날 수도 있답니다.

     

    사람마다 식품이 체질에 받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와 반대로 음식과 맞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시서스의 경우 허브 일종으로 두드러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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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와 같은 식품 알레르기를 앓으신 분들의 사례에는 시서스 취사를 안 하시는 게 좋답니다. 조금 더 다이어트를 잘하고 살을 신속하게 빼기 위해서 시서스를 복용하는걸 무리하게 하는분들이 은근 많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는 소화 성능에 장애를 발생시켜고 설사와 두통 그리고 복통을 초래하는 부작용을 불러올 수 있으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시서스 하루 추천 섭취량은 0.5g에서 1g사이인걸 꼭 지키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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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서스 분말의 사례에서는 0.3g 미만으로 섭취를 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시서스 분말 가루 복용 방법

     

    시서스는 주로 기루나 분말 형태로 되어 있답니다. 물에 녹여서 차로 섭취하거나 우유와 함께 섞어서 쉐이크를 만들어 드실 수 있답니다. 또한 시서스 가루를 샐러드와 같은 음식에 첨가하셔서 드실 수도 있답니다.

     

    즉 식품에 다이어트 보조제를 넣어서 섭취한다고 생각을 하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는 시서스 가루 환이나 시서스가루 알약 등의 제품도 나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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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잘 검색해보시고 자신에 맞는 식품을 찾는 것이 좋답니다. 많은 분이 시서스를 복용하는데 좋은 편이다고 한 시간대는 점심을 드신 후 물과 함께 먹는것이라고 합니다.

     

    왜나하면 이는 위에 제일 부담을 덜어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시서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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