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가격과 먹는 방법 등에 대해여 알아보고 전파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절 한다면 당장 주목이 증가하는 약재로 자리매김 한 보스웰리아입니다.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대체로 무미에 근접한 약재이면서 향내는 은은하게 솔잎 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관절 건강을 지키는 약재로 소개되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내용이 있어 글을 새로 작성하였습니다. 자세한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4가지 및 성분 가격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4가지 및 성분 가격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4가지 및 성분 가격 오늘 포스팅에서는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4가지 및 성분 가격에 대한 모든 것을 상세하게 알아보고 여러분들에게 쉽게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준비

    lth199305.tistory.com

     

    보스웰리아-1

     

    그 영향인지 이제는 많은 분이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많이들 이해를 하고 계십니다.

     

    보스웰리아

    우선 어떠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란 인도 고산지대, 아프리카, 중동 등지에서 자라는 관목인 유향나무 수액을 굳혀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2년에 한 번 나무 한 그루에서 400그램에서 500그램 가량 미만의 소량만 채취되어서 극히 귀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희소성으로 인해 사막의 진주라고 불리는 식품이라고 해요. 신체 속의 염증을 없애지고 통증을 경감하는데 효과가 우수하다고 해요. 요인은 보스웰리아 내부에 테르펜과 보스웰릭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보스웰리아-2

     

    보스웰릭산이란, 보스웰리아를 가공하여 추출해서 얻게된 산 성분입니다. 이 보스웰릭산은 체내 염증 유발 물질 생성되는것을 억제합니다. 그리고 연골 세포의 생존율을 높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연골의 기능적인면을 유지를 시켜주는 효능이 있답니다. 그와 더불어 테르펜이란 피톤치드와 비슷한 효능이 있는 성분으로 육체의 활성을 키우며, 살균 효능이 있으며,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효능도 보유하고 있답니다.

     

    보스웰리아-3

     

    보스웰리아 효능

    어떤 효능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의 맨 첫 번째 효능은 기관지염 완화입니다. 가래가 무수히 생성되며, 기침이 발생하는 등 기관지염으로 고생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반면에 소염효과를 보유하고 있는 보스웰리아가 이와 같은 증상에 보탬이 될 수 있을겁니다.

     

    두 번째는 효능은 상처치유입니다. 동의보감에는 새살을 돋게 하며, 상처를 낫게 할 것 이다라고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요. 보스웰리아를 국소 도포 시 상처로의 순환을 자극합니다. 이로 인해 치유 속력을 증가시켜, 외상의 감염으로부터 방지 해줍니다.

     

    보스웰리아-4

     

    그래서 보스웰리아가 함유된 우유나 두유를 혼합한 음료를 섭취할 경우 병원체나 상처로 인한 회복 기간을 단축하는 좋은 효능 발휘하는 하나의 방법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피부질환 개선입니다.

     

    보스웰리아의 인 폴라신 성분이 여드름이나 주근깨 등의 피부 질환을 억제시킨다고 합니다. 티끝없는 피부를 유지시킬 때에도 효능을 보입니다. 그다음으로는 관절염 증상을 예방하고 완화 시킨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5

     

    보스웰리아를 지속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장시간 동안 연골 세포를 건강하게 지속시켜줍니다. 또한 무릎 관절에 염증이 발생하는 것을 억제하는 역할도 합니다. 그리고 관절염이 요인이 되어 추후에 통증울 감소사카눈 효능 있답니다.

     

    그다음 보스웰리아 효능으로는 더 강한 면역력 향상이 있답니다. 보스웰리아는 병원균이나 감염병에 효율적으로 반응이 가능 할 수 있도록 신체 속에 면역계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말미암아 강한 면역력이 강화되게 됩니다.

     

    보스웰리아-6

     

    그래서 당연히 대상포진은 퇴행성 관절염, 루푸스의 병원체, 류머티스성 관절염 위기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효능은 지구력 향상입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근육의 염증 억제 및 감소로 건강한 관절을 만드는 효능을 가지게 됨으로써 평소 더 힘 있는 운동과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근육 조직의 대사가 촉진되어 지구력 향상에 보탬을 줍니다. 다음의 보스웰리아 효능은 생리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육체 속에 어혈을 풀어 주는 효능으로 혈액순환을 촉진합니다.

     

    보스웰리아-7

     

    이로 인해 몸속 기운의 순환을 좋게 만들어서 혈관성 질환과 냉증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이에 말미암아 스트레스가 해소되며, 신진대사 촉진하여 에너지 신진대사와 생리통을 줄여주는데 효능에 보탬을 받게 된다고 해요.

     

    다음은 항암 효능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암세포를 없애는 데 보탬을 준다고 합니다. 종양이 전이되는 위기를 뚜렷이 드러날 정도로 낮춰서, 암의 치료를 더욱 손쉽게 해준다고 알려집니다.

     

    보스웰리아-8

     

    그래서 현재 폐암, 전립선암, 췌장암 등 암 치료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포괄적으로 보급되고 있는데요. 보스웰리아의 보스웰릭산이 내장의 염증을 줄여주고, 소화 기술을 향상해 주며, 경련, 설사 등의 증세가 완화시켜 대장암의 위기 역시도를 낮춰준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보스웰리아 효능은 호르몬의 균형 유지에 보탬을 줍니다. 보스웰리아는 유향의 한 부류로 여성 갱년기 호르몬 감소 조화를 유지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유향 오일 형태나 추출물로 사용하게 되면 몸의 호르몬 균형 잡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 합니다.

     

    보스웰리아-9

     

    또한, 두통을 예방하는데 효능이 있답니다. 머리 내외에 모세혈관에 염증이 생겨 부어오르게 되면 편두통 및 두통의 병원체가 나타날 수 있는데요. 보스웰리아가 가진 염증 억제 효능 때문에 두통이 예방되고 개선 될 수 있답니다.

     

    고대 인도의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 의학에 따르자면 보스웰리아를 두통 환자에게 이용 시 통증을 개선해 준다고 기술이 되어져 있답니다. 최종으로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10

     

    보스웰리아는 특유의 좋은 허브 향기로 방향제나 향기 요법 쓰임새로 이용한다면 마음의 안정을 도와주게 됩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어떤것이든 적당량을 먹는 것이 중요하지 몸에 좋은 편이다고 하여 한 번에 다량 섭취하시면 복통이나 구토 등 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를 하세요. 과도한 섭취시 간에 손해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루 추천량은 1g 정도입니다. 정량을 지켜서 복용하시는 게 좋겠고요. 알레르기 증세나 부작용을 보인다면 당장 섭취하는걸 금지하셔야 합니다. 임산부는 특히 보스웰리아를 피하시는 게 좋은데요.

     

    보스웰리아-11

     

    골반이나 자궁의 혈류에 관여를 합니다. 이는 유산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에요. 평소 소염제를 복용하며 계시면 담당 전문의와 상담한 후에 섭취하시는 게 효과가 있습니다. 소염제와 함께 복용 시 효과가 줄어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가격

    가격은 어느정도 선에서 정해져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섭씨 10도에서 15도의 가온 차와 모래 폭풍의 극한 환경을 견뎌내며 자라는 프랑킨 센스 나무의 껍질에서 출연한 진액을 채취한 뒤 굳혀서 만든 알갱이입니다. 매 스틱과 같이 무척 극소량만 채취가 가능한 하다는 수입원료이고요.

     

    예전엔 1년에 0.35kg 정도 밖에 나오지 않아 금보다 더 귀한 대접을 받은 귀한 원료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당연히 국산은 없습니다. 인도나 인도네시아 제품을 매우 최고로 여기는 추세입니다.

     

    보스웰리아-12

     

    보스웰리아 가격은 온라인 오픈마켓 기준으로 1만 원대부터 8만 원대까지 여러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먹는방법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은 공식적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을 초이스하는 것이 올바릅니다. 요즘 건강식품 마켓이 활발해지면서 급급하게 판매에만 중점이 된 제조 시설도 제대로 갖추지 않은 곳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충실하게 시설을 갖추지 않은 보스웰리아 파는 곳도 생기고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 위생유지 그 자체가 철저하게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이에 말미암아 제품을 생산한 업체도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 수정해보는 것이 효과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13

     

    그러기 위해서는 식약청에서 관절연골 건강 인정 받았다는걸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얻은 제품인지 체크해 보실 것을 추천할 것입니다. 식약청에서 재선택한 보스웰리아 하루 추천 섭취량은 보스웰리아 추출물 1g입니다.

     

    넘치게 섭취할 경우 부작용이 우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정해진 섭취 추천량을 꼭 지키는 것이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전염성 예방접종 가격 등 총정리

    대상포진 초기 증상 및 전염성 예방접종 가격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대상포진을 앓으면 지옥의 맛을 본다는 통증(pain)과 고통이 심한데요. 대상포진에 걸려 치유를 받은 후 재발률은 약

    lth199305.tistory.com

     

    시서스 분말 효능 및 가루 부작용 복용 방법 등 총정리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시서스 분말 효능과 가루 부작용 복용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갈수록 극심한 다이어트에 보탬이 되는 식품을 찾아보게 되는 것 같답니다. 그러므로 오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