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신한 딥에코카드 장점과 혜택 등에 관하여 알아보고 전파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자신과 지구 만들기라는 무척 긍정적인 기부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때 ECO 기부 포인트를 0.1프로가 적립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금액이 적립되고 친환경 협약 기부처에 전송이 되어 나무를 심는데 사용이 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지구와 환경에 협조가 되는 긍정적이고 무척 좋은 카드라고 해요.

     

    약간 불편한 점이라면 카드 넘버가 카드 뒷편에 평소에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카드와 틀리게 되어있답니다. 이러한점 때문에 등록을 위해 카메라로 카드번호를 인식을 하는일이 생긴다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신한-딥에코카드-1

     

    즉 카드 번호 유효기간 등의 위치가 완전히 다르기 떄문에 수기로 등록을 해야셔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신한 딥에코카드가 어떤 혜택과 장점이 있으며, 어떻게 이용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신한 딥에코카드 신청방법

      신청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한카드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접속하시면 해당 신한카드의 실제 이미지가 나타날 것입니다. 다른곳을 살펴볼 필요 없이 클릭을 바로 한다면 될것입니다. 그 다음으로 나타나는 화면은 여러 가지 혜택들이 나타나 있답니다.

       

      즉 이러한 특혜를 얻을 수 있답니다. 화면의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카드신청이라는 탭이 보일겁니다. 해당 카드신청을 클릭해주세요.

       

      신한-딥에코카드-2

       

      그 후 카드 정보선택, 본인인증, 약관 동의, 신청정보입력, 핵심설명서 변경 및 동의, 신청정보 변경순으로 수행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절차가 끝났다면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신한 딥에코카드 장점 및 혜택

      혜택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딥에코카드 VISA의 연회비는 1만 6천 원이라고 합니다. 국내전용의 영우 1만 3천 원입니다. 옵션으로는 가족카드 발급 기능과 후불교통 기능이 있답니다.

       

      기본 혜택은 위에서 말하였다시피 국외 및 국내의 가맹점에서 0.1프로가 적립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최초 1회에 한하여 모바일 명세서 신청 시 ECO 기부 포인트 3,000점이 적립이 될것입니다.

       

      신한-딥에코카드-3

       

      신한 딥에코카드는 여러 가지 교통 혜택 적립금이 있답니다. 요즘 뜨겁게 관심을 갖는 공유 Mobility 이용 시 요금의 5프로에 해당하는 금액이 적립금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스, 철도, 지하철 이용 요금의 5프로 적립금이 적용이 될 것 입니다. 최후로 신한 딥에코카드는 전기차 충전 요금 5프로가 적립금이 수행됩니다. 해당 카드는 Recycling 및 온라인 적립금이 있답니다.

       

      신한-딥에코카드-4

       

      아름다운 가게 및 서울 책보고 사용 시 이용한 금액의 5프로가 적립금이 될것입니다. 또한,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을 이용 시 수출입금액 5프로가 적립금이 될것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신체 건강에 관한 관심도가 더 높아지고 있답니다.

       

      이 역시 여러 가지 건강 관련이 된 혜택도 존재합니다. 해당 카드는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보험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오오렌지라이프 앱인 늴리리만보 활동 연계 적립금이 적용이 될것입니다.

       

      신한-딥에코카드-5

       

      문화 생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도 긍정적인 혜택들이 있답니다. 온라인으로 CGV 브랜드 영화관을 예매 시 1회 이용하는것에 한해서 천 원 적립금을 준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리디북스 전자도서에서 1회 이용 시 천 원 가량이 적립금이 적용 됩니다. 최후로 신한 딥에코카드는 스타벅스 1천 원 적립금과 사이렌 오더 1회 이용이 적용이 될것입니다.

       

      신한-딥에코카드-6

       

      신한 딥에코카드 주의사항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카드를 이용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에 있어서 제외되는 대상이 있답니다. 적립 제외대상은 이와 같답니다.

       

      지방 지역제, 상품권카드 구매금액, 국세, 선불카드 충전금액, 무이자할부 이용 수출입, 신한카드 Deep ECO로 할인서비스를 받은 전체 수출입, 대학등록금, 국민연금, 학교납부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아파트관리비, 전기료, 도시가스등이 있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