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볼살 빼는 법 및 찌우는 방법 얼굴 처짐 방지 등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어려서는 젖살이라며 귀여웠지만 갈수록 나이가 들수록 그 귀엽던 젖살이 빠지지 아니하고 있다면 정말로 갈등이 아닐 수 없겠죠. 살 중에서 가장 살이 안 찌는 곳이나 매우 안 빠지는곳이 바로 얼굴 살이랍니다.

     

     

    이 볼살임에 더욱 무서운 일은 피부가 노화되면서 처질 볼살이 될까 봐 우려되기도 하는 데요. 따라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볼살에 관하시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볼살-빼는법-1

     

    목차

       

      볼살 빼는법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볼살 빼는법 중 하나는 당장 아에이오우를 반복하시어서 말 실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소극적으로 한다면 안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입을 많이 벌리고 음성을 내어서 실행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아침에 한다면 더욱 효능 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볼살을 뺄 수 있고 정신도 맑아질 수 있어요. 다음 방도는 당장 볼에 바람 넣기이라고 합니다.

       

      볼살-빼는법-2

       

      함께 실행하는 것도 효능 적이지만 한쪽씩 바람을 불어서 넣는 것이 많이 효능 적이라며 하는 데요. 일단 한 쪽 볼마다 한 번씩 해주는 것이 중요라는데요. 우선 한쪽 볼에 바람을 잔뜩 불어 투입해주세요.

       

      그리고 약 삼초가량 계속했다가 다시 진정시키주세요. 그리고 동일하지 않은 다른 한쪽 볼을 계속되는 형태로 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다음 방책은 바로 참새 입을 실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볼살-빼는법-3

       

      참새 입처럼 앞으로 내민 다음 입속에서 아를 외쳐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방안을 통하시어서 입이 갈수록 벌어집니다. 볼 근육부터 빗장뼈 근육까지 운동이 되는 효율을 볼 수 있어요.

       

      제일 진짜 많이 이용 실행하는 볼살 빼는 법 수법으로 유명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많이 미소를 짓기 방도도 있어요. 웃음은 스트레스도 해소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의 라인까지 잡아주는 역할을 한대요.

       

      볼살-빼는법-4

       

      때때로 의식적으로 활짝 미소를 짓는 연습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미소를 많이 지으면서 얼굴에 있는 근육을 써주면서 풀어주어야 얼굴의 라인이 예쁘게 잡힌다고 한대요. 많이 웃으면 볼 쪽 근육이 땅기는 느낌이 들 것이라고 합니다.

       

      마사지해주는 방도도 있어요. 우선 엄지로 광대뼈부터 턱까지 꾹꾹 클릭해주는 지압을 제공해주시면 효능이 있어요. 아울러 얼굴에 기름을 바르고 손바닥을 사용하시어서 턱부터 볼까지 동그라미를 그려주세요.

       

      볼살-빼는법-5

       

      이처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손을 펴서 턱선을 따라서 귀가 있는데 까지 위쪽으로 부드럽게 치켜들어주는 마사지를 해주면 근육이 풀리면서 볼살이 줄어드는데 보탬이 될 것입니다.

       

      몸무게를 감량에도 보탬이 되는 물 진짜 많이 마시기는 엄청나게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물은 열량도 없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먹기 전에 홀짝홀짝 먹어주면 배고픔이 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볼살-빼는법-6

       

      이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큰 보탬이 될 수 있으며 체내 노폐물을 빼줍니다. 이로 인해 얼굴의 부기가 조금 빠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정제된 설탕과 소금을 아주 진짜 많이 섭취한다면 몸집이 붓게 됩니다.

       

      이는 비주얼이 부어 보이기 임에 식단에서도 제어해주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자기 전에 라면 씹고 잤을 때 외모가 매우 크게 부은 경력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렇듯이 소금 그리고 설탕은 안면을 종종 붓게 합니다. 꼭 식단유지를 해보세요.

       

      볼살-빼는법-7

       

      볼살 찌우는법

      찌우는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으로 역으로 볼살 찌우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살이 빠질 땐 얼굴부터 빠진다고 하지요. 근데 반면 살을 찌울 땐 뱃살부터 찌는 것 같은데요. 얼굴만 별개로 살찌게 실행하는 방안은 없어요.

       

      그렇지만, 우리가 일상생계 속에서 여러 가지 긍정적인 습관들을 가지면서 유지를 통하여 좀 더욱 아름다운 얼굴 형태를 보이게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솔직하게 볼살을 찌우는 것보다 우선 해야 할 일은 얼굴 피부 유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볼살-빼는법-8

       

      건강한 피부가 탱탱한 피부이라고 합니다. 일부 영양분을 더욱 먹고 있는기는 보다는 섬세한 유지와 균형 있는 식사가 매우 많은 보탬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콜라겐 섭취와 더불어, 단백질(protein), 비타민(Vitamin)을 섭취하는것도 중요한데요. 건강한 사람들이라면 평소 과일을 잘 섭취하는 것도 매우 많은 보탬이 될 것 같아요. 페이스 요가와 마사지를 실행하는 방안도 있어요.

       

      볼살-빼는법-9

       

      주름살을 개선 가능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얼굴의 탄성을 부여할 수 있으므로 좋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균형 형성에 보탬이 되지요. 당장 달라지는 건 아니지만, 지속해서 한다면서 전체적인 얼굴 스타일을 좀 더욱 바람직하게 잡을 수 있다고 해요.

       

      볼살 얼굴 처짐 방지

      처짐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스로 피부 마사지로 볼살 처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어요. 얼굴이 탄성을 잃어 아래로 축 처지거나 볼살이 증가하면 얼굴 모양이 원형으로 될 것입니다. 볼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자극을 주면 늘어진 살이 탄성을 받게 됩니다.

       

      볼살-빼는법-10

       

      이로 인해 탱탱한 볼을 형성할 수 있어요. 양 검지와 엄지로 볼살을 꼬집듯이 잡아 귀 쪽으로 끌어 추켜올려주세요. 그 후 볼 바깥쪽 밑쪽의 턱과 귀가 만나는 지점인 하관을 양 중지와 검지로 꾹 누르는 행위를 해주시면 될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