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및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상품권이 다른 선물보다 좋은점은 선물하는 사람는 상대의 성향을 신경 쓸 필요가 없고, 받는 사람은 원하는 것을 신경쓰지 아니하고 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선물권은 선물 하는자도 받는 사람도 모두 서로가 만족하는 잘 알려진 선물 중 하나가 됐습니다. 상품권은 문화 상품권이나 백화점 상품권을 가리키는 경우도 무수합니다만,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는 상품권도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 글은 농촌사랑 상품권을 소개하겠습니다. 어디서 사용해야 하는지 사용처에서 어떻게 사용할지 사용법을 알아봅시다.

     

    농촌사랑-상품권-1

     

    목차

       

      농촌사랑 상품권 구입처 판매처

       

      농촌사랑 상품권은 지류 상품권, 종이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이 있습니다. 전국 농협, 축협, 농협은행,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에서 종이 상품권을 살 수 있습니다. 전국 농협과 관련된 영업점은 검색을 통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농업협동조합입니다.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은 법인 대량고객은 KT 기프티쇼 비즈(http://biz.giftshow.com)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개인고객은 농협몰(http://www.nonghyupmall.com)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농촌사랑-상품권-2

       

      농촌 사랑 상품권은 신용카드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한도와 필요서류는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카드에 따라 똑같지 않습니다.

       

      -전국농협

      더보기

      서울, 하동, 신청, 거창, 영광, 장성, 완도, 진도, 신안, 영주, 문경, 의성, 상주, 경산, 군위, 임실, 나주, 광양, 담양, 곡성, 보성, 화순, 김포, 광주, 광명, 군포, 양주, 이천, 구리, 해남, 무안, 영덕, 청도, 대전, 수원, 용인, 부천, 화성, 남양주, 안양, 파주, 부안, 여수, 순천, 구례, 강진, 경주, 김천, 영천, 예천, 김해, 남해, 김제, 횡성, 정선, 철원, 과천, 춘천, 원주, 동해, 양양, 익산, 부산, 대구, 함평, 안동, 구미, 청송, 영양, 안성, 양평, 여주, 동두천, 청양, 홍성, 전주, 고창, 고령, 성주, 칠곡, 봉화, 금산, 부여, 예산, 태안, 영암, 포항, 인천, 광주, 안산, 평택, 고흥, 화순, 영월, 화천, 인제, 진천, 괴산, 단양, 공주, 서산, 계룡, 완주, 진안, 무주, 순창, 목포, 시흥, 하남, 오산, 포천, 의왕, 강릉, 태백, 삼척, 속초, 홍천, 군산, 정읍, 남원, 고성, 울산, 세종, 고양, 성남. 의정부, 가평, 연천, 평창, 충주, 보은, 옥천, 영동, 증평, 천안, 보령, 아산, 논산, 서천, 양구, 고성, 청주, 제천, 음성, 계룡, 장수, 울진, 울릉, 창원, 진주, 통영, 사천, 밀양, 거제, 양산, 의령, 함안, 창녕, 함양, 합천

       

       

      농촌사랑-상품권-3

       

      1) 법인신용카드 : 판매한도(신용카드회사 한도 제한 내), 필요서류(사업자등록증, 신분증, 사원증)입니다.

      2) 개인사업자용 신용카드: 판매한도액(월 500만 원), 필요서류(신분증)입니다.

       

      3) 개인신용카드: 판매한도액(월 100만 원), 필요서류(신분증)입니다.

      4) 신용카드사와 농촌사랑 상품권 가맹점의 계약 결과에 따라 카드판매가 제한될 수 있으니 구입 전 농협영업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농촌사랑-상품권-4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농촌사랑 상품권은 농협몰,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농협주유소, 농협홍삼, 목우촌, NH여행,  팜스테이마을, 웰빙마을, W-MALL, 빕스, 아웃백, 또래오래, 체험 마을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사용처

       

      종이상품권은 인근 농협, 축협, 농협은행 농협몰에 예치금으로 맡긴 후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몰에서 농협몰 예치금으로 전환하면 모바일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촌사랑-상품권-5

       

      2)오프라인 사용처

       

      종이 상품권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래오래, 아웃백, 웰빙마을, W-MALL, 빕스, 체험마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촌사랑 상품권 현금잔액

       

      농촌사랑 상품권은 상품권 액면금액의 60/100 이상을 이용하시면 환급해 드립니다. 그러나 만약에 100분의 80 이상이면 1만 원 이하의 지급도 가능합니다. 이제껏 농협상품권, 농촌사랑 상품권의 용도와 구매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농촌사랑-상품권-6

       

      참고하셔서 원하시는곳에 쓰임새 있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