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2021년 닭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띠로 또렷이 그 해의 운세를 점칠 수는 없지만, 보편적으로 닭띠의 해에 태어난 사례에는 이와 같은 환경에 놓이는 것으로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2021년 닭띠 나이는 45년생 을유년, 57년생 정유년, 69년생 기유년, 81년생 신유년, 93년생 계유년, 2005년생은 을유년입니다. 지금부터 닭띠 2021년 운세를 살펴볼까요?

     

    2022년 닭띠 운세

     

    2022년 닭띠 운세 45년생 57년생 69년생 81년생 93년생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년 닭띠 운세 45년생 57년생 69년생 81년생 93년생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2021년-닭띠-운세-나이-1

     

    목차

       

      닭띠의 기본 운세

       

       

      닭띠는 신축년이 쇠락의 한 해를 끝내고 본격적으로 기본적인 보호를 받는 기운으로 돌아서게 됩니다. 과거 2~3년 정도 욕심이 있기 때문에도 일이 잘 안 되는 기운이 들어서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1년에는 인정받고 싶은 마음도 적어지고, 사회에서 활약하고 싶은 마음도 줄어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닭띠 사람들은 이 세 가지 기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2

       

      1번째는 스스로 예술(학문적, 예술적 감각)을 창조하고 계획하는 기운입니다. 두 번째는 겉과 나를 구분하고 내면을 돌아보는것입니다. 셋째, 사회생활의 중압과 억압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기운입니다.

       

      닭띠들에 이번 연도 새해는 보호의 장막 안에 들어가 스스로 자질을 고민하는 단계입니다.

       

      2021년 닭띠 연애운 및 건강운 운세

       

      닭띠는 행운의 와중에 놓이게 됩니다. 따라서 2021년은 연애방식으로 두 가지 느낌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먼저, 만난 지 얼마 안 된 관계를 깨끗이 하고 혼자 지내는 겁니다.

       

      즉 본인 판단하에 좋지 않은 것과 좋지 않은 것을 구별하여 좋지 않은 것을 떨쳐낸다는 의미입니다. 쓸데없는 애인을 정리하고 스스로 시간을 가질려고 하며 반성하게 됩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3

       

      두 번째는 이중생활이라는 의미입니다. 누구도 모르는 애인을 만나거나 모르는 사람과 비밀스러운 관계가 되면 이중생활을 실천 할 수 있습니다. 남몰래 고통 치르며 함께 산다는 것의 복잡함과 통증을 뜻합니다.

       

      게다가 이번 해에는 마치 옛날 애인이나 부부와 다시 결합하는 기운이 들어옵니다. 첫 사랑과 만나거나 별거 중인 배우자와 다시 결합 그리고 옛 연인과 재회할 수 있습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4

       

      건강상으로도 비슷한 입장으로 해석할 수 있겠지만, 과거 문제가 있었던 신체 부위의 질병이 다시 발병하는 경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불미스러운 부분으로 큰 병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과거 안좋은 병력을 갖고 있다고 한다면 건강검진을 통해 한번 더 확인이 필요합니다.

       

      2021년 닭띠 재물운 운세

       

      닭띠는 재물운의 긍정적인 기운이 많아습니다. 새로 얻는 재물은 적습니다만, 지출은 줄어들고 소비욕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평소 돈을 많이 쓰는 분들이라도 신축년이되면 소비가 작아져 자연스레 재산이 축적됩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5

       

      무의식적으로 해당 기운의 영향력을 받고 있기때문입니다. 올해 초에 저축액을 늘려 돈을 모으기 위한 재정구조를 설계하는 것은 유익합니다. 투자수익, 상속, 증여재산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연도는 소비보다 저축하는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닭띠 인간관계 운세

       

      닭띠의 인간관계 운세도 비슷한 흐름으로 진행됩니다. 그동안 껄끄러웠던 두 사람의 관계는 원활해지고 서로 존중하게 될 겁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6

       

      하지만 사회 밖에서 생활하다 보니 내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한 사건이 팽배해 빨리 집으로 돌아가고 싶을수도 있습니다. 또 신축년에는 과거를 반복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오랜 기간 만나지 않은 친구나 식구를 만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오래된 인연들과의 다시 만남을 통해 자기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겁니다.

       

      2021년 닭띠 직장 및 사업 운세

       

      신축년에 닭띠는 직장과 사업운은 규모의 확대에 있어서 한번 더 생각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운의 흐름은 나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인 매출과 수익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7

       

      그러나 규모가 너무 크거나 활동 범위가 증가하거나 하면 악영향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활동량이나 배포를 늘리면 본인의 보호막이 너무 커져 오히려 경고가 요구되는 상황이 너무 허다합니다.

       

      내가 원하지 않는 식구가 모두 내 안으로 들어올 수도 있고 그들조차 내가 품어야 하는 상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오히려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8

       

      따라서 낯선 분야에 대한 투자, 대규모 투자 및 사업 확산을 피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작아지면 나름대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겠지만 규모를 늘린다며 반드시 발목에 걸립니다.

       

      그리고 닭띠들에게는 직장과 사업 운 역시 과거는 반복된다는 의미기도 합니다. 과거를 돌아보는 거울 기운이 들어오기 때문에 과거에 사용했던 비즈니스 아이템이나 업무를 다시 하게 될 수 있습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9

       

      따라서 가능하면 과거에 한 번 경험한 비즈니스 아이템이나 업무를 선택하여 구체적으로 담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화, 예술(디자인, 오락), 교육, 종교 분야로 경영과 일을 선택하는 것이 남달리 도움이 될것입니다.

       

      2021년 닭띠 1월 운세

       

      가을 하늘에는 구름이 없고 밝은 달이 다시 빛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강점이 있으므로 일을 마칠 때는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식구를 늘리지 않는다면 항상 위엄이 있습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10

       

      2021년 닭띠 2월 운세

       

      나의 심정은 하늘처럼 높고 나의 의도에 만족합니다. 따라서 항상 뭔가 요구를 드리면 원하는걸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 운세는 실물을 조심하세요. 재성이 문을 비췄기 때문에  문에 큰 재물들로 가득 차게 될것입니다. 타이밍을 놓치지 말고 본격적으로 도전하세요.

       

      2021년-닭띠-운세-나이-11

       

      2021년 닭띠 3월 운세

       

      스스로 미덕을 바른 마음으로 닦으면 그 안에 이익은 있지만, 타인을 다루지 아니하도록 조심합시다. 북쪽으로 가는 길이 있으니 일을 마치기 전에 기회가 있을 거예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만약에 자식에게 조금이라도 신경이 쓰이는 일이 있으면, 빠르게 해결할려고 해야합니다.

       

      2021년 닭띠 4월 운세

       

      악인을 피하고, 분수를 지키고 자세를 유지하면 화를 면하고 오히려 행운이 될 수 있습니다. 달이 개인 하늘에 밝게 비쳤기 때문에 단 하나의 빛은 여가수의 맑은 하늘이었어요. 모든 게 밝아 나타내고 소망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2021년-닭띠-운세-나이-12

       

      2021년 닭띠 5월 운세

       

      일이 잘 안되기 때문에 한 번은 빠르고 또 지기로. 사람에 그러므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해치지 마세요. 그뿐만 아니라 할 일이 없어서, 이것을 하는 것도 불리합니다. 신규의 것에 도전하지 말고, 부하를 조심하세요.

       

      2021년 닭띠 6월 운세

       

      왕과 신민은 평화를 만나고 번영이 되는 달이기 때문에 귀인들이 도우러 옵니다. 은인은 도와줄것이며, 그 일에 대해 분담 특혜를 받고 있으니 예의 바르게 하세요. 사소한 것을 쌓아높이고 새것을 입수하여 큰일을 해내는 겁니다.

       

      2021년-닭띠-운세-나이-13

       

      2021년 닭띠 7월 운세

       

      매화가 집을 아름답게 장식해 이웃을 비춥니다. 만약 외환이 없으면 친환이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정 씨와 성을 가진 분들이 도움이 되므로 신중하게 상대해야 합니다.

       

      2021년 닭띠 8월 운세

       

      귀인이 와서 도와줄 것이니 염려하지 말고 원하는 일을 추진하십시오. 그러나 부자라도 재산의 절반 가까이는 잃어 버리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예상치 못한 재해가 발생했을 사례에는 반드시 몇 년씩 걸린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021년-닭띠-운세-나이-14

       

      2021년 닭띠 9월 운세

       

      남의 말을 잘못 믿으면 좋지 않는 일이 일어나요.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려고 하면 서로 마음이 달라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사업을 하는 자체는 성공하므로 소위 비즈니스는 중단되어서는 안 됩니다.

       

      2021년 닭띠 10월 운세

       

      동남쪽 모든 귀족들이 도와주니까 성실하게 일을 시작하면 어떤 분들의 보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익은 서쪽에 있으니 일을 마치기 위해 온 힘을 다해야 해요.

       

      2021년-닭띠-운세-나이-15

       

      2021년 닭띠 11월 운세

       

      무리한 욕심이 다시 발동되면 큰 해를 피할 수 없습니다. 남의 재산은 탐내서는 안됩니다. 만약 욕심낸다면 불행에서 벗어날 수가 없어요. 상대를 잘못하면 해가 되므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분별을 소지하고 올바른 길로 가는데 집중하는 것이 최선일뿐입니다.

       

      2021년 닭띠 12월 운세

       

      이익은 남부에 있으므로 이제껏 해 온 일을 더 본격적으로 하는 것이 좋아요. 그러면 돕는 사람도 있겠죠. 행운이 어마어마해서 큰 재산이 문으로 들어옵니다. 독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아무것도 게을리하지 아니하도록 진짜를 유의하십시오.

       

      2021년-닭띠-운세-나이-16

       

      2021년 닭띠 총운 정리

       

      큰 재물을 짊어지는 것은 힘들지만, 사소한 재물들은 반드시 들어옵니다. 천 리 이 밖에도 상객에게 전화를 걸거나 서로 상대하려고 하지 말아 주세요.

       

      하지만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한다면 될 수 있는 한 빨리 실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어진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소중한 귀인이 도와주려고 하더라도 며칠이 지나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요.

       

      2021년-닭띠-운세-나이-17

       

      분수를 넘는 것은 매우 안좋기 때문에 경솔하게 행동할 것이 아니라 침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