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의 2021년 말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띠로 한 해의 운세를 또렷이 예측할 수는 없지만, 말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대개 이런 환경에 놓인다는 점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2021년 말띠에 해당하는 출생연도와 나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43년생 임오년, 54년생 갑오년, 67년생 병오년, 79년생 무오년, 91년생 경오년, 2003년생 임오년입니다. 그럼, 말띠에 태어난 사람들에게 스스로 매력을 세계에 자랑할 수 있는 새해를 어떠한 여건에서 전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말띠 운세

     

    2022년 말띠 운세 54년생 66년생 78년생 90년생 02년생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년 말띠 운세 54년생 66년생 78년생 90년생 02년생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2021년-말띠-운세-나이-1
    2021년 말띠 운세 나이

     

    목차

       

      2021년 말띠 기본 운세

       

       

      심정은 멀리 날아가지만, 몸은 굳게 묶이고 활동은 제한되고 뜻대로 되지 않는 여건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불리하고 불편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스스로 선택할 여지가 별로 없는 경우를 만들어 냅니다.

       

      그러니 꿈을 꿀 수 밖에 없습니다. 신체는 여기 있겠지만, 영혼은 언제나 판타지의 세계로 날아갑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2

       

      2021년 말띠 연애운 및 건강운 운세

       

      말띠의 경우 연애의 기운이 안좋아져서 연애운이 나쁩니다. 노력보다는 그 결과가 안좋기 때문입니다. 사랑에 빠지도록 노력하지만, 결과가 좋지 않을 때가 많아요. 그것이 오히려 불이 될 수 있는 경우를 만들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말띠는 몸 건강을 유의해야 해요. 흔하게 이번 연도와 같은 운세가 있으면 중병에 걸릴 우려가 큰 것으로 알리어져 있습니다. 특별히 뇌출혈 등의 심혈관 질환은 기능 장애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3

       

      이로인해 거동이 불편해지는 상황이 있어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연재해나 스트레스로 인해 발병하는 신경질환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말띠들에게 신축년의 의미는 지구 위에서 소원을 이루기 만만하지 않다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천살이라는 이름이 된 것이기도 하고요. 하늘을 바라보며 꿈을 키울 수 존재할 정도로 현재 여건이 만만하지 않다는 이야기입니다. 따라서 이번 연도는 지인의 초상이나 이상한 일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4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고가 계기가 되어 인생은 새롭게 재편될 수도 있습니다. 순탄치 않은 고비로 인해 새로운 인생을 개척 할 수 있는 것입니다.

       

      2021년 말띠 재물운 운세

       

      가족 관계로는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횡재수로 인해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의지와 노력에 무관하게 상속과 상속, 증여라는 악재가 있는 해입니다. 또한, 재정적으로는 올해 말띠는 문제없이 1년이 될 것입니다.

       

      너무 금전적인 일을 하면 큰일이 되므로 기존의 재산을 유지하면서 확고히 자기방어적으로 운용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 이번 연도 말띠 사람들은 부동산을 변동할 일이 많을 거예요.

       

      2021년-말띠-운세-나이-5

       

      투자의욕의 변화가 아니라 부동산을 옮겨야 하는 환경입니다. 하지만 같은 운세로 미분양 부동산이 매매되는 예도 있습니다.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습니다만 횡재수가 생기는 것입니다.

       

      2021년 말띠 인간관계 운세

       

      말띠에 태어난 사람들의 인간관계는 겉으로는 우호적이고 평판은 좋지만 속은 그렇지 않아요. 외롭게 느낄 수 있고, 스스로 공상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적지 않은 해입니다. 왜 사람들에게 이런 존재들일까?

       

      나와 세계 사이에 거리를 느낄 수 있는 한해입니다. 그러다 보니 여유 있게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데, 혼자서도 불편 없이 한 해를 보내거나 좁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한 해를 보낼 수 있습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6

       

      또 말띠의 인간관계는 가족들에 대해 신경이 많이 쓰일겁니다. 가족의 문제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자신이 가족의 아픔에 함께 동참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가족의 간호를 위해서 한때 학교를 휴학 해야하거나 혼인이 연기되는 등 가정 문제 때문에 이러한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요.

       

      2021년-말띠-운세-나이-7

       

      2021년 말띠 직장 및 사업 운세

       

      말띠가 신축년에 활동에 제재가 있다고 합니다. 일이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큰 시사점이 될 수 있습니다. 활동하는데 있어 부적절한 분위기로 인해 확대, 신규의 분야로의 진출, 단기 투자, 새로운의 일이나 부서에 대한 도전을 내년으로 연기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밥을 짓는 과정과 비교하면 말띠에 태어난 사람에게는 마지막 뜸을 들이는 해입니다. 찌고 있을 때 뚜껑을 열면 끼니가 엉망이 되어 버립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8

       

      즉 새로운의 것에 대한 도전과 확장을 2022년으로 미루고 이번 연도는 자신이 이룬 것을 확인하여 내실을 정비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2021년 말띠는 경영에 있어서 동력을 축적하고 안전에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별히 발목에 걸리는 상황이 생기더라도, 이 경우 이번 연도는 좀 더 기다려야 한다고 판단해 사업검토의 기회로 활용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편, 사업이 좋은 분야도 있습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9

       

      교육, 종교, 의료, 부동산 임대 관련 직장 및 경영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좋은 한해를 보낼 수 있고, 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1년 말띠 1월 운세

       

      온당한 시기에 일을 시작하지 못하면, 그것을 하려고 해도 운이 나빠질 거예요. 봄이 다 지나가고 나서 꽃을 발견하면 어떻게 하죠? 우리는 고생한 만큼 보상이 있지 않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곳곳에 액이 고여 실패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10

       

      2021년 말띠 2월 운세

       

      혼자 생각하거나 생각하기는 힘들지만 남을 신뢰하고 경솔하게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의지하면 자산이나 평가가 나빠집니다. 하늘의 운이 나쁘니 액운을 차단하기 위해 조심하세요.

       

      2021년 말띠 3월 운세

       

      다른사람과 싸우지 마세요. 소송이 생길까 봐 염려가 됩니다. 사소한 시비로 인해 큰일에도 미칩니다. 위엄이 없으면 혀가 거칠어질 수가 있습니다. 대인관계가 손상되오니 양보하는 것이 좋아요. 두 범이 싸우는 것 같아서 이기는 것으로 짐을 구별하기는 어려워서 건네주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11

       

      2021년 말띠 4월 운세

       

      남쪽에 길함이 있으니 거기서 재물을 얻게 될 것 입니다. 미완성인 일을 하고 착실히 해낸다면 결론적으로 자산이 있을 것입니다. 행운이 찾아오기 때문에 복록이 많이 있기 때문에요. 재성의 문에 들어가면, 운이 좋아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1년 말띠 5월 운세

       

      재복이 없기에 소원을 이룰 수 있을것입니다. 운 좋지 않은 시도가 적지 않은 것 같아요. 여러 가지 청사진을 실행하겠지만 얻지 못하게 됩니다. 여성의 경우 남자를 부르기 때문에 비밀스러운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12

       

      2021년 말띠 6월 운세

       

      좋은 일과 좋지 않은 일이 번갈아 생기면 잘 된 일은 중간에는 실패하고 계획대로 실행할 수 없게 됩니다. 큰 맘 먹고 뭔가 큰일을 하지만 때로는 삭막함을 수반하기도 합니다. 병이 아니면 추문이 따르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2021년 말띠 7월 운세

       

      행운은 너무 불행하여서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심정은 있는데 이루지 못하고 혼자 고민하고 있기 때문에요. 매매하면 불이익을 당하고 서류가 파손됩니다. 부지런히 해도 공이 잘 안 보여요.

       

      2021년-말띠-운세-나이-13

       

      2021년 말띠 8월 운세

       

      가정일로 불평하기 시작하면 항상 좋지 못한 액이 따르겠습니다. 통증이 없으면 서로 싸워야 하고 큰일이 납니다. 소송에 참가해서는 안 되지만, 초반기에는 좋지 않은 상황에 있고, 다음에는 좋지 않은 사건이 잘 풀리기 때문에 서서히 운세가 풀리게 될 겁니다.

       

      2021년 말띠 9월 운세

       

      작은 것은 사려고 했지만, 생각지도 못한 큰 물품을 손에 넣을 때는 언제나 행운입니다. 소원을 이루고 소원을 이루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저는 매우 운이 좋아서 분명 뭔가 특이한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몸과 마음자김에 집중하세요.

       

      2021년-말띠-운세-나이-14

       

      2021년 말띠 10월 운세

       

      불행히도 장사하면 수지가 맞지 않아요. 남들과 똑같이 장사하려면 번번이 실패하고 불이익을 당하게 되요. 특히 동업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2021년 말띠 11월 운세

       

      기존의 일에 방해하지 말고 새로운 곳에 도전하는 것을 자제하세요. 그러면 반드시 불운을 제거하고 강해집니다. 밖에 나가지 아니하고 집에서 하는 일에 열중하는 것은 어딘가 다른 곳으로 가는 것에 운이 따릅니다. 자산을 잃을지도 모르니 도둑을 주의해야 해요.

       

      2021년-말띠-운세-나이-15

       

      2021년 말띠 12월 운세

       

      어떤분들과 같은 일을 하면 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혼자 일하는 것보다는 같은 일을 하는 사람과 함께 일하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모르는 분들이 나타나서 새로운 관계가 되면 항상 해로우니 주의하세요. 이번 연도는 인간관계가 나쁘니 선악을 구별하기 위해 현명하게 대처해야 해요.

       

      2021년 말띠 총운 운세

       

      좀 행운은 있겠지만, 그냥 이름만 무성할뿐 실체는 없습니다. 일에 노력을 기울이면 어느 정도의 부는 얻을 수 있겠지만, 생선이 물을 잃으면 심신이 편안해지지 않게 됩니다. 동력이 전혀 없어지는 운이 따릅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16

       

      노력보다 얻는 것이 적고,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는 겁니다. 유리하지 않은 경우에서 일을 시작하면 원하는 만큼 성적을 얻을 수 없을 겁니다. 이번 연도 팔자에서는 횡액을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부모님께서 큰 우려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요. 질병은 집이 흩어지거나 불안해지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해를 끼치거나 합니다. 심장이 불안해서 재물을 모을 수 없어서 고통이 따르고 아플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2021년-말띠-운세-나이-17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닭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구미사랑 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가맹점 총정리

      2020/10/06 - [분류 전체보기] -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및 정보 총정리

      2020/10/04 - [분류 전체보기] - 한쪽 귀 먹먹 원인과 해결방법 총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