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2021년 양띠 운세 월별 및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그 해의 운세를 완벽하게 예측할 수는 없어요. 그리고 태어난 사람은 보편적으로 이 같은 환경에 놓여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띠에 일치하는 생년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43년생 임오년, 55년생 을미년, 67년생 정미년, 79년생 기미년, 91년생 신미년. 2003년생 임오년입니다. 2021년 신축년 한해 양띠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양띠 운세

     

    2022년 양띠 운세 43년생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년 양띠 운세 43년생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2021년-양띠-운세-1

     

    목차

       

      2021년 양띠 기본 운세

       

      양띠의 육체적, 정신적 동력은 정 반대로 드러납니다. 신체활동은 제일 낮은 수준에 있게 마련이지만 정신활동은 매우 거세게 빛나고 있습니다. 이제껏, 우리는, 이러한 행동력이 전폭적으로 하락현상을 부정적으로 봐 왔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상당히 좋다고 보고 있습니다. 왜냐면 신체능력보다 정신능력이 빛나는 상태는 개인의 창의성, 개성, 현실성을 끌어내는데 아주 도움되는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2021년-양띠-운세-2

       

      행동력만 높다는 것은 그것은 일에 몰두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내기 어렵고, 한낮에 더운 해안에서 철학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하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와같이 작용하여 반짝이는 정신력을 활성화합니다.

       

      그러나 행동력의 감소는 현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뜻합니다. 다양한 실용적인 악재에 직면하며, 남달리 실적이 떨어져 어려움에 시달리는 상황이 닥칠 수도 있습니다.

       

      2021년-양띠-운세-3

       

      하지만 양띠 사람들은 새로운의 삶의 형식을 발견하기 위해 이를 갈거나, 마음을 다잡는 등 노력을 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21년 양띠 연애운 및 건강운 운세

       

      양띠라면 신축년 연애운은 기존의 연인이 있는 분들이나 기혼자에게는 재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다지 안 좋지만, 무리하게 관계를 구축하려고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한편, 연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신축년은 아주 좋습니다. 새해에 소중한 관계를 만나서 썸과 행복한 관계를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요.

       

      2021년-양띠-운세-4

       

      이런 감정이 당장 혼인이나 연애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내년 후반기에는 잘 풀리니 차분하게 연애 감정을 키우는 게 좋아요. 양띠에게는 운동량이 줄어들고 정신적인 부담감이 큰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압박은 아이디어나 창의성을 탄생시키기도 하지만, 정신적인 갈등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2021년은 스트레스성 질환, 신경 질환, 우울증, 자멸감 등에 경고가 요구됩니다.

       

      2021년-양띠-운세-5

       

      2021년 양띠 재물운 운세

       

      2021년 양띠 재물운 운세는 안 좋을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에 들어서면 양띠의 활동은 눈에 띄게 감소하게 됩니다.

       

      우리는 부를 모으기 위해 적지 않은 행동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연도는 재산이 부족해서 계획했던 플랜들이 충족히 실행되지 않는 사건이 생길 수 있습니다.

       

      2021년-양띠-운세-6

       

      남달리 부동산거래나 사업 계약을 맺을 때는 더 주의가 요구됩니다. 계약 절차 중에 상황이 복잡해지고 법적 다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도 부모나 형제와의 관계를 강화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지인 혹은 가족들과 연락을 하고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나쁜 재운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1년-양띠-운세-7

       

      2021년 양띠 인간관계 운세

       

      양띠에게는 인간관계 면에서 그다지 성공하지 못하는 해가 될 겁니다. 남달리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잘 말해도 말의 오역이나 갈등이 생겨 질투나 말대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결국, 안좋은 기운때문에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인데, 이런 불리한 입장을 피하고자, 좋은 입장을 찾으려고 하지만, 그것은 결국 안좋게 되돌아옵니다. 옛날에는 이를 송사와 구설의 기운이 발생이 원인이라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2021년-양띠-운세-8

       

      어쨌거나 스스로 뜻대로 되지 않는 1년이 된다고 생각해 겸허하게 받아들였으면 합니다. 온당한 대책을 연구하는 것은 유익하지만, 그렇게 하려고 하면 간섭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됩니다.

       

      2021년 양띠 직장 및 사업 운세

       

      이번 연도는 양띠는 일이나 사업 같은 일상생활을 하기에 좋은 해가 아닙니다. 행동이 정체되어 있는데 내면에는 에너지과 가능성이 있습니다만 그 결과가 쉽게 드러나지 않으니 답답하여 숨을 헐떡일 수도 있습니다.

       

      2021년-양띠-운세-9

       

      내면적 아이디어가 떠오르지만 실현하기 어려워서 꿈만 꾸어도 지친 한 해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양띠들에게 2021년은 변화와 기복을 뜻합니다.

       

      직장이나 부서의 갑작스러운 변화를 예기치 못한 순간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변화가 환호적인지 안 좋은지는 여러분이 준비한 여부에 따라 다르겠지만, 과거에는 가파른 변화가 추산된다는 뜻으로 안좋은 시점을 보여왔습니다.

       

      2021년-양띠-운세-10

       

      안정성을 걱정했던 과거 선조에게 갑작스러운 변화와 큰 소리는 악마와도 같았습니다. 회사를 경영하는 분들은 소규모로 운용하면서 비용을 절감하고 고정 지출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이제껏 해왔던 비즈니스 아이템을 늘리지 아니하고 1년에 걸치어 신규의 아이템을 연구하고 준비하면 이번 연도의 동력을 살릴 수 있습니다. 관공서나 연구자, 창의적인 그쪽 분야에서 일하는 분들이나 국외에서 경영하는 사람은 행운일지도 모릅니다.

       

      2021년-양띠-운세-11

       

      왜냐면 활동력면에서 하강의 기운을 많이 느끼지 못하며, 오히려 정신적인 부분에서 이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양띠에게 신축년의 기세는 그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특출난 역량을 부여합니다.

       

      평소에는 예상치 못한 문제에도 부드러운 임기응변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양띠 1월 운세

       

      1월은 맑은 바람이 부는 달빛 아래 높은 집에 누워있는 운세입니다. 이처럼 이대로는 운이 좋지만, 액이 슬하에 있어 운이 나빠서 걱정되는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서쪽 방향을 조심하고, 불운을 피하세요. 이걸 안 하면 유언비어가 따를수도 있습니다.

       

      2021년-양띠-운세-12

       

      2021년 양띠 2월 운세

       

      2월에 진귀한 옥이 티끌에 파묻히기 때문에 누구도 모릅니다. 본인의 이익이 뭔지 몰라서 머리를 바쁘게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요. 집안은 불안하고, 가정 내 불화와 불행은 앞으로도 계속될 겁니다. 하지만 귀인의 협조를 받으면 뜻하지 않은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거예요.

       

      2021년 양띠 3월 운세

       

      삼월이 되면 구름처럼 들어온 액이 사라지고 맑은 하늘처럼 호수가 열립니다. 좋은 것은 좋지 않은 것이 아니므로 심신이 모두 행복하고 풍요로워집니다. 귀인이 문에 들어가는 운이 좋아서 염원은 이루어질 거예요.

       

      2021년-양띠-운세-13

       

      2021년 양띠 4월 운세

       

      4월, 공원의 매화가 만발했습니다. 행복이 찾아오는 길의 운세 속에서 자신이 목적으로 하는 일을 하는 것은 이익이 됩니다. 대부분 만족함을 느끼겠지만 그렇지 않게 되더라도, 다른 분과 싸우는것을 주의하세요. 큰 다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안 그러면 구설에 휘말리게 되겠습니다.

       

      2021년 양띠 5월 운세

       

      5월에는 다른 분에으로 인해 좋은 재물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영을 시작할 좋은 계획이 있으니 그쪽으로 추진을 하세요. 반드시 재산을 늘리고 본인의 소원을 이룰 수 있기 때문에요. 너무 재운이 좋아서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쉽고 원하는 대로 할 수 있기 때문에요.

       

      2021년-양띠-운세-14

       

      2021년 양띠 6월 운세

       

      만약에 6월에 이성을 만난다면, 그것은 본인에게 도움이 되고, 나의 소원을 이룰 겁니다. 낯선 사람과의 백 가지 일에는 행운이 있다고 합니다. 의심하기를 주저하지 마세요. 사소한 것을 차곡차곡 쌓아올리는 것으로 큰 야심과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1년 양띠 7월 운세

       

      7월이 되면 귀인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즉 다른 분들과 함께 일하면 원하는 대로 본인이 원하는걸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또 자식을 낳아 가족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경사가 생겨 기쁠 운수입니다. 하지만 7월에는 물을 조심하세요. 물가에 가면 부정 횡액이 있으므로 거기에는 가지 않는 편이 좋아요.

       

      2021년-양띠-운세-15

       

      2021년 양띠 8월 운세

       

      8월이면 운이 좋거나 나쁘거나 반반이라서 남에게 호의적으로 대하면 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핫여 합니다. 특히 이성을 주의해야 해요. 하지만 그것을 어기고 쉽게 접근한다면 비난의 중심이 될겁니다. 남쪽에는 좋은 길운이 있으니 거기로 가면 돈을 벌 수 있을 거예요.

       

      2021년 양띠 9월 운세

       

      9월은 물과 불로 인해서 매우 놀라게 될 운이니 주의가 요구됩니다. 주변에 재물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믿었던 사람에게 남에게 안좋은 꼴을 당해요. 이번 달은 초반기에는 괜찮지만, 나중에 재해가 일어나기 때문에 준비에 조심하지 않게 되면 안 됩니다.

       

      2021년-양띠-운세-16

       

      2021년 양띠 10월 운세

       

      10월이면 꽃이 지고 잎이 나는데, 좋은 일을 이루기보다 벌여놓은 일에 더 애를 먹습니다. 가족 서로 불평하기 때문에 마음이 아픈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형제 사이에 큰 우려가 많이 발생할 것입니다.

       

      2021년 양띠 11월 운세

       

      11월 용은 드디어 악을 막고 행운을 되찾는 화합 여의주를 손에 넣었습니다. 이번 달은 항상 즐거운 축제가 있으므로 가정에는 행복으로 가득합니다. 자신이 목적으로 했던 것, 목적으로 했던 것을 달성하면 심성은 풍요로워지고 재물 또한 불어나게 될 것입니다.

       

      2021년-양띠-운세-17

       

      2021년 양띠 12월 운세

       

      12월이 되면 귀인이 따라오므로, 소유하고 싶은 것이나 이루기엔 멀다고 고려한 것이 곧 이루어질 겁니다. 다른 분들이 도와주려고 하며 단지 일을 시작했다는 것만으로 그저 원하는 것을 얻게되는 운세입니다. 하지만 주변의 가까운 인물을 너무 믿는 것은 좋지 아니하며 오히려 해 가 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2021년 양띠 총운 정리

       

      좋은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습니다. 당신은 운이 좋게도 어디를 가든 도와줄 수 있는 좋은 인물을 만나서 성공해요. 또 이번 연도의 운은 거의 좋은 일뿐입니다. 왜냐면 좋지 않은 액운보다 좋은 길운이 많기 때문입니다.

       

      2021년-양띠-운세-18

       

      가정에는 염려와 근심이 있기 때문에 실물수로 인해 자산을 잃을 수도 있지만 다행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우려는 없죠. 멀리서 온 사람으로 인해 한 번쯤 놀랄것입니다.

       

      초목이 비를 만남과 같은 복락이 이어지므로 도처에 기발한 일로 빛이 나겠습니다. 이번 연도 후반은 거듭되는 행운 때문에 풍요로워졌지만 가정은 행복해질 겁니다. 또 운세가 계속되기 때문에 모든 것이 순조롭고 평탄합니다.

       

      2021년-양띠-운세-19

       

      2020/10/08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말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닭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0/10/08 - [분류 전체보기] - 국민행복카드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