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2021년 원숭이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띠로 한해 운세를 또렷이 예측할 수는 없지만, 원숭이띠는 보편적으로 이와 같은 환경에 놓인다는 점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숭이의 생년월일과 나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44년생 갑신년. 56년생 병신년, 68년생 무신년, 80년생 경신년, 92년생 임신년, 2004년생은 갑신년입니다. 원숭이띠 2021년 새해 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원숭이띠 운세

     

    2022년 원숭이띠 운세 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년 원숭이띠 운세 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2021년-원숭이띠-운세-1

     

    목차

       

      2021년 원숭이띠 기본 운세

       

       

      원숭이띠에게 이번 연도의 새해는 끊어진 곳에서부터 다시 계속되는 반전의 힘입니다. 이 뒤틀림은 극단에서나 발생할 수 있는 매우 귀중한 힘입니다.

       

      원숭이띠 사람들은 이 발판을 사용해 도전자를 발견하고 경쟁을 통해 전진함으로써 반드시 새로운 활로를 개척할 겁니다. 원숭이띠인 사람은 신축 해에 바닥까지 기력이 다달았고 현재와는 다른 반전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2

       

      갑작스러운 변화와 조정이 기다리고 있으며, 모르는 사이에 대내외적 분위기가 별안간 극단적으로 펼쳐집니다. 2021년 원숭이띠는 의지와 끈기, 그리고 불같은 투지로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해입니다.

       

      원숭이해에 태어난 사람은 이번 연도의 원숭이띠는 본인을 숨기다가 별안간 나타나 세상을 뒤집고, 가족이나 애인, 친구들에게 그 이상 참을 수 없다고 선언하고, 대담하게 여행을 할 용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3

       

      이 기세는 차압, 수색, 구속, 압수, 겁탈 등 과거에 부정적으로 봐왔지만, 지금이야말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끈기와 의지, 경우를 변화 시키는 용기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나 운세의 하락 국면이 절정일 때는 예상대로 운이 좋다거나 일이 풀린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기세의 부침을 보면 원숭이에게 새해는 어둠 속의 희망의 등불이 되겠다는 불굴의 의지를 새롭게 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4

       

      2021년 원숭이띠 연애운 및 건강운 운세

       

      이번 연도에는 원숭이띠는 모든 혼인과 연애가 갑작스럽게 일어나게 됩니다. 이번 연도는 사랑하는 분들이나 아주 좋은 조건의 사람과 결혼을 할 수 있는 해입니다.

       

      반대로 이미 연인이 있거나 결혼하신분들에게는 헤어지거나 이혼하거나 갑자기 일어나는 예도 있습니다. 이별은 매우 빨리 그리고 갑자기 일어납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5

       

      이별을 질질 끌던 사람은 이 신축년의 기운을 살려 가볍고 멋진 새 출발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연도는 원숭이의 해로 강한 적응과 제거 경향의 모든 기운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점 제거 등의 피부 관리와 평소 문제가 있는 부분은 절제하는 수술 등을 통해 신체적인 병이 나아지게 됩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6

       

      2021년 원숭이띠 재물운 운세

       

      재물운으로는 원숭이의 출입이 빈번한 것으로 보아 원숭이의 신축년이 투기 욕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달리 재화에 대한 소모가 많아서 이와 같은 강세를 사용해 적합한 비용을 유지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억지로 돈을 쓰게 하거나 줄일 수는 있겠지만, 이 경우 그들은 다른 방면(식구가나 지인)에서 지출이 생기기 때문에 더욱 짜증을 불러일으킵니다. 오히려 쓰고 싶은 곳에 돈을 조금 들이면 정신 건강에 좋지요.

       

      2021년-원숭이띠-운세-7

       

      그러나 지나친 쾌락과 사치는 피해야 합니다. 또 이번 연도는 적지 않은 돈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원샷 욕구는 모르고 나와서 투기로 돈이 빠져나가는 1년이 될 수도 있겠지만, 돈을 많이 버는 힘도 됩니다.

       

      적지 않은 점에서 매우 강력하지만, 남달리 특성에 관해서는 결과에 영향이 크므로 좀 더 거세게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8

       

      2021년 원숭이띠 인간관계 운세

       

      원숭이띠에서 2021년의 인간관계는 갑작스러운 근절을 뜻합니다. 전체적인 대인관계의 틀에 변화가 있고 그 절차 중에 단절이 발생합니다.

       

      멀리 여행, 유학, 파견, 장기 출장, 주말 짝, 지방자치단체의 명령 등의 사유로 평소의 자리에서 벗어나 떠나게 됩니다. 직장이나 생활이 변하지 않아도, 인간관계의 가파른 변화에 부정적이어서는 안됩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9

       

      이 단절은 만족하지 하지 못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절단하는 것을 의미하고, 끈질기게 따라온 문제를 절단하는 것을 뜻합니다. 힘들었던 것을 과감한 결단이 내려지는 해이기 때문에 낡은 것을 치운다는 뜻에서 좋게 볼 수 있습니다.

       

      2021년 원숭이띠 직장 및 사업 운세

       

      원숭이띠들은 2021년에 사회생활에 있어서 굉장히 순탄치 않은 사건이 일어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운 그 자체가 하강과 상승의 교차점에 있으므로 매우 불안합니다. 기운의 변동과 진입이 심하여서 모든 것이 극단적으로 형성됩니다.

       

      따라서 모든 것을 빼앗거나 나에게서 모든 것을 빼앗아 가거나 하는 극단적인 경쟁구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기면 다 집중할 수 있겠지만 지면 대량 출혈에 준비해야 합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10

       

      남달리 경영하는 사람은 귀중한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되는데 모든 것을 차지하려고 하면 놓치기 때문에 선택하고 집중하여 별로 중요하지 않은 7가지를 주고 귀중한 3가지만을 지킨다는 마음으로 1년을 설계하여 주십시오.

       

      또 이번 연도는 투기적 투자의욕이 높아질 수 있음으로 무리한 투자를 하지 아니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세금, 전기, 통신, 법률, 사법 등 각 그룹에서 원숭이의 행운의 도사리고 있습니다. 건축이나 실내장식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11

       

      회사원의 경우에는 회사 안에서 이동이나 전출을 가는 일이 있을 수도 있을 겁니다. 또 과한 일을 맡기도 하는데, 그것들은 제 의지와 관계없이 별안간 일어나기 때문에 가끔 가슴 떨리기도 합니다.

       

      남달리 이번 연도의 원숭이띠는 선거, 명예 등에 관여할 수 있기 때문에 행운이 따릅입니다. 무대 위의 사람과 경쟁하는 기운이 있음으로 다양한 선거에 도전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12

       

      2021년 원숭이띠 1월 운세

       

      비밀리에 대처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가 몸에 임할 일라는 것이기 때문에 관재수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나의 꽃이 피고 한 장의 잎이 내리는 것과 같아서 소중히 처분하면 행운이 올 거예요.

       

      2021년 원숭이띠 2월 운세

       

      달빛 창문에서 귀인이 나와 나를 돕는 건 분명 좋은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아이가 없으면 결혼할 수 있기 때문에 행운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일을 고치거나 하면 점점 좋아지기 때문에 엄격하게 보면 운이 매우 좋네요.

       

      2021년-원숭이띠-운세-13

       

      2021년 원숭이띠 3월 운세

       

      삼월의 봄바람 속을 날아다니는 꾀꼬리의 짝으로 연분 운이 있을 것입니다. 길성의 문에서 만다가왔으니 좋을것입니다. 식구의 수를 늘리지 않는다면 좋은 일이 벌어질 거예요. 뭔가 좋은 것이 기다리고 있으니까 준비하세요.

       

      2021년 원숭이띠 4월 운세

       

      3년째 묶여 있는 용이 여의주를 안아줘서 기쁜일이 일어납니다. 당신의 일에 있어서 막힘없이  사업이 술술 풀리며, 어려움을 겪지는 않을 겁니다. 어떤 분과 함께 일하고 함께 일을 시작하면 항상 적지 않은 돈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무엇부터든지 도와주면 본인에게 복이 돌아오게 됩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14

       

      2021년 원숭이띠 5월 운세

       

      봄날의 풀은 단비를 만났기 때문에, 매일매일 일취월장입니다. 날이 갈수록 풍요로워집니다. 서로 돕고, 협력하면 100가지 일이 잘 풀립니다. 꾀꼬리가 버드나무 가지에 앉아 울면 금으로 변합니다.

       

      2021년 원숭이띠 6월 운세

       

      술병을 눕히고 탑에 누워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마치 신선과 같답니다. 좋지 않아도 즐거운 일이 일어나지만, 몸의 수가 불리해지므로 건강관리에 주의하십시오.

       

      2021년-원숭이띠-운세-15

       

      2021년 원숭이띠 7월 운세

       

      왜 산에 올라가 서려고 하면 토끼를 구할 수 없는 것입니까. 일은 반드시 성과를 맺을 것입니다. 이익은 동쪽과 남쪽에 있으니 일을 시작할 때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과 서로 가까워져야 합니다. 왜냐면 귀인은 북부에서 그들을 만나기 전에 서로 돕기 때문입니다.

       

      2021년 원숭이띠 8월 운세

       

      2개의 심장이 하나로 되어 있어서 색이 가까우면 부정 유출을 피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제 겨우 배를 알아보았으니 기를 써서 부를 찾게 됩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16

       

      2021년 원숭이띠 9월 운세

       

      그것과는 조금 다른 것을 생각해 볼 값어치가 있습니다. 왜냐면 집에는 이익이 없고 일하러 가면 큰돈이 생기니까 맑은 하늘에 달이 떠서 천지를 비추면 왜 어두울까요? 좋은일은 동쪽에 있으니 작업을 시작해 주세요. 시작하면 좋은 기운이 일어날 거예요.

       

      2021년 원숭이띠 10월 운세

       

      동쪽은 항상 행운이기 때문에 일을 시작하면 끝입니다. 다만, 인물을 잘못 사용하면 해가 되므로, 인물을 사용할 때는 주의해 주세요.

       

      2021년-원숭이띠-운세-17

       

      2021년 원숭이띠 11월 운세

       

      월 15일 밤, 방은 향수가 많고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자식이 생기지 않는다면, 과거에 급제할 운세입니다. 왜냐면 집에는 축하할 거리가 있고 식구도 평화로워서 보고 싶은 마음이 들고 마음이 편해지기 때문입니다.

       

      2021년 원숭이띠 12월 운세

       

      인물을 사귀면 해로워서 사람과의 교제에 주의해야 악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산은 뒤를 따르기 때문에 소원을 이루어 자산을 얻을 겁니다. 땅이 끝없이 있어서 농지가 확장되고 이익이 메워집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18

       

      2021년 원숭이띠 총운 정리

       

      2021년 원숭이띠는 행운의 운세를 타고났으며, 그 성공과 경력 모두에서 널리 알려질 겁니다. 칭찬이나 존경을 받으면 식구는 기쁨으로 가득 차요. 천신께서 도와주시니 어쩔 수 없이 신체를 따르지 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길상은 집안에 비쳐 매우 영화적이고 소중합니다. 그래도 깨끗한 강물에 낚시를 빠뜨렸으니 세상이 또렷하게 보여 좋은 일만 일어날겁니다.

       

      2021년-원숭이띠-운세-19

       

      2020/10/09 - [분류 전체보기] - 2021 양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0/10/08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말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닭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