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2021년 용띠 운세 월별 및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띠로 그 해의 운세를 또렷이 예측할 수는 없지만, 보편적으로 용띠는 그런 환경에 놓여 있음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용띠에 해당하는 출생연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40년생 경진년, 52년생 임진년, 64년생 갑진년, 76년생 병진년, 88년생 무진년, 2000년생 경진년입니다. 용띠들의 2021년 신축년 한해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용띠 운세

     

    2022년 용띠 운세 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년 용띠 운세 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2021년-용띠-운세-1

     

    목차

       

      2021년 용띠 기본 운세

       

       

      용띠는 문이 신관에 열린 것과 같은 해를 맞이하게 됩니다. 문이 열렸으니 한 걸음 앞으로 나가 모두가 당신을 바라보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기 때문에요.

       

      당신에게 시선이 모여지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심리적 욕구가 강해져요. 따라서 지루하고 못 생긴 것 보다는 멋있고 예쁘게 한 해를 보내고 싶어합니다.

       

      2021년-용띠-운세-2

       

      모두의 눈이 한눈에 용띠 본인에게 쏠려 있기 때문에, 자신을 자랑하고 싶다, 무리하고 싶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2021년 용띠 연애운 운세

       

      옛날에는 연애 면에서 무작정 좋은 게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불필요한 이성 관계에 실수하고 이성과의 관계가 좋지 않다는 추문에 실수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현대에는 오히려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성에게 불러일으키는 동력이 강하고 성적 매력으로 가득 차 있으므로 용띠 사람들은 이성에 관한 활동에 더욱 본격적으로 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1년-용띠-운세-3

       

      친구로서 평소 지내고 있는 이성과의 연애운이 활성화된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적절하게 이용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용띠는 언뜻 보면 다른사람들에게 주목받지만, 이에는 통원 등의 건강 요인도 해당하여 있습니다.

       

      입원함으로써 널리 알려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2021년 용띠 재물운 운세

       

      신축년은 돈을 많이 벌고 돈을 많이 쓰는 해입니다. 일이 잘 안되어 돈이 모자랄 때도 있겠지만, 돈을 쓰는 해가 됩니다.

       

      특히 성형, 피부관리 비용, 명품, 가전, 고급 차들이 많이 들어서 사람들에게 돈 들여 매력적인 것들을 사는 한해가 됩니다. 생산과 소비, 그리고 적지 않은 활동은 학업이나 공부에 별로 도움이 되지않습니다.

       

      2021년-용띠-운세-4

       

      돈을 써서 자신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같은 장소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적어집니다. 새해가 되면 용의 해는 오락과 관계가 있기 때문에 기세가 등등합니다.

       

      그러므로 오락 때문인 각종 소동이나 방탕에는 특히 경고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또 신축년은 주택의 변동과 부동산의 변동 그리고 직장 이직의 기운이 강한 해입니다.

       

      2021년-용띠-운세-5

       

      부동산은 운이 좋다고 생각하므로 직종에 관심이 있다고 한다면 더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2021년 용띠 인간관계 운세

       

      용띠는 사람의 관계가 넓어지고 여러 사람과 교류합니다. 즉, 교류의 폭이 넓어져 인간관계의 중심으로 활약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용띠는 한눈에 사람들의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행동이나 말은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고, 인기로 이어집니다.

       

      2021년-용띠-운세-6

       

      하지만 한눈에 주목받아서 인기가 생기면 혼란스럽죠. 복잡한 연애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지금까지 없었던 대인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용띠 직장 및 사업 운세

       

      용는 업무 면에서 매우 길하다고 생각됩니다. 시선을 끄는 힘이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일에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므로 일과 비즈니스에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같은 일을 해도 어떤 분보다 칭찬을 받고 인정받을 것입니다.

       

      2021년-용띠-운세-7

       

      특히 올해는 전문적인 기술을 발휘할 수 있지만, 전문적인 기술자나 실내장식, 기술, 문화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 프로로서의 스스로 노하우에 대한 자부심을 보유하고 기술이나 재능을 몸에 익히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또 신제품 및 특허출원 발표로 세간의 시선을 받는 해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좋지만 특히 문화, 예술, 의류, 디자인, 실내장식, 패션, 화장품, 오락, 기술, 서비스 업종 종사자들에게는 더욱 좋습니다.

       

      2021년-용띠-운세-8

       

      이 업종은 매력과 재능이 필요한 곳입니다.

       

      2021년 용띠 1월 운세

       

      뜻하지 않은 공으로 이 이름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될것입니다. 기쁨과 기쁨의 몸과 마음, 그리고 화해로 가득 차 있으니 가족이 편하니 행복할 것입니다. 어디를 가든 재산이 있고 마침내 그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매우 좋은 행운이네요.

       

      2021년 용띠 2월 운세

       

      여자의 말을 믿어서는 안 돼요. 여성은 남성의 말을 믿지 말아야 합니다. 집안에 사람들이 모여있으니 가운은 점점 발달해갈 겁니다. 기쁜 일이 문에 닿았으니 재산을 모으기 위해 산더미처럼 커 보일 거예요.

       

      2021년-용띠-운세-9

       

      2021년 용띠 3월 운세

       

      정원은 복숭아꽃과 부모, 자식 꽃이 만발해 평화롭지 않을까요? 마당이 만개하면 꿀벌과 나비가 날아들고, 부와 재산은 마치 낙원에서 살고 싶은 만큼의 향기를 즐기는 듯 부유한 운이 따를것입니다.

       

      2021년 용띠 4월 운세

       

      물속에 물의 귀신이 비쳤으니 물가로 가지 마세요. 물로 인해 한 번쯤은 놀랄 거예요. 까치가 울어도 남쪽이 부와 번영에 영향력을 주는 징표로 성대하게 펼쳐집니다. 집에 기쁜 게 있기 때문에 꼭 영화는 자신에게 있을 것입니다.

       

      2021년-용띠-운세-10

       

      2021년 용띠 5월 운세

       

      어떤 분과 싸우지 마세요. 자산이나 명예가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본인에게 심한 손상으로 다가 올 거예요. 집안이 안락하고, 매사는 편안한데 불평할 필요가 있던가요? 대문에 길조가 나왔으니 필시 자신이 영화롭고 귀하게 될 징조입니다.

       

      2021년 용띠 6월 운세

       

      달 밝은 저녁에는 귀인들이 서로 위로하고 돕기 위해 찾아옵니다. 재난이 사라지고 행운이 오면 집은 평화롭고 쾌적해집니다. 그 재난을 잘 헤쳐나가야 합니다. 상류층과 하류층의 좋은 관계는 가운의 더 큰 발전으로 이어질 겁니다.

       

      2021년-용띠-운세-11

       

      2021년 용띠 7월 운세

       

      마약에 횡재수가 없으면 아이가 탄생하거나, 더 식구를 늘리는 기쁨이 있겠습니다. 기쁜 관계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는 사인입니다. 재성이 문 앞에서 나타나서 하루만에 천금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2021년 용띠 8월 운세

       

      동쪽에서도 북쪽에서도 귀인이 와주기 때문에 뭔가 새 일을 도모함도 괜찮겠습니다. 기러기는 구름 밖을 날아 좋은 소식을 알려주니까, 이것도 흥미로운 일이 펼쳐질겁니다. 기쁜 경사가 아니더라도 항상 자산이 들어와 즐겁게 되겠습니다.

       

      2021년-용띠-운세-12

       

      2021년 용띠 9월 운세

       

      멀리 나가지 마세요. 운이 나빠요. 게다가 집을 지키고, 분수를 지켜 집을 안정시키는 것도 해롭습니다. 함부로 외출해서는 안 됩니다. 북쪽으로 접근하지 마세요. 해롭지만, 이익은 없습니다. 그렇다고 앉아야 하는 건 아니에요.

       

      2021년 용띠 10월 운세

       

      가신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소원은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길 한복판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는데 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집에 있을 때는 우려가 되고, 어딘가 다른 곳에 가면 손해이므로 언제든지 조심하지 않게 되면 안 되겠네요.

       

      2021년-용띠-운세-13

       

      2021년 용띠 11월 운세

       

      부처님 앞에서 기도하는 것은 행운을 가져올 겁니다. 자산에 강점이 있고 모든 것이 좋아서 세간살이가 더욱 늘어나겠습니다. 들어가면 속상하지만 돌아가면 행운입니다. 다른 자리에서 경고를 기울여 분위기를 바꾸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2021년 용띠 12월 운세

       

      당신은 마음이 편하고 편하게 됩니다. 그밖에 더 필요합니까? 스스로 능력으로 쾌적하게 살면 반드시 큰 자산이 될 겁니다. 당신은 어떤 분과 잘 지내야 하므로 상대를 믿지 말고 불요구되는 관계 속에서 상대와 깊은 관계를 갖도록 하세요.

       

      2021년-용띠-운세-14

       

      2021년 용띠 총운 정리

       

      말을 타고 장안을 지나고 나니 봄바람을 부는 기분입니다. 봄바람이 황량한 공기로 지구를 뒤덮으면 복숭아가 피어납니다. 맑은 강으로 가득 찬 지금 산 그림자가 강물에 잠겨 제일 아름답습니다.

       

      밝은 달 저녁에 높은 탑에 앉아 있는 것 같아요. 집에서 기쁜 경사가 일어날겁니다. 하지만 한 번은 싸워야 할지도 모르니까 조심하는 게 좋아요.

       

      2021년-용띠-운세-15

       

      운이 좋은데 심장이 아픈데 어떻게 할래요? 바람이 구름을 휘감고 달이 하늘을 가득 메웠으니 그 밝기는 유례를 찾기 힘들지요. 단비와 촉촉한 이슬이 식물을 적실 겁니다. 당신이 성실하면, 당신의 소원은 이루고, 당신의 소원은 틀림없이 이루어질 겁니다.

       

      2020/10/10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원숭이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0/10/09 - [분류 전체보기] - 2021 양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0/10/08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말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닭띠 운세 월별 및 나이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