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팔메토 효능 부작용 3가지와 가격 및 추천 복용 시간

     

    오늘 포스팅에서는 쏘팔메토 효능 부작용 3가지와 가격 및 추천 복용 시간에 대해 꼼꼼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쏘팔메토란 미국 해안가에서 자라는 키가 작은 야자나무 열매입니다.

     

    과거 미국 원주민들이 많이 섭취하였으며, 유럽을 비롯한 많은 나라에서 진행한 연구에서 식물성 콜레스테롤 및 다양한 지방산이 풍부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립선비대증 및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점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쏘팔메토 효능 부작용 4가지 및 가격 추천과 복용 시간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들

     

    쏘팔메토-효능-부작용-가격-추천-복용-시간

     

    쏘팔메토 효능 4가지

     

    앞서 잠시 언급한 쏘팔메토 효과 4가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탈모 개선

    쏘팔메토는 5-알파 환원효소의 활성화를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효소는 남성의 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탈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이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으로 전환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모낭에서의 DHT 흡수를 줄여 탈모 개선 및 예방의 효과가 있습니다.

    쏘팔메토 탈모 후기에 따르면 탈모 환자의 모발 성장 및 모발 밀도 증가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도 탈모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가 계속 진행되고 있으니 시간이 지나면 더욱 강력한 탈모 치료제 역할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2. 전립선비대증 개선

    많은 분이 쏘팔메토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전립선비대증 개선일 것입니다.

    남성의 경우 나이가 들며 전립선이 비대해지거나 염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전립선비대증 증상이 생기면 요도 압박 및 방광염과 같은 합병증이 생기며, 배뇨에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쏘팔메토는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조절하는 능력이 있어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게 하고, 이에 따라 전립선비대증 개선에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전립선비대증 개선과 관련하여 쏘팔메토 효능 없다, 쏘팔메토 효과 없음과 같은 내용이 많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Current Opinion in Urology에서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매일 320mg을 섭취한 결과 전립선 기능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3. 요로 개선

    한 연구에 따르면 12주간 92명의 남성에게 쏘팔메토가 포함된 영양제를 매일 2정씩 섭취하게 한 결과, 배뇨 장애가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연구에서는 45~85세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하루 2번 160mg 복용했더니 배뇨 장애가 개선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요로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염증 개선

    쏘팔메토에는 에피카테킨 및 메틸 갈레이트라는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항산화 물질에 의해 염증을 감소시키고, 세포 보호 및 암 예방의 기능을 가집니다.

     

    실버타운 추천 순위 BEST 3 비용 및 가격 비교 - 알아보기

     

    쏘팔메토-효능-4가지

     

    쏘팔메토 부작용 3가지

    1. 과다출혈
    2. 호르몬 수치 변화
    3. 메스꺼움

     

    쏘팔메토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제품이지만,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메스꺼움이나 어지럼증 같은 가벼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쏘팔메토 간독성 유발 및 과다출혈이 발생할 수 있어 고혈압 환자는 복용 전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하며, 수술 2주 전에는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성의 경우 체내에서 남성호르몬의 역할을 하므로 호르몬 수치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복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탈모약 부작용 및 순위별 가격 7가지와 처방전 필요 여부 - 알아보기

     

    쏘팔메토-부작용-3가지

     

    쏘팔메토 가격

     

    현재 해당 제품은 전 세계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제조사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 및 후기를 종합적으로 검토해본 결과 쏘팔메토 가격은 대부분 1만 원에서 3만 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쏘팔메토 추천 고르는 방법

    1. DNA 검사
    2. 초임계 추출(NCS)
    3. 식물성 캡슐
    4. 기타 성분 유래
    5. 개별포장

     

    지금부터는 좋은 쏘팔메토 제품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미국의 야자수 열매로 생산되지만, 최근에는 인도 및 중국으로 수출되어 가공된 열매가 한국으로 수입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공 열매에는 쏘팔메토의 기능성을 확인하는 로르산을 값싼 팜유를 추가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DNA 검사 결과 원산지가 미국인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추출 시 알코올 및 불순물이 남는 주정추출 방식이 아닌 이산화탄소를 이용한 초임계추출 방식을 이용했다는 NCS 표시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동물성 캡슐의 경우 소, 돼지, 어류 등의 가죽에 화학 처리를 해 만들어지므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성분이 혼합되어 있으므로 영양성분명과 성분 유래가 함께 표기된 제품을 고르고, 산패 및 변질 우려에서 자유로운 개별포장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같은 조건을 잘 확인하여 꼼꼼한 쏘팔메토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새싹보리 분말 효능 부작용 및 맛있게 먹는 법 5가지 - 알아보기

     

    쏘팔메토-추천-고르는-방법

     

    쏘팔메토 복용 시간

     

    쏘팔메토 복용 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으며, 알약 형태로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식약처에 의하면 하루 권장량은 115mg입니다.

    그러나 전립선비대증 개선을 원하는 경우 하루에 160mg을 2번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