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3가지 및 부작용 구매처

     

    오늘 포스팅에서는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3가지 및 부작용 구매처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고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요즘처럼 하늘이 맑고 적당한 날씨에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집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밀폐된 공간을 꺼리는 요즘엔 등산을 위해 산을 찾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지만 잘못된 자세로 등산을 하면 관절에 무리가 오고, 평소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악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갱년기가 다가올수록 골밀도가 감소하는 특징을 보이며 관절 건강식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집니다.

     

    별도의 건강 보조 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관절 건강 개선 및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 부작용 3가지와 구매처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들

     

     

    종근당 천관보

     

    천관보는 한국 소비자 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관절 건강 기능 식품 부분 대상 1위를 차지한 국내의 대표적인 관절 영양제입니다.

     

    해당 제품은 관절 및 뼈 건강 문제를 종합적으로 개선해주는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액상형으로 제작되어 체내 흡수율이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MSM과 NAG, 칼슘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MSM의 경우 일일 최대 섭취량인 2,000m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성분

    1. MSM(식이유황)
    2.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3. 칼슘
    4. 동식물 혼합추출물
    5. 영지버섯
    6. 두충수피
    7. 귤나무 열매껍질
    8. 황기 뿌리
    9. 지황 뿌리
    10. 쇠무릎 뿌리

     

    핵심 성분인 MSM(식이유황),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과 더불어 동식물 혼합추출물, 영지버섯, 두충수피 등의 다양한 부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효능 3가지

     

    해당 제품의 효능은 크게 3가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은 제품에 포함된 성분에 의해 결정되며, 아래에서 각 성분의 효능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신체 염증 감소

    해당 제품의 효능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MSM(식이유황)은 쉽게 말해 미네랄 성분입니다.

    MSM은 식약처 인증 성분으로 우리 몸에서 항염작용을 하여 신체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관절염 및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2. 관절염 및 근육통 완화

    실제로 인체 적용 시험에서 12주 동안 MSM을 복용했을 때 관절 불편함과 관절 통증이 감소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더욱이 천관보에는 MSM의 일일 최대 섭취량인 2,000mg이 포함되어 별도의 보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연골 건강 개선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는 차세대 글루코사민으로 일반 글루코사민 대비 체내 흡수율이 3배나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흡수율은 관절까지의 흡수 시간이 짧다는 것을 의미하며, NAG 성분은 관절 및 연골 건강 개선에 빠른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체 실험 결과 NAG를 섭취한 후 단기간 내에 보행능력 및 계단 오르내림 능력이 향상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NAG는 피부 진피층의 히알루론산을 증가시켜 피부 보습에도 도움이 됩니다.

     

     

    종근당 천관보 부작용 2가지

    1. 발진 등 알레르기 반응
    2. 위장 과민반응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진 부작용은 크게 없지만 드물게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예민하거나 체내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은 초반 섭취 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일 발진이나 가려움,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섭취량을 줄이거나 섭취 횟수를 줄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이 계속될 경우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의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천관보 구입에 중요한 요소인 천관보 금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대외비로 공개적으로 알려지지 않아 포털 사이트에 천관보 얼마예요? 와 같은 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며, 여러 후기 및 중고 사이트 시세 등을 종합하여 확인한 결과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1박스에 20만 원에서 30만 원 사이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이벤트와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시기를 맞추면 더욱더 현명한 소비가 가능합니다.

     

     

    종근당 천관보 구매처

     

    해당 제품은 천관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종근당 천관보를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공식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적 사항을 입력하면 전화 상담을 통해 가격 확인 및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인터넷 쇼핑몰의 수수료를 줄여 소비자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니 꼭 구매를 고려하지 않더라도 전문가에게 상담만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