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 퀴즈 및 마진 퀴즈 14개 정답 최신판

     

    오늘 해당 글에서는 바이낸스 선물 퀴즈 및 마진 퀴즈 14개 정답 최신판 및 14번 정답까지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은 간단하지만 선물이나 마진거래 전에 나오는 퀴즈에 막혀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시작도 전에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오답을 선택해도 정답을 다시 가르쳐주고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텍스트 위주로 작성되었으며, 직관적인 문제 및 정답 사진과 함께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바이낸스 선물 퀴즈 및 마진 퀴즈 정답 14개 글을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선물-퀴즈-마진-퀴즈-정답-14개-14번
    바이낸스 선물 퀴즈 마진 퀴즈 정답 14개 14번

     

    바이낸스 선물 퀴즈 정답 14개 최신판

    1. 바이낸스 선물 거래가 지원되지 않는 지갑은 무엇인가요? (정답: 3번)
    2. 다음 중 USDT-마진 선물과 코인-마진 선물의 주요 차이점이 아닌 것은 무엇인가요? (정답: 3번)
    3. 선물 계약 거래의 최대 손실은 얼마인가요? (정답: 1번)
    4. 다음 중 무기한 선물과 분기별 선물의 주요 차이점이 아닌 것은 무엇인가요? (정답: 2번)
    5. 사용자가 대기 중인 주문이나 포지션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다음 중 사용자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정답: 3번)
    6. 바이낸스 선물이 포지션 청산을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준 가격은 무엇인가요? (정답: 3번)
    7. 사용자는 언제 마진 콜을 받게 되나요? 마진 잔고가 다음보다 낮은 경우: (정답: 3번)
    8. 사용자의 USDT-마진 지갑에 있는 BNB를 마진으로 사용하여 새 포지션을 개설할 수 있나요? (정답: 2번)
    9. 미실현 손익(PNL)은 새로운 포지션을 개설하기 위한 마진으로 사용될 수 있나요? (정답: 1번)
    10. 다음 중 급격한 가격 변동 중에 권장되지 않는 행동은 무엇인가요? (정답: 3번)
    11. 선물 거래를 위해 개인 대출을 받아야 합니까? (정답: 2번)
    12. 책임감 있는 거래자로서 연속적인 손실이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 2번)
    13. 선물 거래자로서 사용자는 선물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여야 합니다. 또한 선물 계정의 모든 거래 활동 및 관련된 손실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정답: 1번)
    14. 바이낸스 선물에서 거래할 때 잔여 마진 금액이 최소 필요 금액보다 적으면 강제 청산이 발생합니다. 강제 청산의 경우 사용자에게 보험 청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다음은 보험 청산 수수료에 대한 설명이며 다음 중 올바른 설명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선택지는 무엇인가요? (정답: 2번)

     

    총 14개의 바이낸스 선물 퀴즈 및 정답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상당수의 분들이 14번 문제에서 많이 막힙니다.

     

    바이낸스 선물 퀴즈 14번 정답은 2번 항목입니다.

    참고로 선물거래 방법에 관한 내용은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및 선물거래소 순위 TOP 5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및 선물거래소 순위 TOP 5 - 오빠포스트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8가지 및 선물거래소 순위 TOP 5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oppapost.com

     

    바이낸스 마진 퀴즈 정답 최신판

    1. 바이낸스 마진에는 교차 마진과 격리마진이 존재합니다. 다음 문장 중 이들의 차이점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2번)
    2. 마진 레벨은 마진 계정의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데 사용됩니다. 마진 레벨은 어떻게 계산될까요? (정답: 1번)
    3. 다음 중 강제로 청산이 진행되는 상황은 언제일까요? (정답: 1번)
    4. 증거금 이자는 얼마나 자주 계산될까요? (정답: 1번)
    5. 거래하기 전에 수동으로 차용을 해야 할까요? (정답: 2번)
    6. 다음 중 최대 차용 한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요소는 무엇일까요? (정답: 1번)
    7. 차용 이자율과 관련하여 다음 중 올바른 문장은 무엇일까요? (정답: 1번)
    8. 청산 발생시 부채를 어떻게 상환할까요? (정답: 1번)
    9. 교차 마진에서 BNB로 이자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정답: 1번)
    10. 마진 콜 알림을 받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 2번)

     

    추가로 마진거래 퀴즈가 앞으로 새롭게 만들어져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14번까지 퀴즈 항목에 추가되라도 아무거나 정답 항목을 클릭하시고 틀려도 정답을 알려주고 다시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진거래에 관한 내용은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및 마진거래소 사이트 주요 4곳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및 마진거래소 사이트 주요 4곳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및 마진거래소 사이트 주요 4곳 오늘의 해당 글에서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및 마진거래소 사이트 주요 4곳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고 간단하게 설

    lth199305.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