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상품권 현금화 교환 방법 및 사용처 5가지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마트 상품권 현금화 교환 방법 및 사용처 5가지에 대하여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마트 상품권은 이마트에서 발급하는 상품권으로, 신세계 상품권과 같이 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상품권입니다.

    대부분의 신세계 계열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마트 상품권은 5천 원부터 50만 원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류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마트 상품권 현금화 교환 방법 2가지 및 사용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마트-상품권-현금화-교환-방법-사용처

     

    이마트 상품권 구입처 5가지

    1. 이마트 구입처
    2. 신세계백화점
    3. 신세계몰 구입처
    4. 위탁 판매처(기업은행, 우리은행, 한국씨티은행, SC제일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5. 온/오프라인 상품권 거래소

     

    이마트 상품권 구매처는 전국 이마트를 비롯한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기업은행, 우리은행, 한국씨티은행, SC제일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입니다.

     

    비공식적으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품권 거래소에서도 이마트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거래소마다 이마트 상품권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2가지 및 현금화 방법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2가지 및 현금화 방법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2가지 및 현금화 방법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세심하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5가지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쇼핑

    쇼핑 분야에서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신세계 면세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필드, 스타필드시티, 까사미아, 이마트 에브리데이, 분더샵, 시코르, 신세계팩토리스토어,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 몰리스 펫샵, JAJU 전문점, 와인앤모어, 제일모직, 정관장, 아크네스튜디오 청담, 알렉산더왕 청담, 브루넬로쿠치네리 청담, 바이레도 도산, 크롬하츠 청담, 디자인 유나이티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폰타나 밀라노 청담, 조지오 아르마니 청담, 갭 전문점, 에르메스 청담, 에르노 청담, 몽클레르 청담, 사카이 청담, 어그 청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 2가지 및 환전 방법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 2가지 및 환전 방법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 2가지 및 환전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2.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외식

    외식 분야에서는 스타벅스, 파미에스테이션, 베키아에누보, 뱅커스 클럽, 데블스도어, 보노보노, 올반, 자니로켓, 오슬로, 스무디킹,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매드포갈릭, 피자헛, 비비고, 더플레이스, 아워홈, 불고기 브라더스, OLA, 채빛 퀴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호텔 사용처

    호텔 분야에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레스케이프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MEA 메리어트 여의도 파크센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도고, 휘닉스 제주, 해운대 센텀 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5가지와 현금화 방법 및 엘포인트 전환

     

    롯데상품권 사용처 5가지와 현금화 방법 및 엘포인트 전환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상품권 사용처 5가지와 현금화 방법 및 엘포인트 전환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4. 레저/문화 사용처

    레저/문화 분야에서는 자유 CC, 이포 CC,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 CGV(광주터미널, 대전터미널, 센텀시티, 스타필드시티 위례, 영등포, 의정부, 죽전), 메가박스(고양스타필드, 부천스타필드시티, 센트럴, 안성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코엑스), 영풍문고, 교보문고, 한솔 오크밸리, 웅진 플레이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건강검진 사용처

    건강검진 분야에서는 분당 차병원, 서울 성모병원, 의정부 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을지대학병원, 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의 건강검진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2가지와 온라인 사용 및 현금화 방법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2가지와 온라인 사용 및 현금화 방법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2가지와 온라인 사용 및 현금화 방법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이마트 상품권 교환 방법 2가지

    이마트 상품권 교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교환 방법

    이마트 상품권 교환처인 이마트에 방문하여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에 모바일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거나 바코드를 스캔하면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이 완료됩니다.

    키오스크 사용이 어렵다면 고객센터에서 간단하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상품권 SSGPAY 교환 방법

    지류 상품권 앞면의 홀로그램 또는 뒷면의 스크래치를 벗겨내 PIN 번호를 확인하면 SSG PAY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부분이 없는 상품권을 보유한 경우 가까운 이마트 매장에 방문하여 신권으로 교체 후 교환을 진행하거나 매장에서 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2가지와 회원권 없이 입장 방법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2가지와 회원권 없이 입장 방법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2가지와 회원권 없이 입장 방법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oppapost.com

     

    이마트 상품권 현금화 방법 4가지

    이마트 상품권을 현금화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SSG PAY 환불

    SSG PAY 앱(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의 고객센터에 접속하여 환불 신청을 하면 남은 SSG MONEY를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금액의 60% 이하 사용 시 5%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2. SSG PAY ATM 출금

    이마트24, CU, GS25, 세븐일레븐 ATM 기기에서 SSG PAY를 선택하고, 생년월일과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현금으로 출금 가능합니다.

     

    3. 사용 후 잔액 현금화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에서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면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단, 1만 원 이하 상품권의 경우 80%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4. 이이마트 상품권 현금화 완료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상품권 판매소 또는 중고거래를 통해 이마트 상품권을 판매하여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판매소를 이용하는 경우 5~20%의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수수료 비교 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