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바 후기 및 면접 복장과 이력서 예시 2가지

    오늘 포스팅에서는 카페 알바 후기 및 면접 복장과 이력서 예시 2가지에 대하여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많은 초보 아르바이트생들은 대부분 카페 알바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이 원하는 아르바이트이지만 매장에 따라 요구하는 조건이 달라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페 알바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 알바 후기 2가지 및 이력서 면접 복장 월급 가이드북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카페 알바 후기 2가지 및 이력서 면접 복장 월급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페 알바 후기 2가지 및 이력서 면접 복장 월급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oppapost.com

     

    카페-알바-후기-면접-복장-이력서-예시

     

    카페 알바 면접 복장

    기본적으로 면접 복장은 무조건 단정한 것이 좋습니다.

    깔끔한 인상을 위해 너무 튀는 옷이나 악세사리는 피하고, 무채색의 단정한 복장을 입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페 알바 이력서 예시

    카페 알바 면접 시 간단한 이력서를 지참하는 게 좋으며, 간혹 자기소개서를 요구하는 매장도 있습니다.

     

    추가로 취업 채용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은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순위 비교 및 5가지 종류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순위 비교 및 5가지 종류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순위 비교 및 5가지 종류 오늘 포스팅에서는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순위 비교 및 5가지 종류에 대하여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

    lth199305.tistory.com

     

    1. 이력서 작성 방법

    이력서에는 개인정보(이름, 나이, 주소, 연락처 등)와 학력, 경력 등을 기재하면 됩니다.

     

    이때 경력 사항에서 카페 알바 경력이 있다면 매우 좋지만, 없다면 청결과 손님 응대 능력을 강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보건증 지참

    카페 알바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 위해 미리 보건소에서 보건증을 발급받아 가져가면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재택 알바가 궁금하신 분은 재택 알바 추천 종류 TOP 4 및 구하는 방법 가이드북을 참고해주세요.

     

    재택 알바 추천 종류 TOP 4 및 구하는 방법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재택 알바 추천 종류 TOP 4 및 구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oppapost.com

     

    카페 알바 월급

    보통 카페 알바 시급은 최저시급을 받거나 500원 정도 더 받게 됩니다.

    매장에 따라 1~3개월 정도 수습기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때 시급은 기본 시급의 80%가 적용됩니다.

     

    만약 투잡 및 주말 알바를 찾는 분이라면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및 시급 월급 정리 글을 참고해주세요.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및 시급 월급 정리 - 오빠포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및 시급 월급 정리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oppapost.com

     

    카페 알바 후기 2가지

    카페 알바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1. 카페 알바 복장 후기

    보통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업무 유니폼을 제공하며, 개인 카페에서는 자율 복장을 착용하게 됩니다.

     

    업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편하면서도 깔끔한 옷을 입고, 머리가 긴 여성분들은 위생을 위해 머리를 묶는 것이 좋습니다.

     

    2. 카페 알바 난이도 후기

    매장에 따라 업무 난이도가 천차만별이지만, 보통 1~2개월 정도 근무하면서 레시피를 익히면 어렵지 않은 편입니다.

    카페 알바 업무는 크게 음료 제조, 디저트 제조, 계산, 손님 응대, 청소 등으로 구분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